'2008/05'에 해당되는 글 426건

  1. 2008.05.30 예쁜 복부 만들기
  2. 2008.05.30 체형별로 선택하는 미니 원피스
  3. 2008.05.30 탄력있는 몸매를 만드는 근육 운동법
  4. 2008.05.30 보디 슬리밍제품-슬리밍 효과는?
  5. 2008.05.30 밀라노·뉴욕발 허리 밑 20㎝‘나노미니’ 서울 상륙
  6. 2008.05.30 먹다 남은 와인 버리지 마세요! 피부 보약, 와인 화장품
  7. 2008.05.30 키작은 여자 옷 잘 입는 법
  8. 2008.05.30 데님으로 연출하는 신세대 출근복
  9. 2008.05.30 미래지향적인 스타일을 일상에서 소화하는 법! Easy Futurism
  10. 2008.05.30 베이식 아이템과 트렌디 아이템의 믹스 매치 Formal Chic Styling
  11. 2008.05.30 때와 장소에 따라 원피스 스타일링이 달라진다!
  12. 2008.05.30 내 피부 10년 되돌리는 ‘마사지’의 기술
  13. 2008.05.30 생체 나이 10년 젊어지는 2007년 새생활 계획표
  14. 2008.05.30 전지현 미니스커트 광고
  15. 2008.05.30 뷰티 에디터들의 트렌드 안테나
  16. 2008.05.30 남자 체형별 원 버튼 수트 코디 룰
  17. 2008.05.30 티셔츠 코디법 5_ 시에나 밀러 스타일
  18. 2008.05.30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여자이고 싶다
  19. 2008.05.30 비키니가 어울리는 가슴 만들기
  20. 2008.05.30 자는 동안 예뻐지는 5가지 방법
  21. 2008.05.30 향수로도 사라지지 않는 냄새 소독법
  22. 2008.05.30 패션을 사랑하는가? 런던으로 떠나라
  23. 2008.05.30 명품 몸매 만들기
  24. 2008.05.30 트렌드세터의 온라인 드레스 룸
  25. 2008.05.30 명품사냥 우린 이제 여주로 간다- 최고 65% 할인
  26. 2008.05.30 스키니 진에 몸을 맞춰라
  27. 2008.05.30 시원한 컬러와 소재가 인기! 쿨 아이템, 메탈 목걸이
  28. 2008.05.30 시상식 헤어로 배우는 긴 머리 묶는 방법
  29. 2008.05.30 꽃 찾으러 왔단다 강혜정 스타일 따라하기
  30. 2008.05.30 엄마와 뚝딱 만드는 인테리어 소품
 
리버스 크런치 똥배라 불리는 아랫배를 집중 공략하는 동작.
1_팔을 차려 자세로 하고 눕 는다. 2_두 발을 들어 배 위로 올려 무릎을 굽힌다. 3_팔의 힘에 의지해 (머리 쪽으로 둥글게 만다는 느낌으로) 힙을 들어 올린 다. 4_힙이 최고점에 올라갔을 때 0.5초 정도 자세를 유지하고 숨을 내쉰다. 5_힙을 올릴 때보다 천천히 아랫배에 힘을 주면서 내려온다. 한 번에 10~12 회, 2세트 반복한다.
주의! 효과만큼 동작의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초보 자는 팔의 힘을 보조받고 무릎을 90도 정도까지 넓히고, 익숙해지면 서서히 무릎의 각도를 좁힌다.
백 레그레이즈
똥배라 불리는 아랫배를 집중 공략하는 동작.
1_엎드린 상태에서 팔꿈치와 주먹, 그리고 발끝으로 몸을 지탱한다. 2_천천히 숨을 들이 마시면서 골반을 접는다는 느낌으로 힙을 들어 올리며 숨을 내쉰다. 한 번에 10회, 3~4세트 반복한다.
주의! 초보자는 힙을 들어 올릴 때 어깨를 뒤로 빼 면서 힙을 들어 올리면 보다 쉽게 동작을 할 수 있으며 팔꿈치와 발끝 거리를 조절 하면서 난이도를 조절한다.


니 업 투 체스트
복직근 (복부 세로 중앙의 긴 근육)의 상하부를 효과적으로 발달시키는 동작 .
1_양팔을 뒤로 올려 어깨 너비로 벌린다. 등 뒤 바닥에 양팔을 지 지해 몸을 45도 정도 뒤로 기울인다. 2_발끝을 붙인 발을 땅에서 살짝 띄운다. 3_시선을 정면으로 향하고 몸이 말리지 않도록 복부에 힘을 주면서 무릎을 가슴 쪽으로 천천히 올린다. 4_무릎과 가슴이 만날 때 숨을 내쉬면서 복부에 힘을 준다. 5_천천히 다리를 내려 시작 자세로 돌아간다. 한 번에 20회씩 3세트 반복한 다.
주의! 골반을 중심으로 무릎과 가슴이 만나도록 하 는 것이 올바른 자세. 초보자는 팔의 도움을 약간 받고, 익숙해지면 복근의 힘만 사용한다.
크런치
복부에 가장 많 은 자극을 주는 동작.
1_윗몸 일으키기 준비 자세를 한다. 2_자신이 들 수 있는 적당한 무게의 덤벨을 잡고 양팔을 뻗는다. 3_등을 복근만 사용해 천천히 들어올린다. 4_최고점에서 숨을 완전히 내쉰다. 5_원위치로 천천히 내려온다. 한 번에 20회, 3세트 정도 반복한다.
주의! 익숙해지기 전까지는 천천히, 복부에 힘을 주 려는 노력을 해야 효과가 있다. 골반이 따라서 돌아가지 않도록 주의하고, 몸통을 돌리면서 어깨가 따라간다는 느낌으로 한다.


사이드밴드
옆구리 라인 을 슬림하게 만들어주는 동작.
1_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양팔을 어깨와 평행이 되도록 벌린다. 2_숨을 내쉬면서 천천히 옆구리 쪽으로 내려간다. 3_숨을 내쉬는 동안 마지막 자세를 유지한다. 4_천천히 제자리로 올라온다. 좌우 동작을 1회로 하여 20~30회 반복한다 .
주의! 자세 중에 골반이 따라 움직이지 않도록 하며 , 어깨를 움직이지 말고 몸통을 움직여야 한다. 보통 근육을 만들 때는 이 동작을 덤벨로 하지만 허리 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자신의 체중만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트위스트
옆구리의 외복사근을 자극해 몸통을 좁히고 S 라인을 살리는 동작 .
1_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머리 뒤로 양팔을 넘겨 깍지 낀다. 2_양쪽 팔꿈치 높이를 평행하게 맞추고 시선과 함께 몸을 한쪽 방향으로 돌 린다. 3_끝나는 자세에서 숨을 완전히 내쉬면서 복부에 힘을 준다. 4_제자리로 천천히 돌아온다. 좌우 동작을 1회로 하여 20~30회 반복한다.

주의! 익숙해지기 전까지는 천천히, 복부에 힘을 주 려는 노력을 해야 효과가 있다. 골반이 따라서 돌아가지 않도록 주의하고, 몸통을 돌리면서 어깨가 따라간다는 느낌으로 한다.
Posted by Redvirus
,
체형별로 선택하는 미니 원피스
짙은 스모키 아이, 무릎 위 20cm 미니 원피스. 1960년대 패션 아이콘 트위기는 모델 중에서도 가장 마른 덕에 미니 원피스와 플랫 슈즈가 눈물 나도록 잘 어울렸지만 과연 당신도 그럴까? 유행이니 용서받겠지 싶어 자신의 체형을 무시한 미니 원피스를 선택하는 오류를 피할 수 있도록 두 명의 프라이빗 쇼퍼가 동행했다.
통통하다면 H다
통통한 상체는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커버해야 한다고 생각하는가? 임신부로 보이고 싶지 않다면 적당히 슬림하게 피트되는 어두운 컬러의 H라인 원피스로 시각적인 슬리밍 효과를 노릴 것. 디테일을 최소화한 심플한 디자인은 기본이다.
실제인지 착각할 정도로 세밀하게 묘사한 그림 기법인 트롱프뢰유 기법을 사용한 코튼 소재의 미니 원피스 18만원·라코스테, 화이트 페도라 7만원대·더블유닷, 블랙&화이트 플라스틱 뱅글과 링 귀고리는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레깅스는 무다리도 춤추게 한다
다리 라인에 자신이 없다면 다리를 드러내는 것보다 레깅스와 함께 입는 것이 좋다. 이때 원피스와 같은 컬러의 레깅스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노린다면 당신의 패션 센스는 칭찬받아 마땅하다.
블랙 시폰 원피스 27만8천원, 광택 소재의 이너 원피스 17만8천원, 펄 소재 레깅스 3만8천원, 체인 목걸이 3만8천원, 에나멜 팔찌 23만8천원, 송치 스트랩 샌들 32만8천원·모두 AHAAT 제품협찬 AHAAT(02-540-7817)
톤온톤의 컬러 매치만이 살 길이다
자신 있는 보디라인에 비해 키가 작아 고민인가? 원피스와 같은 계열의 스키니 팬츠를 함께 입어 길어 보이는 효과를 노려라. 여기에 큼직한 네크리스와 빅 벨트를 더해 시선을 위로 끌어 올린다면 롱 다리로 보이는 것은 식은 죽 먹기.
목걸이, 빅 벡트와 세트로 구성된 저지 소재 원피스 5만9천8백원·모리스 커밍홈제품협찬 모리스 커밍홈(02-3014-8890)
내 몸은 내가 디자인한다
유난히 마른 체형이 고민이라면 너무 피트되거나 지나치게 풍성한 실루엣 대신 A라인으로 뚝 떨어지는 미니 원피스를 선택하라. 볼륨감을 더하는 광택 소재를 선택한다면 최고의 쇼핑을 한 것이다.
도트 패턴 실버 원피스 10만원대·리 에스터리스크, 진주와 가면 모양의 펜던트가 달려 있는 링 귀고리 9만8천원·조르지오 페리, 실버 목걸이와 뱅글은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믹스 매치의 미학
대다수 동양 여자들의 최대 고민거리인 짧고 휜 다리를 커버하고 싶다면 하늘거리는 시폰이나 실크 소재의 이너 원피스를 겹쳐 입어 밑단을 풍성하게 만들고 여기에 발등이 많이 보이는 오픈토 슈즈나 스트랩 샌들을 코디하여 다리가 길어 보이게 연출한다.
밑단에 풍성한 볼륨을 더한 이너 원피스 5만8천원·더블유닷, 스팽글 니트 원피스 22만8천원·ENC, 위빙 디테일 클러치 20만원·S.C.Vizcarra, 스트랩 슈즈와 링 귀고리는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착시 효과를 노려라
학창 시절 늘 구부정한 자세로 앉아 있곤 했던 우리들에게 휜 어깨는 정말 고민스럽지 않을 수 없다. 허리선을 강조한 퍼프 소매의 미니 원피스라면 어깨선은 감춰주고 섹시함은 배가시킨다.
저지 소재 원피스 15만8천원, 미니 백 15만8천원, 에나멜 슈즈 19만8천원·모두 AHAAT제품협찬 AHAAT(02-540-7817)
Posted by Redvirus
,
군살을 없애고 탄력있는 몸매로 가꾸는 비법은 근육 운동을 하는 것. 7초 동안 최대의 힘으로 온몸을 비틀어 근육을 조이고 탄탄한 몸매를 만드는 신기한 다이어트법을 공개한다.
 
근육을 조여 탄력 있는 몸매 가꾸기
 
탄력을 잃은 근육 위에 피하지방이 붙으면 군살이 생기고 몸매가 처지게 된다. 따라서 근육에 탄력을 더하는 것이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만드는 비결. 평상시 사용하는 근육은 몇 가지로 한정되어 있으므로 사용하지 않는 근육을 움직여 긴장을 주어야 한다. 덤벨 스트레칭은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반복하는 대표적인 운동으로 근육을 긴장시켜 탄력있는 몸매로 가꾸어 주지만 근육이 팽창해 근육 살이 찌는 단점이 있다. 반면 근육의 수축·이완 과정 없이 강한 힘만 주는 비틀기 운동은 평소 쓰지 않는 온몸 구석구석 근육에 7초 동안 강한 힘을 주어 근육을 단단하게 조이므로 근육살이 찌지 않는다.
 
 
비틀기 운동 활용 노하우
 
비틀기 운동만으로도 셰이프업 효과를 볼 수 있지만 빠른 시간에 다이어트에 성공하려면 식이요법과 유산소 운동을 함께하는 것이 좋다. 2개월 동안 식사는 매끼 한 스푼 정도를 줄이고, 체내의 지방을 태워 체중을 줄여주는 워킹을 매일 30분씩 한다. 여기에 복부 비만을 해소하고 근육을 조여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들어주는 7초 비틀기 운동을 3회씩 하루 3~5번 반복하면 군살 없이 날씬하고 탄탄한 몸매를 만들 수 있다. 균형 잡힌 몸매를 위해서는 부분 조이기로 부위별 군살을 제거하고 전신 조이기로 전체적인 보디라인의 균형을 맞춘다.

 
10가지 부위별 셰이프업
 
원하는 부위를 골라 비틀기 운동을 시작해보자. 7초 동안 동작을 유지하고 최대한 비틀어주는 것이 포인트. 비틀기 운동만으로도 충분한 셰이프업 효과가 있지만 보조 운동을 함께하면 운동 효과를 한층 더 높일 수 있다.
※모든 동작은 5초간 휴식을 취하면서 3회 반복한다.
 
 
주름을 없애는 목운동
 
 
목이 처지면 나이가 들어 보이기 때문에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목을 조이는 운동이 필수! 주름과 처진 살을 없애주는 운동으로 늘씬한 목선을 만들자.
 
01_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선다. 상체를 움직이지 않고 머리를 오른쪽으로 최대한 틀어 7초간 자세를 유지한 후 같은 방법으로 왼쪽도 반복한다.
 
02_ 보조 운동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선 다음 머리를 최대한 뒤로 젖힌 채 7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03_ 보조 운동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선 다음 머리를 최대한 앞으로 숙인 채 7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04_ 보조 운동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선 다음 오른쪽 귀보다 조금 윗 부분 머리에 오른쪽 손바닥을 댄다. 오른손으로 머리를 세게 미는 동시에 머리로 손을 밀면서 7초간 유지한다. 같은 방법으로 왼쪽도 반복한다.

 
팔뚝 근육 조이기
 
 
팔뚝은 나잇살이 찌기 쉬운 부위. 팔 근육을 조여주는 운동으로 날씬하고 탄력 있는 팔뚝 만들기에 도전해보자.
 
01_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선 다음 양손은 주먹을 쥔다. 팔꿈치를 직각으로 구부려서 주먹이 위로 향하도록 양팔을 옆으로 올린다. 이때 팔뚝은 바닥과 수평을 유지한다. 양손을 꽉 쥔 채 팔뚝을 뒤로 최대한 젖히고 7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02_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선 다음 양손은 주먹을 쥔다. 팔꿈치를 직각으로 구부려서 주먹이 아래로 향하도록 양팔을 몸 옆으로 든다. 양손을 세게 쥔 채 팔뚝을 뒤쪽으로 최대한 젖히고 7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03_ 보조 운동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선 다음 오른팔꿈치를 직각으로 구부려 손바닥을 위로 향한다. 오른손바닥에 왼손등을 올린 채 온 힘을 다해 서로 밀면서 7초간 유지한다. 손의 위치를 바꿔 같은 방법으로 반복한다.
 
04_ 보조 운동 의자에 앉아 양손은 가볍게 주먹을 쥔 채 손등을 밑으로 향하게 하여 테이블 위에 얹는다. 손등으로 테이블을 세게 밀면서 7초간 유지한다.

 탄력있는 엉덩이 만드는 운동
 
 
엉덩이 처짐을 방지하고 힙업시켜 엉덩이에 탄력을 더하며 날씬한 뒷모습을 만들어준다.
 
01_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선 다음 무릎을 살짝 굽히고 허리를 낮춘다. 무릎을 굽힌 채 허벅지를 바깥쪽으로 최대한 비틀고, 양쪽 발끝도 가능한 한 바깥쪽으로 향하게 해 7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02_ 보조 운동 양손과 무릎을 바닥에 붙여 네발로 기는 자세를 취한다. 왼쪽 다리를 뻗어 바닥과 평행이 될 때까지 올리고 7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같은 방법으로 오른쪽도 반복한다.
 
03_ 보조 운동 바닥에 똑바로 누운 다음 무릎을 구부리고 양팔을 겨드랑이 옆에 둔다. 상체부터 허벅지가 일직선이 되도록 허리를 들어올리고 7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04_ 보조 운동 몸의 왼쪽이 아래로 오도록 바닥에 누운 다음 왼쪽 다리를 뻗어 45。 위로 들고 7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같은 방법으로 오른쪽도 반복한다.

 
탄력있는 가슴 만드는 스트레칭
 
 
여성들은 가슴 근육이 약하기 때문에 무리한 근육 운동은 오히려 해가 될 수 있다. 가벼운 동작을 반복해 가슴 근육의 처짐을 막는다.
 
01_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선 다음 양팔을 곧게 뻗어 가슴 앞쪽에서 교차시킨다. 이때 팔은 바닥과 수평을 유지한다. 팔꿈치를 굽히지 말고 오른팔은 왼쪽으로, 왼팔은 오른쪽으로 최대한 당기고 7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02_ 보조 운동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선 다음 손바닥을 마주 대고 양팔을 가슴 앞으로 올린다. 양팔은 어깨 높이를 유지하면서 손바닥을 힘껏 밀며 7초간 힘을 유지한다.
 
03_ 보조 운동 의자의 등을 향해 무릎을 꿇은 자세를 취한다. 팔꿈치를 직각으로 구부린 채 손목 부위를 의자의 등 옆에 대고 7초간 힘껏 민다.
 
 
자세를 바로잡는 등 스트레칭
 
비틀기 운동으로 흐트러진 자세를 바로잡고 탄탄한 등 근육을 만들어볼 것!
 
01_ 등을 쭉 펴고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선 다음 팔꿈치를 구부린 채 어깨 높이까지 올려 양손을 가슴 앞쪽으로 바싹 끌어당긴다. 자세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상반신을 왼쪽으로 최대한 돌리고 7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같은 방법으로 오른쪽도 반복한다.
 
02_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선 다음 양팔은 옆으로 벌리고 상체는 앞으로 숙인다. 상체를 오른쪽으로 최대한 틀고 7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같은 방법으로 왼쪽도 반복한다.
 
03_ 보조 운동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선 다음 양손은 깍지 낀 채 손바닥을 머리 뒤에 댄다. 양손으로 머리를 당김과 동시에 머리로 양손을 뒤쪽으로 밀면서 가슴을 가능한 한 젖히고 7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04_ 보조 운동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선 다음 양 손바닥을 앞쪽으로 향하고 팔꿈치를 구부린다. 어깨뼈를 등뼈 쪽으로 당기듯 팔꿈치를 최대한 뒤로 끌어당겨서 7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날씬한 각선미를 위한 종아리 조이기
 
 
근육을 탄탄하게 만드는 운동을 반복하면 종아리의 부기를 없애줄 뿐 아니라 발목에서 종아리까지의 근육을 조여 날씬한 각선미를 만든다.
 
01_ 양 발끝을 앞으로 향하고 선 다음 오른쪽 다리를 최대한 바깥쪽으로 틀면서 오른발바닥 전체를 바닥에 세게 밀어붙이고 7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같은 방법으로 왼쪽도 반복한다.
 
02_ 보조 운동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린 후 양손을 벽에 붙이고 선다. 발꿈치를 들어 발 앞쪽에 힘을 주고 무릎을 중간 정도까지 구부린 채 7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03_ 보조 운동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린 후 양손을 벽에 붙이고 서서 무릎을 구부린다. 오른쪽 다리를 살짝 들고 왼쪽 발꿈치를 들어 발 앞쪽에 7초간 힘을 준다. 방향을 바꾸어 같은 방법으로 반복한다.

 
배가 쏙~ 복부 운동
 
 
복부 근육은 일상생활에서 거의 쓰지 않아 군살이 붙기 쉬운 부위. 구석구석의 근육까지 모두 사용하는 조이기 운동으로 꾸준히 관리한다.
 
01_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선 다음 양손을 옆으로 뻗어 어깨 높이까지 올린다. 양팔은 옆으로 뻗은 채 상체를 최대한 왼쪽으로 틀고 7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같은 방법으로 상체를 오른쪽으로 최대한 틀고 7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02_ 무릎을 구부리고 바닥에 똑바로 누운 다음 양손을 머리 뒤에 대고 머리, 어깨, 등을 바닥에서 일으킨다. 복부를 왼쪽으로 최대한 비틀어 7초간 자세를 유지한 후 같은 방법으로 오른쪽으로 최대한 비틀어 7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03_ 보조 운동 의자에 앉아 양손을 포개어 오른쪽 무릎 위에 올린다. 오른쪽 다리를 바닥에서 5cm 정도 들어올린 후 양손으로 오른쪽 다리를 아래로 누름과 동시에 오른쪽 다리는 위로 밀어올려 힘껏 마주 미는 동작을 7초간 유지한다. 같은 방법으로 왼쪽도 반복한다.
 
04_ 보조 운동 의자에 앉아 등을 둥글게 만들고 상체를 앞으로 숙인다. 양손을 배에 대고 배를 최대한 내밀면서 양손으로 배를 눌러 7초간 힘을 유지한다.
 
05_ 보조 운동 바닥에 누워 양팔을 겨드랑이에 붙이고 무릎을 구부린다. 머리와 어깨를 배꼽이 보일 때까지 일으키고 무릎을 구부린 채 다리를 바닥과 수평이 되게 들어올린다. 팔을 수평으로 뻗고 바닥에서 들어올린 채 7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옷맵시 살리는 어깨 만들기
 
 
옷맵시를 살리기 위해서는 탄탄한 근육이 붙은 동그스름한 어깨 라인이 중요. 어깨 통증을 없애고 처짐을 방지하는 운동을 따라 해보자.
 
01_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선 다음 오른팔을 옆으로 들고 손바닥을 앞으로 향한 채 수평을 유지한다. 오른팔을 곧게 뻗은 후 엄지손가락이 아래로 향하도록 앞쪽으로 최대한 틀고 7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같은 방법으로 왼쪽도 반복한다.
 
02_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선 다음 양팔은 상체 뒤쪽으로 뻗는다. 그 자세로 손바닥이 바깥쪽을 향하도록 최대한 틀고 7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같은 자세로 엄지손가락이 안쪽을 향하도록 최대한 틀고 7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03_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선 다음 오른팔은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고 앞쪽으로 뻗는다. 그대로 수평을 유지한 채 가슴 쪽으로 최대한 끌어당기고 7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같은 방법으로 왼쪽도 반복한다.
 
04_ 보조 운동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선 다음 팔꿈치를 구부리고 양팔을 가슴 앞쪽으로 올린다. 팔꿈치 사이에 두툼한 쿠션을 끼우고 어깨를 틀 듯 팔꿈치를 가까이 모아 쿠션을 힘껏 밀면서 7초간 힘을 유지한다.

 
날씬한 허벅지 만들기
 
 
허벅지는 군살이 쉽게 붙지만 빼기는 어려운 부위. 허벅지 근육을 조이는 동작은 군살을 없애고 날씬한 허벅지 라인을 만들어준다.
 
01_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선 다음 상체를 세운다. 무릎을 중간 정도까지 굽힌 채 양쪽 허벅지와 발끝을 안쪽으로 최대한 틀어 7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02_ 의자에 앉아 오른쪽 다리의 발끝이 위를 향하도록 무릎을 쭉 펴고 바닥과 수평이 될 때까지 올린다. 무릎을 편 채 오른쪽 다리를 최대한 바깥쪽을 향해 틀고 7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같은 방법으로 왼쪽도 반복한다.
 
03_ 보조 운동 의자에 앉아 양손을 옆으로 내리고 무릎 사이에 쿠션을 끼운다. 허벅지 안쪽 근육을 조이는 느낌이 들게 무릎으로 쿠션을 힘껏 밀어 7초간 힘을 유지한다.
 
04_ 보조 운동 의자에 앉아 양손을 옆으로 내리고 발을 교차시켜 오른쪽 발목의 복사뼈 부위에 왼쪽 발목을 댄 다음 양쪽 다리를 마주 밀며 7초간 힘을 유지한다. 방향을 바꾸어 같은 방법으로 반복한다.

 
 
균형있는 몸매 만드는 전신 조이기
 
 
부위별 운동과 전신을 조이는 운동을 함께하면 균형 있는 몸매를 만드는 데 효과적. 시간이 없거나 운동을 싫어하는 사람은 전신 운동 한 가지만으도 군살을 빼고 날씬한 몸매를 만들 수 있다.
 
◀ 다리를 어깨 너비 정도로 벌리고 서서 발끝을 비스듬하게 앞쪽으로 향한 다음 무릎을 구부리고 엉거주춤한 자세를 취한다. 양팔을 옆으로 뻗어 어깨 높이까지 올린 후 목과 몸을 오른쪽으로 최대한 틀고 7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왼쪽도 같은 방법으로 반복한다.
 
Posted by Redvirus
,
보디 슬리밍제, 믿을 만하다
아마 대다수의 사람들이 속는 셈 치고 슬리밍제를 구입했을지도 모른다. SURE 1개월 실험실 결과 슬리밍제 쇼핑은 가치 있는 선택이었다.

일부 빅 브랜드에서 여름에 집중적으로 판매하는 시즌 상품이었던 보디 슬리밍제가 ‘시즌리스’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히트한‘부분 슬리밍제’의 등장이 매스 브랜드에도 반영돼 비오템이 세분화된 보디 슬리밍 라인을 대대적으로 출시하는가 하면, 로레알은 롤러를 부착해 물리적인 자극을 주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초창기의 보디 슬리밍제가 주로 셀룰라이트(수분, 노폐물, 지방이 진피 아래 뭉친 것) 제거에 국한했다면 최근엔 피부 재생과 탄력, 피하 지방 분해 등 좀더 통합적인 기능을 한 번에 수행하거나 특정 부분을 공략하는 국소 부위 제품으로 출시되는 추세. 차가운 사용감과 끈적임 등의 텍스처도 개선되어 편리성을 높였다.

효과 면은 어떨까. 피부 밖에서 문질러 바르는 슬리밍제의 성분이 과연 진피 아래의 피하 지방과 셀룰라이트를 얼마나 효과적으로 분해할 수 있을까. SURE가 지난 4월 14일~5월 11일 총 4주간 정밀 실험실을 감행한 결과 4대 브랜드의 제품이 모두 피하 지방과 셀룰라이트 감소 효능이 있음을 밝혀냈다.

일반적으로 셀룰라이트는 육안으로 거의 확인되지 않는 1단계, 울퉁불퉁하게 드러나진 않지만 손가락으로 집었을 때 약간 잡히는 상태인 2단계, 육안으로 보이고 손가락으로 확실히 잡히는 상태인 3단계, 구겨진 솜처럼 셀룰라이트가 쌓인 4단계로 나뉘는데 슬리밍제 1개월 사용 시 평균 0.33단계의 셀룰라이트 감소 효과가 있었다. 피하 지방 테스트에서도 약 2%의 감소 효과가 있었는데, 가장 확실한 효능은 셀룰라이트 감소였다. 여기에 식이와 운동 요법이 병행된다면 허벅지, 복부 등 사용 부위의 전체적인 둘레 감소 효과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1개월간의 실험 과정을 상세 공개한다.

TEST PLAN

실험 대상 복부와 허벅지에 살이 많은 하체 비만형 테스터 20명, 브랜드당 각각 5명
실험 기간 4월 14일~5월 11일 총 4주 식사 및 운동량 제한. 테스트 기간 중 이경영 벤에세레에서 구성한 일일 권장 식사량과 운동량 가이드를 지킬 수 있도록 체크했다.
실험 방법
1 허벅지 뒤쪽 셀룰라이트 핑거 테스트 셀룰라이트가 가장 쉽게 생기는 부위인 허벅지 뒤쪽을 육안 검사와 롤링 검사, 핑거 테스트로 측정했다. 사용 전과 2주 사용 후, 4주 사용 후 결과를 직접 다이어트 프로그래머가 측정한 다음 기록했다.
2 복부, 허벅지 피하 지방 감소량 테스트 체지방과 수분, 근육량 등을 총체적으로 측정하는 장비로 복부와 허벅지를 정확히 측정해 오직 ‘피하 지방층’의 변화를 측정했다.
3 복부, 허벅지 둘레 테스트 피하 지방과 셀룰라이트층의 감소로 결과적으로 전체적인 둘레가 얼마나 감소했는지 알아보기 위해 제품 사용 부위인 복부와 허벅지 전체 둘레의 변화를 측정했다.
클라란스
토탈 바디 리프트 200ml 5만7천원
셀룰라이트 변화_ 0.26 감소
피하지방 변화_ 허벅지(0.09 증가), 복부(0.01 감소)
둘레 변화_ 허벅지(0.85 증가), 복부(0.93 감소)
결론1 허벅지 셀룰라이트 감소량 3위
2 허벅지&복부 피하 지방 감소량 4위
3 허벅지&복부 둘레 감소량 3위
비오템
셀룰리 인텐스 필 200ml 5만6천원
셀룰라이트 변화_ 0.43 감소
피하지방 변화_ 허벅지(0.02 감소), 복부(0.03 감소)
둘레 변화_ 허벅지(0.25 증가), 복부(0.09 증가)
결론1 허벅지 셀룰라이트 감소량 2위
2 허벅지&복부 피하 지방 감소량 2위
3 허벅지&복부 둘레 감소량 4위
시세이도
바디 크리에이터 200ml 5만5천원
셀룰라이트 변화_ 0.16 감소
피하지방 변화_ 허벅지(0.04 감소), 복부(0.05 감소)
둘레 변화_ 허벅지(0.20 감소), 복부(0.79 감소)
결론1 허벅지 셀룰라이트 감소량 4위
2 허벅지&복부 피하 지방 감소량 1위
3 허벅지&복부 둘레 감소량 1위
로레알
퍼펙트 슬림프로 마사지 150ml 가격미정
셀룰라이트 변화_ 0.46 감소
피하지방 변화_ 허벅지(0.01 증가), 복부(0.04 감소)
둘레 변화_ 허벅지(0.39 증가), 복부(0.81 감소)
결론1 허벅지 셀룰라이트 감소량 1위
2 허벅지&복부 피하 지방 감소량 3위
3 허벅지&복부 둘레 감소량 2위


conclusion 셀룰라이트개선 로레알, 사이즈 감소는 시세이도

셀룰라이트 감소는 로레알(-0.46), 비오템(-0.43), 클라란스(-0.26), 시세이도(-0.16) 순서로 로레알 제품이 허벅지 셀룰라이트 감소에 가장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허벅지 둘레는 시세이도만 감소했고, 나머지 세 브랜드는 오히려 늘었다. 허벅지 피하 지방량도 시세이도와 비오템만이 감소해, 허벅지 둘레와 피하 지방 감량에서는 시세이도가 가장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복부 둘레의 변화는 클라란스(-0.93), 로레알(-0.81), 시세이도(0.79), 비오템(+0.09) 순서로 나타났으며 복부 피하 지방의 변화에서는 시세이도(-0.05), 로레알(-0.04), 비오템(-0.03), 클라란스(-0.01)로 시세이도가 복부 피하 지방의 감소 효과가 가장 큰 것으로 나타났다.

보디 슬리밍제는 본래 기능이 피하 지방을 분해하고 셀룰라이트를 감소시키는 데 있다는 점, 전체 둘레는 근육량이 포함되어 생활 습관에 따른 변동이 심하다는 점 등을 고려해볼 때 쇼핑 포인트는 셀룰라이트 개선과 피하 지방 개선에 맞추어져야 한다. 결론적으로 셀룰라이트 감소에서 가장 효과가 좋았던 로레알과피하 지방 감소도가 가장 좋았던 시세이도가 좋은 슬리밍제라고 판단할 수 있다.
Posted by Redvirus
,
[zoom in] 밀라노·뉴욕발 허리 밑 20㎝‘나노미니’ 서울 상륙
작년보다 길이 더 짧아져 엉덩이선 위협
레깅스와 앞축에도 굽이 있는 플랫폼 구두 매치
퓨처리즘과 결합 플라스틱·금속 소재도 유행
▲ photo Preen

마감이 끝난 날 오후 느긋하게 TV 앞에 앉았는데 주부 열 명이 소개팅 대열로 마주앉아 열띤 토론을 벌이고 있다. 화면 중앙에 써 있는 주제를 보니 ‘노출’. 잠시 들어보니 한쪽에서는 ‘타인을 너무 배려하지 않고 상식 수준을 넘어 옷을 입는다’라는 게 요지이고 다른 한쪽에서는 ‘사람들마다 제각기 다른 기준을 가지고 있는데 어찌 그 기준에 다 맞춰 옷을 입을 것인가’라는 게 요지였다.


여름만 되면 늘 반복되는 주제라서 별반 신선할 것도 없지만 올해의 주요 타깃은 바로 미니다. 몇 년 전에는 경범죄로 처벌될 만큼 배꼽티가 화제였고, 그 다음엔 일명 ‘끈달이 나시’라고 불리는 캐미솔이 물망에 올랐다. 그리고 올해 노출의 핵심에는 단연코 미니가 있다.


패션 잡지에 몸담고 있는 만큼 어떤 옷에도 관대한 편이다. 아름다운 옷뿐만 아니라 극단적인 옷에도 익숙해졌다.


하지만 올해의 미니는 나도 두려울 만큼 짧!다! 미니 열풍은 지난해 파리와 밀라노, 뉴욕의 패션쇼에서 내로라하는 디자이너들이 앞다투어 미니를 내놓을 때부터 이미 예감되었던 것이지만 1년여의 숙성 기간을 거치더니 이제는 더 이상 짧아질 수 없을 만큼 극단적인 초미니도 등장했다. 이름도 마이크로 미니(micro-mini)를 너머 나노 미니(nano-mini)라고 불린다. 무릎 위 20~30㎝로, 허리에서부턴 한 뼘 정도밖에 안되는 길이다.


유행이라는 게 ‘막가파적 성질’이 있어 일단 시작되었다 하면 바닥을 짚고 하늘을 쳐야만 다음 주자에게 바통을 넘겨주는 법이다. 코르셋으로 허리를 조이다 맨 아래 갈비뼈를 잘라내기까지 했고, 나팔바지가 유행하던 무렵에는 거리의 낙엽을 바지 밑에 달고 다녔으니까. 미니 역시 처음에는 소박하게 치마 길이가 무릎 위로 올라서는 것으로 시작되었지만, 지금은 엉덩이 바로 밑까지 치받고 있다. 1970년대에 경찰관들이 풍기문란 단속을 한다고 30㎝ 자를 들고 무릎을 기준 삼아 스커트가 얼마나 짧은가를 쟀다면 이제는 그 기준점이 엉덩이로 바뀌어야 하지 않을까.


▲ Prada

미니가 유행할 때마다 경기가 좋지 않다거나 혹은 불경기에 대한 예고 신호라는 등의 경제적 해석이 있기는 하지만 이번 시즌만큼은 경제와 무관하다. 그저 여성적이고 낭만적인 사조에서 장식이 배제된 모던한 미니멀리즘으로 옮아가는 과도기에서 젊고 발랄한 1960년대 스타일에 1980년대 스타일이 가미되어 회고되고 있을 뿐이다. 1960년대는 엄마 옷을 흉내내어 입던 젊은이들이 어른들이 넘볼 수 없는 자신만의 패션을 만들기 시작하던 시기였다. 이때 비소로 1950년대까지 짧다고 해봐야 무릎을 스치던 치마 길이를 무릎 한참 위로 댕강 잘라버렸고, 오렌지, 그린, 블루 등 강한 원색 컬러를 겁 없이 믹스했으며, 가슴이나 엉덩이의 여성스러운 볼륨은 무시한 채로 덜 자란 듯한 깡마르고 미성숙한 몸매로 어른 되기를 거부했다.


이번 시즌 유행하는 미니 원피스를 봐도 허리선을 조이지 않고 밑단으로 갈수록 넓어지는 A라인이나 가슴선 바로 밑에서 잠시 한숨 고르고 빵실하게 부풀린 베이비돌(baby doll) 스타일이 많은데 이 역시 1960년대에 시작되었다. 이름에서도 쉽게 짐작되겠지만 ‘베이비 돌’ 원피스는 실루엣만 봐서는 초등학교 저학년생에게나 어울릴 만큼 귀엽고 깜찍한데 최근에는 연령 불문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많은 남성이 ‘나잇값을 못 한다’며 탐탁지 않게 여기는 데 비해 여성들은 최소 서너 살은 어려 보이는 점이나 어릴 적 향수를 자극하는 점, 또 배꼽 주변으로 집중되어 있는 군살을 교묘하게 숨겨준다는 이유로 선호하고 있다. 특히 1980년대 에어로빅 열풍과 함께 급부상했던 ‘레깅스’가 미니와 함께 재등장하여 행동을 자유롭게 해주니 더 이상 미니를 두려워할 이유가 없는 것. 레깅스는 스타킹처럼 몸매를 그대로 드러내지만 면 티셔츠 정도의 두꺼운 소재라서 속옷이 아닌 겉옷이라는 느낌이고 스커트나 반바지와 겹쳐 입기에도 아주 편하니 주변 시선 거리낄 것 없이 과감하게 미니에 도전할 수 있다. 게다가 레깅스만 입었을 때 수습되지 않는 허벅지 살이나 엉덩이 군살은 미니스커트가 가려주니 이것이야 말로 누이 좋고 매부 좋은 스타일링 아닌가.


트위드 재킷과 일명 ‘샤넬 라인’이라고 불리는 무릎을 살짝 가리는 정도의 점잖은 스커트 정장으로 유명한 샤넬 패션쇼도 예외없이 미니의 향연이었다. 끊임없이 나오는 모델의 미끈한 다리들을 보고 있자니 패션쇼가 은빛 물고기들이 헤엄치는 맑은 시냇물처럼 느껴졌다. 상의인지 원피스인지 헛갈릴 정도의 짧은 미니스커트와 여자 배구선수 유니폼만큼이나 짧은 쇼트팬츠였지만 이번 시즌의 미니스커트가 1960년대와 다른 점은 훨씬 성숙하고 여성스럽게 해석되었다는 것이다.

Posted by Redvirus
,

와인이 여자의 피부에 좋다는 것을 알고 있는지?
로마시대 여자들은 레드와인을 입술에 발랐고, 프랑스 여자들도 레드와인 찌꺼기로 피부를 가꿨다. 값비싼 외제 화장품 찾는 대신 이젠 마트서도 값싸게 구할 수 있는 와인 하나로 대한민국 아줌마 피부미인 만들어보자.


1. 와인녹차스킨 화이트와인 1병에 2큰술 반 분량의 가루녹차를 넣는다. 로즈메리와 같은 허브를 함께 담가두면 향과 진정 효과를 더할 수 있다. 1~2주 정도 사용할 만큼씩 걸러서 소독한 병에 옮겨 담고 기초 첫 단계에 바른다. 촉촉한 사용감이 좋고, 꾸준히 바르면 피부톤이 맑아진다.

2. 아이크림 & 에센스 와인과 꿀을 1:1로 섞어서 눈 밑에 바른다. 레드와인의 폴리페놀 성분이 눈가 피부에 든든한 보호막을 만들어준다. 꿀의 보습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레드와인과 꿀을 각 2큰술씩 섞어 끓인 물을 식혀 바르면 노화 방지 에센스가 따로 없다.


3. 와인알로에팩 지성 피부에 좋은 산뜻한 타입의 보습팩. 화이트와인은 살균작용을 하고 알로에는 염증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 모공 트러블이 많은 피부에 그만이다. 알로에베라 과육을 믹서에 간 것 1큰술에 화이트와인 1작은술을 섞어 팩용 시트를 담갔다가 10분간 얼굴에 붙인다.

4. 와인올리브유팩 레드와인의 영양에 올리브유와 요구르트의 보습력이 더해져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케어하기에 좋다. 레드와인 2큰술, 플레인 요구르트 3큰술, 올리브유 1큰술을 혼합하고 밀가루로 바르기 적당한 농도를 맞춘 후에 팩을 한다.


5. 와인레몬스킨 비커에 정제수 180ml를 넣고 화이트와인 1큰술, 레몬즙 1작은술, 벌꿀 1/2작은술을 더해 고루 섞는다. 소독한 용기에 담아 냉장 보관하는데 방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았으므로 2주 이내에 다 쓰도록 한다. 와인의 향긋함과 레몬의 상큼함이 조화를 이룬다.

6. 각질 제거 마스크 화장솜 3장을 겹쳐 희석한 와인에 적신다.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했다가 각질이 걱정되는 얼굴 부위에 붙이고 어느 정도 스며들었다 싶으면 떼어낸다. 피부 스케일링한 것과 비슷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단 와인의 붉은빛이 물들 수 있으니 밤 시간에 하는 것이 좋다.


effect!

포도에는 포도산과 사과산 등 유기산이 풍부하고 비타민A, B1, B6, C, P 등이 들어 있다. 이 성분들은 피부의 긴장을 풀어주고 모공과 표피의 모세혈관을 활발히 움직이게 하여 피부 세정력을 높여준다. 특히 레드와인에는 기미나 주름에 효과가 있는 아하(AHA)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폴리페놀 성분은 피부 노화를 억제하는 항산화제 역할을 한다. 스킨대용으로 매일 사용하거나 일주일에 두 번 정도 피부 스케일링 혹은 팩의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단 와인을 직접 얼굴에 바른다면, 더군다나 건성 피부라면 알코올의 증발로 피부가 더욱 건조해질 수 있다. 물로 희석하고 글리세린이나 천연 보습제인 꿀을 조금 첨가하도록 한다. 귀찮으면 용기에 조금씩 덜어 하루 정도 알코올 성분을 날려버린 후 쓰는 것이 좋다.

Posted by Redvirus
,
1). 상의에 포인트를 주어 시선을 위쪽으로 끌어들인다.-
  시선이 위로 머물면 키가 커보인다. 하의는 단순한 컬러나 무늬 없는 옷을, 상의는 비비드 컬러나 프린트가 강한 옷을 입어 시선을 위로 끌어들이자. 베스트 등을 덧 입어 레이어드로 시선을 위로  유도
2) 무늬 옷을 입는다면 작은 무늬로 입는다.-
  커다란 무늬 옷을 입으면 상대적으로 작아보이는 나의 체격이라니. 전체적으로 프린트가 된 옷을 입으려면 작은 프린트 옷을 입자.
3) 한 가지 색보다 같은 톤이라도 색상의 변화를 준다.-
  두터운 아우터를 입게 되는 겨울에는 키 작은 사람들이 옷입기가 더 힘들다. 한가지 색으로 입지 말고 비슷한 컬러로 색상의 변화를 주는 것이 키 커보이는 비결.
4) 세로선을 강조하거나 하이웨이스트로 입어봐.-
  와인 컬러에 그레이로 세로선이 강조된 재킷. 세로선이 강조되면 위아래로 시선이 흘러 키가 커 보인다. 하이 웨이스트로 입으면 시선이 위 쪽으로 모여 역시 같은 효과.
5) 작은 키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귀엽게 입는다.-
  작은 키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귀여운것. 키 작은 사람의 옷 입는 법칙에 어긋나지 않는 한도 내에서 귀엽게 입어 작은키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다.
6) 상의는 최대한 타이트하게 입는다.-
  키 작은 사람이 상의를 볼륨있게 입으면 키가 더 작아 보인다. 뚱뚱하다고 망설이지 말자. 상의는 최대한 타이트하게 입는다.
7) 짧게 입어야 다리가 길어 보인다.-
  상의를 길게 입는 것은 키 작은 사람에게 별로 바람직하지 않다. 짧게 입어야 다리도 길어 보이고, 키도 커 보인다.
8) 가슴 윗부분에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키 작은 사람이 잊지 말아야 할 점은 시선을 위로 모아준다는것. 모자나 머플러, 스카프, 악세사리 등을 이용해 가슴 위쪽에 포인트를 준다.
9) 따뜻하고 얇은 소재로 입는다.-
  타이트하게 입는 것과 얇은 소재를 입는 것은 다르다. 키 작은 사람은 겨울에 따뜻한 소재를 찾아야 한다. 최대한 얇게 입어야 하기 때문. 한 벌로 두 벌 효과를 내는 티셔츠는 좋은 아이템.
10) 목 부분에 많은 볼륨을 주는 터틀넥은 피한다.-
  겨울에는 특히 보온 때문에 턱 아래까지 올라오는 터틀넥을 많이 입게 된다. 하지만 이런 디자인은 키 작은 사람에게는 치명적. 굳이 터틀넥을 입고 싶다면 반만 올라오는 터틀넥을 입자.
11) 어중간한 길이보다는 짧게 입는다.-
  스커트를 입는다면 아주 짧게 입는 것이 다리도 길어 보이고 키도 커 보인다. 어중간한 니렝스나 미디 라인은 키가 더 작아 보인다.
12) 팬츠를 스트레이트형으로 타이트하게.-
  절대 와이드 팬츠나 과장된 힙합팬츠는 입지 말아줘. 잘못하면 정말 굴러다니는 것처럼 보인다. 통통해도 타이트하게 입자.
13) 하의와 신발 컬러는 통일 시킨다.-
  분할선이 많아지면 시선이 끊어져 같은 길이도 짧아 보인다. 하의와 신발 색은 통일시키는 것이 기본. 스커트에는 스타킹 색까지 맞춘다.
14) 부츠컷 길이가 다리가 제일 길어보여.-
  복숭아뼈를 살짝 덮는 길이가 바로 부츠컷. 다리가 가장 길어보이는 길이다. 폭이 넓은 것은 금물. 스트레이트형으로 부츠컷 길이가 최적이다.
15) 신발은 투박하지 않고 굽이 높은 것으로 신는다.-
  전체적으로 통굽으로 되어 있거나, 앞 코가 뭉툭한 신발을 신으면 당연히 시선이 아래로 몰려 키가 작아 보이게 된다. 되도록 볼륨이 적고 굽이 높은 신발을 신자.
16) 가방크기나 볼륨은 최대한 줄인다.-
  가방이 크고 무거워 보이면 상대적으로 키나 체격에 부담이 느껴져 작아 보인다. 귀엽고 깜찍한 것을 들어 귀여워 보이도록 연출하는 것이 좋다.
17) 아우터가 두꺼우면 이너웨어를 타이트하게.-
  볼륨있는 아우터가 많은 겨울에는 특히 조심해야 할 부분이 바로 이너웨어의 선택. 이너웨어는 최대한 타이트하고 볼륨이 적은 것으로 입자.
18) 발목 나오는 7부 바지,9부 팬츠.-
  양말 안 신고 누드로 신발 신기. 발이 많이 드러나는 샌들을 신으면 더 길어보인다
19) 스커트.-
  주름 스커트는 무릎 길이 까지 오는 디자인을 고르고, 하이웨이스트 원피스가 가장 키 커보이는 디자인이다
Posted by Redvirus
,
 
데님으로 연출하는 신세대 출근복

영원한 젊음의 아이콘인 데님 웨어. 신세대 커플이라면 올봄에는 데님을 활용한 오피스 룩에 집중해보자. 세련되면서도 멋스런 출근복으로 전혀 손색 없는 데님 커플 오피스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Styling 01. 포인트 컬러로 컬러 톤 통일
(Man)
블루 컬러 셔츠와 생지 진 팬츠로 컬러 연결감이 살아나는 코디네이션. 아우터는 심플한 화이트 재킷으로 매치하고 핫 핑크 컬러의 타이로 포인트를 주었다. 재킷 18만5천원, 프라이언. 셔츠 12만원대, 지크. 팬츠 6만9천원, 아이 핏. 타이 3만원대, 레노마 옴므. 슈즈 20만원대, 소다.
(Woman) 로맨틱한 디자인의 화이트 블라우스 셔츠와 생지 진 스커트가 만나 여성스런 느낌. 여기에 핫 핑크 컬러의 원 버튼 재킷을 매치해 한결 화사한 느낌으로 마무리했다. 재킷 44만8천원, 칼리아. 셔츠 10만원대, 아나카프리. 스커트 10만원대, 인베스트. 슈즈 20만원대, 소다.

Styling 02. 니트 웨어로 포근함 강조
(Woman)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의 셔츠와 니트 소재 그린 컬러 풀오버가 매치되어 세련된 느낌. 화려한 골드 컬러의 와이드 벨트로 허리선을 갖조해 더욱 여성스럽게 마무리. 셔츠 8만원대·니트 10만원대, 제시 뉴욕. 팬츠 10만원대, 도크. 백 30만원대, 코야. 벨트 가격미정, 끌레몽뜨.
(Man) 심플한 비비드 레드 컬러 셔츠와 옐로 컬러 니트가 레이어드되어 편안한 느낌. 여기에 오래 입어 낡은 듯한 와이드 빈티지 진 팬츠가 매치해 활동성까지 강조된 세미 캐주얼 스타일링. 니트 10만원대, 막스&스팬서. 셔츠 8만원대, 엠볼리. 팬츠 10만원대, 도크. 백 25만7천원, HAZZYS.


Styling 03. 블루 컬러로 상쾌한 느낌 주기
(Woman) 심플한 셔츠와 블루 컬러 그라데이션이 멋스런 원피스, 그리고 데님 팬츠를 레이어드해 세련되면서도 펑키한 느낌을 살리고 작은 토트백으로 경쾌함까지 플러스했다. 셔츠 8만원대, 밀라노스토리. 원피스 가격미정, 트루코. 팬츠 10만원대, 도크. 백 32만원, 루이 까또즈. 슈즈 20만원대, 소다.
(Man) 촉감이 부드러운 저지 소재 스카이블루 컬러 셔츠와 스키니 데님 팬츠가 매치되어 산뜻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준다. 실버 컬러의 타이로 단정하게 마무리된 스타일링. 셔츠 10만원대·타이 5만원대, 레노마옴므. 팬츠 16만8천원, 올젠. 백 20만원대, HAZZYS. 슈즈 20만원대, 소다.

Styling 04. 체크 패턴으로 아이비 룩 완성
(Man)
모던한 디자인의 체크 패턴 셔츠와 심플한 아르마니 스타일의 화이트 재킷을 매치해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느낌. 여기에 더티 진 소재의 와이드 팬츠로 터프하면서도 경쾌한 느낌까지 플러스했다. 원 버튼 재킷 20만원대, 지크. 체크 패턴 셔츠 5만원대·팬츠 10만9천원, 도크.
(Woman) 블루 컬러톤의 체크 셔츠와 블랙 컬러 베스트가 레이어드되어 섹시하면서도 단정한 느낌. 허리선의 레드 컬러 스키니 벨트와 크로스백이 멋스럽다. 베스트 10만8천원, LIST. 셔츠 5만원대·팬츠 10만9천원, 도크. 벨트 4만원대, HAZZYS 레이디. 크로스백 30만원대, 세코야.


Styling 05. 세련된 뉴요커 레이어드 룩
(Man)
루스한 디자인의 니트 풀오버 사이로 살짝 보이는 올리브 그린 컬러 셔츠가 산뜻한 기분. 여기에 헤지 진 소재 스트라이트 워싱 팬츠가 매치되어 더욱 여유로운 느낌으로 마무리했다. 니트 풀오버 10만원대, 파라수코. 셔츠 5만원대·팬츠 6만9천원, 아이 핏. 슈즈 20만원대, 소다.
(Woman) 어번 스타일의 그래픽 프린트 원피스. 새틴 소재로 더욱 화사한 느낌을 준다. 여기에 부츠 컷 디자인의 데님 팬츠를 레이어드해 한결 세련된 느낌으로 마무리했다. 원피스 20만원대, 끌레몽뜨. 팬츠 25만8천원, 깔리아. 백 43만8천원, 루이 까또즈. 슈즈 10만원대, 에스콰이어.

Styling 06. 경쾌한 느낌의 세미 캐주얼 룩
(Woman) 핫 핑크 컬러의 카디건과 스트레이트 진 팬츠가 만나 부드러운 느낌. 이너웨어는 심플한 화이트 셔츠가 제격이다. 여기에 레드 슈즈로 포인트. 카디건 19만8천원, 올젠 레이디스. 셔츠 10만8천원, LIST. 팬츠 9만8천원, 제시 뉴욕. 백 10만원대, 제이앤비. 슈즈 20만원대, 소다.
(Man) 레드 컬러의 셔츠와 레드 컬러톤의 스트라이프 프린트 셔츠가 레이어드되어 활동적인 느낌. 자연스런 워싱이 멋스런 팬츠로 경쾌하게 마무리했다. 솔리드 셔츠 10만원대·패턴 셔츠 11만8천원 올젠. 팬츠 20만원대, 파라수코. 슈즈 40만원대, 호간. 백 25aks7천원, HAZZYS.


Styling 07. 같은 소재의 서로 다른 아이템
(Man) 비비드 레드 컬러 티셔츠와 심플한 원 버튼 재킷, 그리고 데님 팬츠로 단정하면서도 액티브한 느낌. 여기에 재킷과 같은 컬러의 크로스백이 멋스럽게 매치됐다. 재킷 20만원대 이신우옴므, 팬츠 20만원대, 지센. 티셔츠 3만원대, 흄. 백 15만7천원, HAZZYS. 슈즈 20만원대, 소다.
(Woman) 피트되는 디자인의 화이트 톱과 데님 소재 재킷으로 여성스런 느낌. 비비드 컬러의 그래픽 프린트 스커트로 화려함까지 플러스했다. 재킷 20만원대, 아나카프리. 톱 12만8천원, 플로체. 스커트 13만8천원, 제시 뉴욕. 슈즈 8만8천원, 에스콰이어. 백 6만원대, 제이앤비.


Styling 08. 포인트 소품으로 시선 맞추기
(Man)
파스텔 컬러톤의 니트 카디건과 화이트 셔츠, 그리고 블랙 진 팬츠로 도시적인 느낌. 밋밋한 스타일링에 화려한 새틴 소재의 그린 컬러 타이로 컬러 포인트를 주어 색다른 감각으로 마무리했다. 셔츠 5만원대·카디건 7만원대·타이 3만원대, 아이핏. 팬츠 20만원대, 파라수코.
(Woman) 파스텔 컬러가 믹스된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와 심플한 블랙 진 스커트가 만나 지적인 느낌. 여기에 폭이 넓은 그린 컬러의 와이드 벨트로 허리선을 강조해 섹시한 느낌까지 플러스했다. 셔츠 11만8천원, HAZZYS. 스커트 10만원대, 파라수코. 벨트 가격미정, 제시 뉴욕.

의상&소품 / 프라이언(02-548-2036)·지크(02-518-3960)·아이 핏(02-518-3960)·레노마 옴므(02-3445-6428)·칼리아(02-3445-6428)·아나카프리(02-546-7764)·인베스트(02-548-2036)·소다(02-546-7764)·도크(02-516-5611)·LIST(02-3445-6428)·HAZZYS(02-546-7764)·세코야(02-546-7764)·올젠(02-512-0084)·파라수코(02-512-0084)·호간(02-543-9380)·제시 뉴욕(02-3442-0151)·제이앤비(02-3442-0151)·이신우 옴므(02-3445-6428)·흄(02-3442-0151)·지센옴므(02-3452-9303)·플로체(02-546-7764)·에스콰이어(02-2237-7413)·엠볼리(02-516-5611)·막스&스팬서(02-3442-0151)·끌레몽뜨(02-3452-9303)·루이 까또즈(02-546-7764)·밀라노스토리(02-567-0658)·트루코(02-567-0658)·제이 에스티나(02-23447-7703) 모델 / 정경진·심정현·서창익 헤어&메이크업 / 플로라 바이 이정아(02-516-6939) 스타일리스트 / 이해인 기획 / 신경희 기자 진행 / 박은진(프리랜서) 사진 / 이명헌(Pien Studio)

Posted by Redvirus
,
 
미래지향적인 스타일을 일상에서 소화하는 법! Easy Futurism

2007년 패션계의 화두는 단연 ‘퓨처리즘’이다. 반짝이는 소재, 메탈릭한 컬러로 대변되는 미래지향적인 스타일에 눈길이 가지만 일상복으론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 심플한 디자인의 실버 원피스, 반짝이는 소재의 톱, 메탈릭한 액세서리…. 한 가지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면 쉽게 퓨처리즘 스타일에 다가설 수 있다.

Silver One-piece

볼륨 소매로 귀여운 느낌을 더한 점퍼 스타일의 실버 벨티드 원피스. 화이트와 골드가 믹스된 웨지힐을 매치해 트렌디한 감각을 더했다. 실버 원피스 19만8천원, 아나카프리. 웨지힐 40만원대, 호간.

편안한 느낌의 실버 니트 원피스에 시크한 화이트 셔츠와 메탈릭 컬러의 레깅스 팬츠를 레이어드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실버 니트 원피스 7만4천원, 화이트 셔츠 5만원대, MNG. 실버 레깅스 팬츠 가격미정, 김동순. 핑크 스트랩 샌들 19만8천원, Jinny Kim. 실버 목걸이 35 만원, 옥셋.

셔츠 스타일의 실버 벨티드 원피스는 도시적인 이미지를 연출하는 아이템. 다소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에나멜 소재 비비드 컬러 슈즈를 매치해 포인트를 준다. 실버 원피스 49만8천원, 아니베에프. 레드 스트랩 샌들 10만원대, 소다 by DFD. 실버 보스턴백 54만8천원, DAKS.

Top Styling

시즌 유행 코드인 샤이니한 소재와 블루 컬러가 매치된 블라우스에 데님 스커트를 코디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했다. 블루 새틴 블라우스 2만9천원, 벨리걸. 하이웨이스트 라인 데님 스커트 9만8천원·실버 빅 벨트 1만2천원, JnB. 실버 체인 목걸이 4만원, 보니타. 실버 숄더백 35만8천원, 제덴. 브라운 스트랩 샌들 10만원대, 나인웨스트.

루스한 실버 니트 티셔츠는 자칫 뚱뚱해 보일 수 있다. 시선을 분산시킬 수 있도록 타이트한 도트 패턴의 미니스커트를 코디하고 실버 빅 벨트와 클러치백 등 액세서리로 통일감을 주었다. 니트 티셔츠 4만8천원·미니스커트 5만8천원·벨트 1만2천원, JnB. 브라운 웨지힐 18만8천원, 스테파넬. 실버 귀고리 가격미정, 도니아. 클러치백 25만5천원, 더블엠.

시스루 소재의 실버 프릴 블라우스는 단독으로 입기엔 다소 부담스러운 아이템. 벌룬 스타일의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레이어드해 무난하면서도 로맨틱한 느낌을 강조했다. 실버 블라우스 37만8천원, 아니베에프. 블랙 원피스 14만9천원, 발렌시아. 블랙 목걸이 7만8천원, 제시 뉴욕. 실버 펌프스 19만8천원, 미소페.

Accessary Match

바이올렛 니트 벨티드 원피스와 실버 트렌치코트로 연출한 럭셔리 시크 룩. 여기에 에나멜 보스턴 백과 큐빅 스트랩 샌들, 체인 목걸이와 크리스털 뱅글 등 실버 액세서리로 미래적인 느낌을 가미했다. 니트 원피스 19만8천원, 제시 뉴욕. 트렌치코트 39만8천원, YK038. 스트랩 슈즈 24만8천원, Jinny Kim. 보스턴백 32만5천원, 러브캣. 목걸이 4만원, 보니타. 뱅글 2만5천원, 도니아.

화이트 롱 티셔츠에 메탈릭 컬러의 레깅스와 실버 에나멜 벨트로 포인트를 줘 캐주얼한 샤이닝 룩을 완성했다. 화이트 티셔츠 5만원대, JnB. 레깅스 3만8천원, GGPX. 목걸이 5만9천원, MNG. 화이트 보스턴 백 30만원대, 빈폴 악세사리. 뱅글 3만8천원, 제시 뉴욕. 레드 웨지힐 14만9천원, 나인웨스트.

실버 체인 장식의 화이트 볼륨 블라우스와 실버 셔링 스커트에 펄이 가미된 실버 워머와 메탈릭 컬러의 오픈토 슈즈로 퓨처리즘을 강조했다. 화이트 블라우스 가격미정, 앤클라인. 미니스커트 가격미정, XIX. 실버 오픈토 슈즈 가격미정, 더블엠. 워머·블랙 뱅글·귀고리 스타일리스트 소품.

의상&소품 / YK038&JnB&제시 뉴욕(02-3442-0220)·옥셋&보니타(02-508-6033)·스테파넬&GGPX(02-540-7817)·미소페&밸리걸&MNG(02-542-0385)·제덴(02-548-3956)·더블엠&앤클라인&러브캣(02-3447-7701)·Jinny Kim(02-546-6467)·나인웨스트(02-3446-3091)·호간(02-543-9380)·김동순(02-547-0807)·소다 by DFD&아나카프리(02-546-7764)·빈폴 악세사리(02-540-4723)·아니베에프&발렌시아&XIX(02-514-9006)·도니아·DAKS(02-542-0385) 헤어&메이크업 / 니케인뷰티(02-514-4425) 모델 / 남궁은숙 스타일리스트 / 오지현 진행 / 성하정 기자 사진 / 박형주

Posted by Redvirus
,
 
베이식 아이템과 트렌디 아이템의 믹스 매치 Formal Chic Styling

턱시도 재킷, 화이트 셔츠, 와이드 팬츠…. 누구나 하나쯤은 갖고 있는 포멀한 패션 아이템이다. 하지만 어떤 아이템을 매치하는가에 따라 분위기는 완전히 달라진다. 스팽글 미니 드레스나 재킷, 프릴과 레이스로 포인트를 준 블라우스 등과 만나 시크한 룩으로 거듭나는 몇 가지 스타일링 제안.

포멀 룩 연출의 필수 아이템인 새틴 라펠의 턱시도 재킷에 슬리브리스 스팽글 미니 드레스를 매치해 트렌디한 분위기를 살렸다. 스팽글 미니 드레스 8만9천원, 도니아. 블랙 재킷 12만9천원, HUM. 목걸이 기격미정, how and what. 실버 스트랩 슈즈 가격미정, 박윤정.


볼륨감을 살린 버뮤다 팬츠에 연미복 스타일로 꼬리를 길게 늘어뜨린 롱 블라우스를 받쳐 입어 드레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롱 블라우스의 풍성한 프릴과 리본 장식은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살리는 요소. 롱 블라우스·버뮤다 팬츠 가격미정, 양성숙. 귀고리 2만5천원, 도니아.

절제된 느낌을 주는 스트라이프 펜슬스커트에 로맨틱한 화이트 시폰 블라우스를 매치하고 레드 와이드 벨트로 포인트를 주었다. 화이트 시폰 블라우스·스트라이프 펜슬스커트·레드 벨트 가격미정, 라튤. 블랙 스트랩 슈즈 가격미정, how and what. 귀고리 2만원, 도니아.


심플한 화이트 블라우스에 타이트한 블랙 스팽글 쇼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강조했다. 화이트 블라우스 가격미정, Lab#0428. 블랙 스팽글 쇼츠 가격미정, 문영자. 레이스업 슈즈 가격미정, 라튤. 귀고리 1만7천원, 목걸이 3만5천원, 숄더백 6만5천원, 도니아.


그레이 아코디언 플리츠 팬츠에 베스트가 달린 화이트 셔츠를 받쳐 입어 매니시 스타일을 연출했다. 화이트 셔츠&베스트 세트 가격미정, 양성숙. 그레이 아코디언 플리츠 팬츠 가격미정, 라튤. 귀고리 가격미정, 홍은 주얼리. 벨트 가격미정, Lab#0428. 실버 스트랩 슈즈 가격미정, 박윤정.


타이트한 블랙 새틴 셔츠에 자카드 소재 팬츠를 매치하고, 원통 모양 가방과 장갑으로 포인트를 주어 액티브한 느낌을 살렸다. 블랙 새틴 셔츠·자카드 팬츠·목걸이·장갑·가방 가격미정, how and what. 벨트 가격미정, 문영자.


새틴 소재 화이트 와이드 팬츠에 블랙 레이스 톱과 골드 스팽글 재킷을 레이어드해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블랙 톱·화이트 팬츠 가격미정, 라튤. 골드 스팽글 재킷 가격미정, 문영자. 블랙 스트랩 슈즈 가격미정, how and what. 귀고리 2만7천원, 블랙 뱅글 2만8천원, 도니아.


베이식한 디자인의 베이지 새틴 팬츠에 어깨가 드러나는 시폰 프린트 블라우스를 받쳐 입어 로맨틱하면서도 섹시한 이미지를 더했다. 시폰 프린트 블라우스·베이지 팬츠 가격미정, 기옥. 블랙 벨트 가격미정, how and what. 귀고리 3만2천원, 클러치백 5만5천원, 도니아.


의상&소품 / 기옥(02-3443-9248)·도니아(02-6243-7888, www.donya.co.kr)·라튤(02-511-7682)·Lab#0428(02-546-9064)·문영자(02-549-5976)·박윤정(02-3445-5431)·양성숙(02-333-0865)·how and what(02-749-5521)·홍은 주얼리(02-548-2036)·HUM(02-3442-0220) 헤어&메이크업 / 최진영&배선영(뷰티살롱 0809, 02-512-3001) 모델 / 정여아 스타일리스트 / 도은희 진행 / 신경희 기자 사진 / 이명헌(Pien Studio)

Posted by Redvirus
,
 
때와 장소에 따라 원피스 스타일링이 달라진다!

화사한 5월, 여자들이 가장 입고 싶은 아이템은 역시 원피스. 오피스 룩으로도 손색없는 원피스. 아이템 매치에 조금만 관심을 기울인다면 무한 변신이 가능하다. 회사에서 중요한 미팅이 있는 날, 퇴근 후 남편과의 데이트, 부부 동반 모임 등 때와 장소에 딱 맞는 원피스 스타일링 레슨.

Styling 01
부드러운 저지 소재 블루 컬러 원피스. 프릴 장식의 화이트 셔츠와 화이트 스타킹으로 산뜻하게 마무리했다. 원피스와 같은 컬러의 펌프스로 더욱 여성스러워 보인다. 원피스 10만원대, 제시 뉴욕. 셔츠 7만9천원, 에스 쏠레지아. 슈즈 10만원대, 도크. 백 30만원대, 세코야.

Styling 02
비비드 블루 컬러의 원피스 위에 사랑스런 핑크 컬러의 판초를 매치해 감각적인 느낌을 주는 케이스. 스키니 스타일의 롤업 팬츠로 더욱 날씬해 보이는 뉴요커 스타일의 레이어드 룩 완성. 판초 20만원대, 플로체. 팬츠 10만원대, 파라수코. 슈즈 20만원대.

Styling 03
원피스와 블랙 진 팬츠를 매치해 활동적인 느낌. 화이트 컬러의 헌팅캡과 실버 컬러의 와이드 벨트로 여성스럽게 마무리. 셔츠 12만원대·헌팅캡 5만원대, HAZZYS. 팬츠 10만원대, 도크. 백 20만원대, 게스 컬렉션. 벨트 5만원대, 제이앤비. 슈즈 40만원대, 호간.


Business Meeting Day
블랙&화이트의 스트라이프 셔츠와 화이트 재킷을 매치. 전체적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는 블랙&화이트 컬러 코디네이션이 완성됐다. 셔츠 5만원대, 예스비. 재킷 14만3천원, 예스비.

+클러치백. 화려한 골드 컬러로 크리스털 실버 버클이 멋스럽다. 5만5천원, 도니아.
+슬링백 슈즈. 달콤한 오렌지 컬러로 펀칭 장식이 포인트. 20만원대, 소다.
+스카프. 럭셔리한 골드 컬러의 감각적인 스키니 디자인. 3만원대, 제시 뉴욕.

Dating Day with Husband
루스한 디자인의 니트 소재 롱 베스트. 심플한 원피스와 함께 레이어드해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런 느낌을 주는 레이어드 룩. 니트 베스트 15만8천원, 쉬즈미스.

+그립백. 타원형 디자인으로 크리스털 비즈 장식이 화려하다. 3만9천원, 도니아.
+펌프스. 발등 부분만 크리스털 소재로 패치워크한 디자인. 9만9천원, 큐브와이리사.
+앤티크 비녀. 하나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기에 안성맞춤. ~~~

Party Day with Husband
심플한 원피스 위에 속이 살짝 비치는 시스루 소재의 카디건을 매치해 섹시한 느낌으로 마무리. 특별한 나이트 파티에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카디건 4만원대, 도니아.

+토트백. 전체에 반짝거리는 비즈 장식이 장식된 디자인. 11만8천원, YK038.
+펌프스. 비비드 레드 컬러로 커다란 리본 장식이 포인트. 20만원대, 큐브와이리사.
+펜던트 목걸이. 여러 겹의 하트 모양 장식이 사랑스럽다. ~~~

Business Meeting Day
원피스 위에 허리선이 안쪽으로 살짝 들어가 더욱 날씬해 보이는 화이트 트위드 재킷을 레이어드. 단정해 보이면서도 지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재킷 10만원대, 아나카프리.

+클러치백. 뱀가죽으로 고급스런 느낌을 주는 그레이 컬러. 5만원대, 도니아.
+하이힐. 뽀족한 앞코와 언밸런스한 리본 장식이 섹시한 느낌을 준다. 20만원대, 트루코.
+팬던트 목걸이. 작은 하트 장식이 사랑스런 느낌을 주는 골드 컬러. ~~~~~

Dating Day with Husband
원피스의 상의보다 톤 다운된 그레이 컬러의 니트 베스트를 매치해 상의 톤온톤 코디네이션을 완성. 전체적으로 단아한 느낌을 주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베스트 6만원대, VOLL.

+토트백. 손잡이 부분과 버클 장식만 골드 컬러로 처리된 화이트 백. 5만8천원, 예스비.
+펌프스. 발등 위에 두 줄 버튼과 가장자리 스티치 장식이 멋스럽다. 10만원대, 트루코.
+스카프. 파스텔 컬러가 믹스되어 화사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 7만원대, 루이 까또즈.

Party Day with Husband
두 개의 원피스를 레이어드해 색다른 느낌을 주는 스타일링. 반소매 원피스 위에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레이어드해 모던한 느낌으로 마무리. 블랙 원피스 10만원대, 아나카프리.

+미니 백. 비비드 레드 컬러로 비즈 장식이 섹시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 3만6천원, 도니아. +슬링백 슈즈. 발등이 꽈배기 모양으로 처리되어 세련되어 보인다. 10만원대, 나인웨스트. +와이드 벨트. 고급스런 골드 컬러로 가장자리 펀칭 장식이 포인트. 3만원대, invest.

Business Meeting Day
원피스 위에 트렌디한 7부 소매의 워싱 진 재킷을 매치. 시선이 위쪽으로 모아져 활동적이면서도 경쾌한 느낌의 세미 슈트 스타일링. 재킷 19만8천원, 아나카프리.

+토트백. 다양한 컬러가 믹스되어 경쾌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 17만7천원, HAZZYS.
+펌프스. 둥근 앞코와 슬림한 디자인이 도시적인 느낌을 준다. 17만8천원, 에스콰이어.
+가죽 벨트. 동그란 손잡이 모양의 버클 장식이 세련된 블랙 컬러. 5만원대, 트루코.

Dating Day with Husband
비비드 오렌지 컬러의 리본 장식 슬리브리스 톱을 원피스와 레이어드. 심플한 원피스가 한결 여성스럽고 펑키한 분위기로 업그레이드됐다. 슬리브리스 톱 23만8천원, 칼리아.

+숄더백. 고급스런 가죽 소재의 블랙 컬러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 7만8천원, 예스비.
+로퍼. 선명한 레드 컬러로 발등 위에 작은 체인 장식이 앙증맞다. 16만8천원, 에스콰이어.
+손목시계. 고급스런 가죽 소재로 스퀘어 프레임이 세련된 느낌. 20만원대, 루이 까또즈.

Party Day with Husband
원피스와 같은 핑크 컬러의 볼레로를 레이어드하면 전체적으로 컬러 톤이 통일되어 한 착장 같은 느낌을 줄 수 있다. 파티 룩에 안성맞춤. 볼레로 2만9천9백원, 메리분 바이 디앤샵.

+그립백. 리본 장식이 로맨틱한 느낌을 주는 부드러운 크림 컬러. 4만8천원, 제이앤비.
+하이힐. 블랙 컬러로 정장과 캐주얼에 모두 잘 어울리는 디자인. 10만원대, 나인웨스트.
+리본 브로치. 골드 컬러의 레이스 소재로 비즈 장식이 화려하다. ~~~~


Business Meeting Day
원피스 위에 여밈선 부분의 크리스털 비즈 장식이 화려한 느낌을 주는 카디건을 매치. 전체적으로 포근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가 풍긴다. 카디건 10만원대, 우바.

+핸드백. 부드러운 양가죽 소재로 중앙의 버클 장식이 포인트. 6만8천원, 예스비.
+펌프스. 화사한 스카이 블루 컬러로 슬림한 라인이 멋스럽다. 30만원대, 호간.
+스카프. 하늘거리는 시스루 소재의 심플한 화이트 컬러. 4만원대, 트루코.

Dating Day with Husband
허리선이 쏙 들어가 날씬해 보이는 니트 풀오버. 원피스 위에 레이어드를 하면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아우터로도 효과 만점인 아이템. 니트 풀오버 10만원대, 아나카프리.

+숄더백. 경쾌한 데님 소재로 레드 컬러의 트리밍 장식이 멋스럽다. 20만원대, 게스.
+슬링백 슈즈. 넓은 스퀘어 앞코로 발이 편안해 보이는 디자인. 가격미정, stongfly.
+선글라스. 슬림한 디자인으로 핑크 컬러 그러데이션이 포인트. 10만원대, 루이 까또즈.

Party Day with Husband
반투명의 시스루 소재 볼레로. 블루 컬러의 원피스 위에 반짝거리는 실버 컬러의 볼레로를 매치해 화사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으로 마무리된 스타일링. 볼레로 6만8천원, LIST.

+토트백. 파스텔 컬러가 믹스되어 화사한 느낌을 주는 미니 백. 6만원대, 레스포색.
+펌프스. 발등에 커다란 리본 장식이 달려 있어 로맨틱한 느낌을 준다. 17만8천원, 마리끌레르.
+앤티크 귀고리. 오리엔탈 스타일의 프린지 장식이 화려한 느낌.

Posted by Redvirus
,
40대 이후의 얼굴은 스스로 책임을 져야 한다는 말이 있다. ‘타고난 피부’를 믿고 관리에 게을렀다면 지금부터라도 노력해보자. 다른 사람보다 10년은 젊어 보이는 마사지의 기술, 집중 스터디.
 
마사지, 모든 피부에 좋을까?
마사지는 손을 이용하여 피부를 마찰하는 것으로 혈액과 림프의 순환을 촉진하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한다. 특히 얼굴에 하는 마사지는 노폐물을 빠져나가게 하고 각질을 탈락시켜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 또한 마사지는 처진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드는 동시에 건성피부는 유분을 공급하는 효과가 있다. 그러나 마사지가 모든 피부에 이로운 것은 아니다.
자신의 피부 타입을 먼저 파악하라
마사지를 하는 방법도 피부 타입에 따라 달라진다. 마사지는 노화·건성피부에 더 적합한 피부 관리라고 할 수 있다. 메마른 각질을 탈락시키고 유분을 피부 표피 사이사이에 공급해주기 때문. 반면 지성피부는 마사지크림을 통해 유분이 과다 공급되어 트러블을 유발할 수도 있으므로 너무 자주 마사지를 하는 것은 좋지 않다. 민감성 피부나 여드름 피부도 주의해야 한다. 마찰을 통해 트러블이 악화될 수도 있기 때문. 자신의 피부 타입을 파악한 후, 마사지를 하는 것이 좋은지 판단해야 한다.
피부 건조 상태에 따라 횟수 조절
5분 이상 하는 마사지라면 피부의 건조도에 따라 주 1~2회 정도가 적당하다. 하지만 3분 이내에 끝나는 마사지라면 좀더 자주 해도 상관없다. 피부가 건조할수록 마사지 횟수를 늘린다. 너무 길게 하거나 자주 하는 것도 피부에 무리가 갈 수 있으므로 주의한다.
▶마사지 효능 높이는 방법
1_마사지 전 모공 열기 마사지하기 전에 모공을 열면 피지나 노폐물, 각질 탈락에 도움이 된다. 스팀타월을 이용하여 얼굴을 감싸거나 샤워 후에 마사지하는 것도 좋은 방법. 스팀타월을 이용하면 혈행이 좋아져 마사지의 효과를 높인다.

2_ 넉넉한 양의 크림 사용 마사지크림은 평소 사용하는 크림 양의 3~4배 정도를 얼굴 전체에 넉넉하게 바른 뒤 천천히 호흡 속도에 맞춰서 가볍게 피부를 업하는 느낌으로 쓸거나 굴린다. 너무 세게 누르거나 문지르지 않고 적당한 힘을 가해서 마사지하는 것이 포인트. 너무 적은 양의 제품을 바르면 마사지할 때 마찰이 세져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다.

3_ 체온으로 데운 후 사용 제품을 손바닥에 덜어 체온으로 데운 다음 사용하면 더욱 부드럽게 발린다. 마사지를 할 때 주의할 점은 눈가는 피해야 한다는 것. 눈가는 피부가 얇고 민감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마찰을 줄이는 것이 좋다. 또한 마사지 도중 눈으로 제품이 들어갈 수도 있기 때문.

4_ 마사지 후에는 잔여물을 닦아낼 것 마사지를 한 뒤 잔여물은 닦아내는 것이 좋다. 마사지크림 대신 영양크림을 이용하여 마사지를 했다면 티슈로 살짝만 닦아내도 되지만 마사지 전용 크림을 사용했다면 제품의 특성에 따라 티슈로 닦아내거나 물로 세안한다. 그렇지 않으면 제품의 유분이 모공을 막아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특히 지성피부라면 더욱 깨끗이 닦아내야 한다.

▶마사지에 대한 궁금증
Q 마사지를 하려면 반드시 전용 크림이 있어야 할까요?
A 마사지크림의 기본 기능은 피부 마찰을 적게 하여 마사지를 용이하게 하는 것. 유분만 있던 과거의 마사지크림과는 달리, 최근에는 피부에 영양을 주거나 각질을 탈락시키는 기능이 더해진 제품도 많이 나와 있으므로 피부 타입에 따라 선별해서 사용할 필요가 있다. 마사지크림이 없다면 영양크림을 이용하여 마사지를 하는 것도 좋다. 나이트 크림은 유분이 많기 때문에 마사지를 하기에 적당하다. 단, 보통 사용하는 양보다 많은 양을 바르고 마사지해야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Q 오일을 사용해서 마사지하는 것도 좋다고 하던데, 클렌징 오일을 사용해도 되나요?
A 메이크업을 지우는 단계에서 마사지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것은 메이크업 잔여물을 피부에 다시 스며들게 하는 것. 반드시 메이크업을 완전히 지운 후, 마사지를 하는 것이 좋다. 오일을 사용할 때는 아로마 효과가 있는 에센셜 오일이나 마사지용으로 나온 오일을 사용한다. 오일이나 크림 타입의 제품이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로션 타입의 에센스에 에센셜 오일을 한두 방울 떨어뜨려 가볍게 마사지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Q 가끔 마사지를 하는데, 트러블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마사지를 하는 것이 꺼려지는데 왜 그런 걸까요?

A 사용한 크림에 유분이 지나치게 많지는 않았는지? 유분이 많은 크림을 사용했을 때는 깨끗이 닦아내는 것은 필수. 지성피부에 유분이 많은 크림으로 마사지를 하면 피지가 더욱 많이 분비되어 트러블이 생길 수도 있다. 반면 크림의 양이 충분하지 않아 피부 마찰이 심해져도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

Q 마사지를 하고 거울을 보면 모공이 넓어진 것처럼 보여요.

A 마사지 직후에는 피부의 혈행이 촉진되고 피부 온도가 상승하여 모공이 열린다. 그 모공을 통해 노폐물이 배출된다. 그래서 모공이 넓어지는 것. 그러나 일시적인 현상으로 너무 신경 쓸 필요는 없다. 넓어진 모공이 신경 쓰인다면 크림을 닦아내고 세안할 때 마지막에 찬물로 패팅을 한다.

Q 마사지크림을 고르다 보니 티슈 오프 타입과 워시 오프 타입으로 나뉘던데 어떻게 다른가요?
A 각질 제거를 목적으로 하는 필링젤 같은 것은 물로 세안하는 워시 오프 타입이 좋지만 보습과 피부 안색 정화를 위한 것은 흡수 위주의 제품이 좋다. 티슈 오프 타입은 대부분 피부에 영양이나 보습 효과를 주는 경우가 많다.


전용 크림(왼쪽이미지)
1_수려한 청안진 마사지크림 피부의 혈액순환을 돕고 영양을 공급하는 티슈 오프 타입의 한방 마사지크림. 200ml 2만5000원대.
2_설화수 예율 마사지크림 피부 활력을 위한 한방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에 탄력을 주어 리프팅 효과를 준다. 180ml 7만원.
3 시세이도 화이트 루센트 브라이트닝 마사지크림 피부톤을 개선하고 다크 스폿에 효과적인 마사지크림. 80ml 6만2000원.
4_고윤 황금 마사지크림 순도 99.9%의 금이 함유된 젤 타입의 크림으로 클렌징크림으로 사용해도 좋다. 180ml 4만8000원.
5_미사 옥용산 청면안 마사지 크림 제품을 바르고 2~3분 정도 후에 마사지하는 제품. 각질을 없애주어 피부톤을 밝게 한다. 230ml 9200원대.
6_리리코스 크렘 드 마사쥬 옥씨제낭뜨 해양성 활성 성분이 보습 효과를 주고 혈액순환을 촉진한다. 150ml 3만5000원.
7_포인트 수퍼 모이스춰 마사지크림 보습제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자연 보습막을 형성하는 제품으로 건조한 피부에 효과적. 30ml, 1만1800원대.
8_코스메데코르테 에이큐 올 콤포트 마사지크림 혈행을 좋게 하여 피로를 풀어주고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드는 제품. 100ml 15만원.

기능성 크림(오른쪽이미지)
1_샤넬 울트라 꼬렉시옹 크렘 뉘 레스트뤽뛰랑 노화 징후를 개선하는 나이트 크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리프팅 효과와 함께 수분을 공급한다. 50ml 15만원(마사지용 장갑 포함).
2_랑콤 레네르지 모포 리프트 안티에이징 크림 탄력을 잃은 피부에 효과적인 크림으로 피붓결을 고르게 하고 아로마 효과가 있다. 50ml 11만5000원.
3_시슬리 끄렘므 꼴라젠느 에 모브 피부 탄력 강화 크림으로 주름을 완화하고 탄력 있게 한다. 50ml 15만원.
4_스템난 활음진 크림 기존 활음진 크림에 비해 한방 성분이 3배 더 농축된 제품으로 안색을 환하게 하고 피부에 영양을 준다. 60ml 7만원.
5_싸이닉 피토 인텐시브 에센셜 크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보습크림. 50g 1만8000원.
6_샬 셀라 인튜이이프 by 스킨랩 플러스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고 보습력을 지속시키는 크림으로 붓으로 바르면 더욱 효과적이다. 59ml 35만원.

이거 일단 퍼오긴 했는데...

가격이 정말..입벌어지네요...

Posted by Redvirus
,
생체 나이 10년 젊어지는 2007년 새생활 계획표
누군가 나이를 물으면 모두 달력으로 따진 나이를 말하지만, 실제는 그렇지 않다. 내 몸의 상태에 따라 진짜 나이가 달라진다. 그것이 바로 ‘생체 나이’이다. 생체 나이를 줄인다는 것은 좀더 젊고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음을 의미한다. 질병과 노화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활기찬 삶을 영위하기 위한 노력들을 모아 본다.

즉시 효과가 나타난다 _ { 난이도 ★ }
하루에 아스피린 한 알 먹기_ 아스피린은 동맥의 염증을 감소시키고 혈소판이 엉켜붙는 것을 억제한다. 심장 마비와 유방암, 결장암, 직장암 등 암 발생도 줄여 준다. 40세 이상의 남자나 폐경기의 여자에게 더욱 필요하다. 아스피린은 장기 복용했을 때 효과적이며, 수두나 감기를 앓을 때는 먹지 않아야 한다. 충분한 물을 마시면서 복용해야 하고, 제일 먼저 의사의 처방이 필요하다. → 3년 이내에 2.2년 젊어짐.

치실 사용과 이 닦기_ 치과 질환은 미용만의 문제가 아니라 노화나 유산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음식을 먹은 후 불소가 든 치약으로 2분 동안 잇몸에 직각이 되도록 칫솔질한다. 혓바닥도 닦는다. 그 다음 치실로 치석을 제거한다. 6개월마다 치과를 방문하여 치아는 물론 잇몸을 점검한다. → 6.4년 젊어짐.

예방 주사 제때 맞기_ 매년 독감과 파상풍, 홍역, 풍진, B형 간염, 폐렴 예방주사를 맞으면 노화를 일으키는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독감 예방주사의 경우는 동맥 염증을 방지한다. → 0.3년 젊어짐.

커피 즐기기_ 커피가 몸에 맞는 사람은 종이 필터에 내려 먹는 원두 커피 한 잔으로 젊음을 되찾는다. 커피는 파킨슨병과 알츠하이머병 예방 효과가 있다. 커피는 탈지 우유를 넣고 칼슘과 비타민 B 복합제와 함께 먹으면 좋다. → 0.3년 젊어짐.

생체 나이 줄이는 계획 세우기_ 내 몸의 나이를 줄이겠다는 계획을 실천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생체 나이를 5~8년 줄이기는 쉽지만, 좀더 노력하면 최대 29년까지도 젊어질 수 있다는 것.

안전 조치 취하기_ 운전할 때 안전 벨트를 매고 핸드폰 사용을 자제한다. 자동차는 소형차를 피하고 앞면과 측면에 에어백이 장착된 것을 사용하면 현재 나이에 따라 0.6년~3.4년 젊어짐. 자전거나 인라인 스케이트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헬멧을 착용하여 두부 손상을 방지한다. 한 달에 5번 정도 자전거를 탄다고 가정했을 때 1년 젊어짐.

영양소 제대로 섭취하기_ 뼈를 젊게 하기 위해 칼슘을 식품이나 보충제를 통해 꾸준히 섭취한다. 연어나 굴, 고등어 등에 많이 든 비타민 D도 뼈의 노화를 막아 주므로 섭취해야 한다. 비타민 D 보충이 어렵다면 하루에 10분 정도 일광욕을 즐긴다. 마그네슘은 심장 박동을 안정시키는데 필요하고 심혈관계 질환으로 인해 생기는 합병증을 줄여 준다. 또한 칼슘 흡수의 적정 흡수를 돕기 위해 마그네슘이 꼭 필요하다. 엽산은 동맥 노화와 결장암, 유방암 위험을 줄여 준다. 이 외에 비타민 C와 E는 항산화제와 항노화제로 우리 몸에 필요하다. 모든 비타민과 미네랄이 든 복합 비타민의 섭취가 중요하지만 주의할 점도 있다. 비타민 A의 양이 2500IU 미만인지 체크한다. 잘못된 양을 섭취하면 오히려 생체 나이를 늘릴 수 있기 때문이다.


조금만 노력하면 쉽게 실천할 수 있다 _ { 난이도 ★★ }
햇빛 적당히 쬐기_ 하루에 10~20분 정도의 햇빛 노출은 사람의 몸 속에서 만들어지지 않는 비타민 D를 생성하여 젊게 만들어 준다. 만약 20분 이상 햇빛에 피부가 노출될 때는 선 크림을 발라 피부를 보호한다. → 1.7년 젊어짐.

간접 흡연 피하기_ 하루 4시간 이상 간접 흡연을 하면 우리 몸은 6.9년 더 늙는다. 1시간 동안 연기에 노출되었을 때는 4개피의 담배를 피운것과 같다. 집이든 직장이든 흡연자에게 외부에서 담배를 피워 줄 것을 요청할 수 있어야 한다.

 

안전한 섹스 즐기기_ 섹스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친밀감을 증대시킨다. 즉 감정적으로나 육체적, 정신적으로 큰 만족감을 준다. 남자는 섹스의 횟수에, 여자는 질에 따라 수명에 영향을 받는다. 양질의 섹스를 자주 할수록 젊어지지만, 안전하게 자신을 보호해야 한다. → 1.6~8년 젊어짐.

적당히 술 마시기_ 술은 전혀 마시지 않는 사람보다는 조금 마시는 사람의 생체 나이가 더 어리다. 여자는 반 잔이나 한 잔 정도가, 남자는 한두 잔 정도를 매일 마시면 젊어질 수 있다. 단 담배를 피거나 가족 중 알코올 중독자나 간 질환에 걸린 사람이 있다면 술을 마시면 안 된다. 잘못된 음주는 우리 몸을 노화시킬 뿐 아니라 암과 같은 질병까지 유발시킨다. → 1.9년 젊어짐.

필요한 약 제대로 먹기_ 필요한 약을 일정한 양만큼 정해진 시간과 방법으로 복용해야만 효과가 있다. 전문가의 도움으로 정확히 약을 먹으면 0.9년이, 약들간의 길항 작용(서로 다른 약을 함께 복용했을 때 각각 먹었을 때의 효과보다 약하게 나타나는 것)을 피하면 0.7년 젊어진다.

아침 식사 매일 하기_ 아침 식사를 하는 사람이 반대의 경우보다 사망률이 낮다. 아침 식사는 대사율을 높여서 체내 지방 축적를 막아 주고, 간식에 대한 욕구를 억제시키므로 다이어트에도 효과적. 일주일에 3일 이상 잘못된 간식을 섭취하면 생체 나이는 점점 늙는다. → 1.1년 젊어짐.

토마토 먹기_ 토마토의 리코펜 성분은 항산화제 로 동맥 노화를 방지하고, 소량의 기름과 함께 먹으면 결장암과 유방암 발생도 감소시킨다. 리코펜은 구아바나 수박, 분홍색 자몽에도 있는 성분. → 남자는 1.9년, 여자는 0.8년 젊어짐.

많이 웃기_ 웃음은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긴장이나 우울한 기분을 없애 주는 특효약. 다른 사람과의 관계를 부드럽게 만드는 윤활유와도 같은 웃음은 건강을 위해서도 필수적인 요소이다. 면역계를 젊게 만들어 질병으로부터 몸을 보호해 준다. → 1.7~8년 젊어짐.


실천하기 조금 어렵다 _ { 난이도 ★★★ }
손과 식품 자주 씻기_ 최근 식중독으로 인한 사고가 잦다. 식중독은 설사와 같은 가벼운 증상을 보이기도 하지만 생명을 위협하기도 한다. 손의 병균이나 오염된 식품 섭취로 인한 질병을 예방해야 한다. 손과 식품을 깨끗하게, 자주 씻고 주방의 균 번식을 방지한다. → 0.4년 젊어짐.

작은 그릇 사용하기_ 식사의 양을 줄이면 동맥과 면역계 노화를 최소화시킬 수 있다. 음식은 규칙적인 간격을 두고 섭취하고 만복감을 느낀 순간 먹는 것을 멈추도록 해야 한다. 가정에서 사용하는 그릇들의 크기를 줄인다. → 1.3년 젊어짐.

맛봉오리 훈련시키기_ 우리 몸에 좋은 지방을 맛있다고 느껴지게 하려면 약 두 달 정도의 시간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전지 우유를 저지방 우유로 바꾸고 두 달 정도가 지나면 우리의 혀는 저지방 우유를 더 맛있다고 인식하게 된다. 미각을 후천적으로 바꾸는 것. → 3년 젊어짐.

평생 배우기_ 정신을 자극하는 활동을 많이 하는 사람은 정신적인 노화가 느리게 진행된다. 새로운 것을 배우는데 부지런해져야 한다. 예를 들어 치매 방지를 위해 화투를 치라는 이야기가 우스갯소리가 아니다. 사고력을 필요로 하는 게임은 동맥과 면역계 노화를 방지한다. 인터넷 게임이나 바둑, 장기, 각종 퍼즐과 같은 게임은 두뇌 활동을 자극하여 젊음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평생 배우면 2.5년 젊어짐, 새로운 게임을 배우면 1.3년 젊어짐.

일정 시간에 숙면하기_ 수면 시간이 부족하면 스트레스가 증가하고 면역력이 떨어진다. 감기 예방 주사도 전날 잠이 부족하면 효과가 떨어진다. 잠이란 우리 몸에 큰 영향을 미치는데 9시간 이상의 수면은 오히려 노화를 부른다. 많이 자야만 생활이 가능하다면 전문의의 진찰을 받아 보는 것이 좋다. 일정한 시간에 잠을 자고, 남자는 8시간, 여자는 7시간 자는 것이 좋다. → 3년 젊어짐.

유익한 대체 식품 쓰기_ 평생 이어온 자신의 입맛을 바꾸기가 쉽지 않다. 하지만 건강하고 젊은 삶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몸에 좋은 식품으로 조금씩 바꿔 가는 과정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식용유를 올리브 오일로 바꾸거나, 설탕 대신 양파로 단맛을 내는 등 두 달 이상 변화를 유지한다면 어느새 입맛은 달라져 있다. → 3~12년 젊어짐.


실천하기 조금 어렵다 _ { 난이도 ★★★}
식품 라벨 꼼꼼히 읽기_ 몸에 나쁜 식품을 먹지 않는 것, 그것이 가장 자신을 젊고 건강하게 만드는 방법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식품 선택이 중요하다. 식품 포장지에 적힌 열량, 지방과 설탕, 정제도와 곡물 함량, 1회 분량의 크기 등을 체크한 다음 선택한다. → 3.6년 젊어짐.
균형 잡힌 식사하기_ 자신에게 필요한 열량의 25%는 불포화 지방으로 섭취한다. 생선이나 견과류, 아보카도, 올리브, 아마, 들깨 등에 많은 성분. 식사할 때 먼저 먹으면 포만감을 잘 느끼게 해서 적게 먹게 해주고, 다른 식품이 가진 지방에 녹는 영양분 흡수를 도와준다. 포화 지방과 트랜스 지방은 노화를 가속시켜 심장 질환이나 피부 주름, 기억력 감소, 암 발생을 유발시키므로 먹지 않아야 한다. 과일은 하루에 5회 먹는다. 깨끗이 씻어서 껍질째 먹는데, 사과와 배, 토마토의 껍질에 섬유소와 활성 성분이 대부분 들어 있기 때문이다. 한 번에 작은 주먹 크기의 과일을 먹는데, 한꺼번에 먹어도 상관없다. 야채는 질이 좋은 야채를 섭취량을 골라 조금씩 늘려서 야채에 익숙하지 않은 자신의 소화 기관을 길들여 간다. 야채는 하루에 4~5회 먹어야 좋다. 생선의 기름과 단백질도 젊음을 되찾아 주는 성분이다. 생선은 일주일에 3회 정도 먹는데 튀기지 않은 요리법이 몸에 좋다. 섬유소는 동맥 노화를 촉진하는 성분의 상승을 막는다. 통밀로 만든 빵, 고구마, 완두콩, 말린 과일, 오렌지, 자몽, 포도 등이 대표적인 식품. 섬유소가 들어 있는 식품은 소화가 천천히 되기 때문에 공복감을 덜 느끼게 하고, 그만큼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

실천하기 좀더 어렵다 _ { 난이도 ★★★★ }
사회적 네트워크 만들기_ 친구나 친척, 동호회 사람들 등과 연결된 휴먼 네트워크가 스트레스를 해소시켜 노화를 방지하고 2~30년 젊어지게 한다. 친구와 매일 전화 통화를 통해서 여러 가지 이야기를 나누면 8년 젊어진다. 만약 스트레스를 받아서 힘들어하는 친구를 만나 이야기를 듣고 위로해 주면 자신은 8년 젊어진다.
둘다 꾹 참고 있다면 점점 늙어 간다.
생산지가 다양한 식품 먹기_ 환경 오염이 먹이 사슬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우리가 먹는 식품을 100% 믿을 수 없는 시대이다. 가장 현실적인 해결 방법은 식품을 다양한 곳에서 구입하도록 하고, 외식도 여러 식당을 이용하도록 한다. 생산지가 다양한 식품을 먹음으로써 오염된 식품으로 인한 해를 조금이나마 줄여 간다. → 1년 젊어짐.
자신의 건강 챙기기_ 몸의 변화에 관심을 기울이고 발병의 조기 경보를 무시하면 안 된다. 질 좋은 의료 혜택을 받도록 노력한다면 12년 젊어질 수 있다. 당뇨나 심혈관계 질환, 관절염, 수면 무호흡 같은 만성 질환은 노화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적절히 관리하도록 한다.
유해한 환경 피하기_ 갑자기 공기 맑은 시골로 거주지를 옮길 수는 없는 노릇. 하지만 가능하다면 대기 오염과 환경 독물질들로부터 자신을 보호한다. 특히 대기 속 미세 먼지는 폐 깊숙이 들어가 면역계를 파괴하고 암이나 동맥 노화를 촉진시킨다. 미세 먼지 함량에 관심을 기울이고 가능한 수치가 낮은 곳에서 생활한다. → 대기 오염과 환경 독물질에 노출되면 2.8년 늙음. 미세 먼지 낮은 곳에서 살면 2.2년 젊어짐.
강한 몸 만들기_ 체력을 길러 주는 운동을 일주일에 3회 이상, 시간은 10분 이상 실천한다. 바벨 운동 같은 체력 강화 운동은 여성들의 골밀도를 높여 주는 효과가 있다. 생체 나이는 1.7년 젊어지게 한다. 이런 운동을 통해 일주일에 3500㎉ 이상의 에너지를 소비하면 3.4년 젊어진다. 심장 박동수와 산소 흡수를 높이는 스태미나 강화 운동을 일주일에 3회, 시간은 20분 이상하면 스태미나를 기를 수 있고 6.4년까지 젊어질 수 있다.
C-반응성 단백질 수준 정상 유지하기_ C-반응성 단백질은 몸 안에 염증이 발생하면 높아진다. 요로 감염이나 전립선염 같은 만성 감염을 예방하고 치료해야 면역계와 동맥을 젊게 만들 수 있다. 동맥의 노화도 지방뿐 아니라 동맥 염증의 영향도 있다고 하므로 늘 C-반응성 단백질을 정상 수치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 4년 젊어짐.
재정 관리하기_ 노화는 신체적인 영역만의 문제가 아니다. 경제적으로 안정적이지 않거나, 특히 파산을 경험한다면 몸은 급격히 늙어 간다. 자신의 재정을 관리하고 능력 안에서 생활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 재정 곤란은 8년 늙음.

실천하기 좀더 어렵다 _ { 난이도 ★★★★ }
중성 지방 제어하기_ 중성 지방은 설탕으로부터 만들어진다. 기준치 이상의 중성 지방이 나타나면 포화 지방과 트랜스 지방 섭취를 자신이 섭취하는 총열량의 7% 이하로 줄여야 하고, 오메가-3 지방이 많은 생선을 일주일에 3번 이상 먹어야 한다. 설탕은 줄이고 체중 감량과 운동을 병행한다. → 1.3년 젊어짐.
콜레스테롤 관리하기_ 지방의 한 종류인 콜레스테롤에는 좋은 것(HLD)과 나쁜 것(LDL)이 있다. 적당한 운동과 음주, 지방 섭취 관리가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여 준다. 남자는 2.5년 젊어지고 여자는 4.7년 젊어진다. 동맥의 노화를 부르는 나쁜 콜레스테롤을 정상 수치로 유지하면 남자는 3.3년, 여자는 0.6년 젊어진다.

실천하기 가장 어렵다 _ { 난이도 ★★★★★ }
혈압 낮게 유지하기_ 잘못된 식습관이나 걱정과 흥분 감정을 일으키는 스트레스, 부상 등이 혈압을 상승시킨다. 혈압이 높아지면 노화의 가능성도 커진다. 그렇다고 해서 정상적인 혈압(120~130/80-85mmHg)을 유지하는 것이 이상적인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130/86mmHg인 사람이 115/76mmHg로 낮추면 6개월 후 4.5년 젊어지고, 3년 후에는 9년 젊어진다. 동맥에 치명적인 상처를 주기 전 혈압을 낮추어야 한다. →혈압이 115/76mmHg이면 10~15년 젊어짐, 혈압이 140/90mmHg이면 10~15년 늙음.
금연하기_ 흡연은 동맥의 노화, 심장 질환, 발기 부전, 각종 암 등을 유발한다. 담배를 끊었다가 다시 피는 일을 반복한다고 해도 지속적으로 금연을 시도해야 한다. 금연에 성공하고 기간이 길어질수록 몸은 더욱 젊어지게 된다. →흡연하면 8년 늙음, 2개월 금연하면 1년, 5년 금연하면 7년 젊어짐.
적정 체중 유지하기_ 비만으로 인한 건강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면 비만을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다. 하지만 건강하게 오래 살기를 원한다면 적정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여자는 19세, 남자는 22세 때의 체중으로 돌아가기 위해 요요 현상이 일어나지 않도록 서서히 감량해 간다. → 6년 젊어짐.
애완견과 산책하기_ 개를 키우기 위해서는 꾸준한 산책이 필요하다. 그래서인지 개를 키우는 사람이 더 젊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개와 함께 운동을 하면서 정서적인 안정감뿐 아니라 몸도 건강해질 수 있다. → 1년 젊어짐.
스트레스 줄이기_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살 수는 없다. 1년 동안 서너 가지의 불행한 일을 겪게 되었을 때 마땅한 해소 방법이 없다면 30년 이상 늙는다. 평소 자신을 지원해 줄 휴먼 네트워크를 유지하고 자신에게 닥친 스트레스를 잘 해소하는 것이 중요하다. 운동을 하거나 명상, 여행 등 자신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두 가지 이상의 방법을 갖고 있다면 6년 젊어질 수 있다.
주변 문제들 해결하기_ 집 안의 전기 스위치가 사용할 때마다 말썽을 부리거나 변기가 부서져 앉을 때마다 이리저리 밀리는 등의 사소한 일들이 반복해서 일어나면 노화도 빨라진다. 자신의 생활 속에서 해결되지 않고 지속적으로 일어나는 문제들은 빨리 처리해야 좋다. → 사소한 문제 미해결 시 8년 늙음.
과음 피하기_ 술은 우리 생활과 떼려야 뗄 수 없다. 지나친 음주는 간을 망가뜨리고 암과 같은 질병을 발생시키며 노화도 앞당긴다. 하루에 3잔 이상 마시는 것은 피해야 할 일이다. → 과음하면 3년 늙음.
심한 정신적 충격에서 벗어나기_ 어떤 범죄의 대상이 되었거나 교통사고,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 등을 겪었다면 누군가의 도움을 받도록 한다. 정신적 충격은 몸과 마음을 지치고 늙게 만든다. 전문적인 상담 기관이나 친구,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정신적인 충격을 치유해야 한다. → 8~16년 젊어짐.
긍정적 태도 갖기_ 같은 상황이 닥쳤을 때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사람이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젊게 살 수 있다. 그만큼 행복감도 느끼고 고통을 덜 느끼며 생체 나이를 줄이는 방향으로 행동하기 때문이다. 감사의 마음을 갖고 삶에 긍정적 태도를 가질 때 상황도 해결할 수 있다. → 6년 젊어짐.
생체 나이 줄이는 계획 실천하기_ 젊고 건강하게 살기 위한 계획을 세우는 것만큼 항상 실천해 나가는 태도가 중요하다. 식생활을 개선하고 생활 습관을 바꾸면서 조금씩 젊어진다는 사실을 믿고 꾸준히 실천해 나간다. → 29년까지 젊어짐.
젊어질 때마다 축하하기_ 전문 기관을 이용하면 자신의 생체 나이를 체크할 수 있다. 정기적으로 생체 나이를 확인하면서 노력한 만큼 성과를 거두었다면 스스로를 축하하고 마음껏 기뻐하도록 한다. 자신에게 일정한 보상을 하는 방법도 좋다. 갖고 싶던 물건을 사는 것도 좋겠다.

글 기자 : 임상범

사진 기자 : 김문성

Posted by Redvirus
,
애*콜 ‘미니스커트’ 라는 핸드폰의 새 광고

핸드폰이름이 미니스커트이니 당연히 미니스커트 입어줘야지 *-_-* ㅋㅋ

근데 다리 이쁘구만 뽀샵인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역시 전지현만이 낼수 있는 느낌이 있다, 단시간에 보여줘야하는 광고에서 사랑을 받는 이유가 있나봐

뱅헤어에 완전 복고간지

 
 
치마 짧다고 경찰하한테 단속받는 장면이래 ㅋㅋ
Posted by Redvirus
,
뷰티 에디터들의 트렌드 안테나
뷰티 에디터들은 핫한 제품과 핫한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는 뷰티 특권을 지녔다. 한 달 동안 에디터들의 탄성을 자아낸 소식들을 편집했다.
너의 정체를 밝혀라
언뜻 목에 걸고 다니는 MP3 플레이어처럼 보이는 이 제품의 정체는? 쥐기 편하도록 35g의 미니 타입으로 출시된 DHC 미안기, 페티코. MP3 플레이어 버튼처럼 생긴 것들은 각각 클린, 베이스 밸런스, 이온 도입, 리프트 업, 마이크로 커런트 기능을 위한 버튼인데, 충전할 필요가 없어 휴대도 간편하다. 기발한 제품을 많이 만드는 일본 사람들의 작품이지만, 말 그대로 ‘놀랄 노’자다. 10만원을 훌쩍 넘는 가격대에 판매될 예정.
문의 080-7575-333
웃음이 묻어나는 네일 아트
이제 식상한 네일은 싫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개성 만점, 아티스틱 네일 케어를 원한다면 신사동 뷰티 숍 ‘살롱 루즈’에서 네일리스트 정소연을 찾을 것. 대학 때부터 애니메이션을 공부하며 익힌 감각으로 6년째 네일 세계에 푹 빠진 아티스트. 원하는 캐릭터나 사진을 가져가 직접 주문할 수도 있고, 숍 홈페이지에 연결된 싸이 미니홈피에서 작품을 보고 예약할 수도 있다. 기본 관리(케어+컬러)는 1만5천원선, 아트 페인팅은 개당 3천~1만원이 추가된다.
문의 www.salonrouge.co.kr
라네즈의 뉴 페이스 모델 3인방
양윤영·지현정·이현이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재론칭한 라네즈. 라네즈 모델로 활약해온 전지현 외에 3명의 늘씬한 패션 모델이 합류했다. 전격적인 뉴 모델의 등장은 라네즈의 이미지를 각자의 이미지에 맞게 세분화하고 전문화했다는 느낌을 줬다는 점에서 일단 합격점이라 할 수 있을 듯.
친절한 ‘눈썹 모양 자’
송승헌 눈썹 아니면 가느다란 갈매기 눈썹밖에 그릴 줄 모르는 손재주 꽝, 메이크업 꽝 초보자에게 희소식! 눈썹 모양 자! 라네즈 브로우 셰이핑 키트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이 직접 디자인한 각기 다른 눈썹 모양 시트지 3장이 포함되어 있다. 컬러 가이드까지 해주는 친절함은 가히 감동적. 이펑크하우저에서도 비슷한 제품을 선보였는데, 앞부분과 뒷부분이 나누어진 것이 차이점.
(위)라네즈 브로우 셰이핑 키트 2만5천원
(아래)이펑크하우저 스컵트& 브로우 키트 5만9천4백원
선크림 클렌징
선크림 전용 클렌저가 등장했다.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부추기는 이 제품들은 새롭게 등장한 SPF 50의 선크림 구입 시 사용하기를 ‘권하는’ 것. 상술이 아니냐고 제품 회사에 문의하자 전용 클렌저가 등장한 이유에 대해 “SPF 50 제품의 경우 워터프루프 기능이 강조되었기 때문에, 워터프루프 화장품을 이중 클렌징하듯이 선크림 클렌저를 권하는 것뿐”이라고 설명했다. 워터프루프 제품을 지워주는 오일 클렌저 등을 사용해도 무관하다고.
시세이도 아넷사 훼이스 클렌징 젤 100g, 2만8천원
셀프 태닝 티슈
비싼 태닝 숍에 가야겠다고 마음먹은 이들을 위해 등장한 획기적인 상품! 문지르기만 하면 5분 뒤에 피부색이 변하는 태닝 티슈가 바로 그것이다. 5분만 말리면 3시간 뒤엔 구릿빛 피부로 변하는데 실제로 사용해보니 처음 티슈를 꺼냈을 땐 일반 화장품 향이 나더니 피부에 문지른 뒤부터 미묘하게 살갗이 타는 듯한 냄새가 났다. 단, 피부가 너무 하얀 사람의 경우 원하는 결과를 얻으려면 꽤 여러 차례 문질러야 한다.
셀프 태닝 티슈 24매, 3만원
문의 www.jk1235.com
Posted by Redvirus
,
남자 체형별 원 버튼 수트 코디 룰
젊고 세련된 원 버튼 수트가 유행이다. 요즘 드라마에 나오는 남자 주인공들은 모두 원 버튼 수트를 입고 있다. 내 남편에겐 어떤 스타일이 어울릴까? 다양한 원 버튼 수트 스타일과 아저씨 체형 남편을 위한 체형 결점 극복 코디 룰을 알아본다.

키가 작은 체형
키가 작은 체형은 시선을 얼굴 쪽으로 모아야 키가 커 보인다. 셔츠 두 장을 매치하여 상의로 시선을 끌어올리고, 재킷과 팬츠는 톤 온 톤으로 매치해 세로선을 강조한 스타일로 코디네이션한다.
▶ 그레이에 원 버튼 재킷 10만원대, 닷엠. 핑크 타탄 체크 패턴 셔츠 10만원대, 빈폴 옴므. 민트 컬러가 믹스된 화이트 셔츠 5만원대, 닷엠. 블랙 스트레이트 팬츠 가격 미정, 인디안 모드. 블랙&화이트 스키니 타이 가격 미정, 엘르 옴므.


어깨가 좁은 체형
어깨가 좁은 체형은 어깨 부분에 패드가 들어간 제품을 선택하여 전체적인 실루엣을 직사각형 모양으로 만들어 주는 것이 체형 결점을 가리는 데 효과적이다. 재킷과 같은 라인의 팬츠를 선택하여 포멀하게 입으면 듬직한 느낌과 함께 신뢰감을 주는 패션이 된다.
▶ 실버 그레이 컬러의 수트·드레스 팬츠 가격 미정, 엘르 옴므. 실버 패턴이 프린트된 블랙 셔츠 5만원대, 닷엠. 핑크, 블루 스트라이프 스키니 타이 3만9천원, STCO. 와인 컬러의 스트링 로퍼 20만원대. soda by DFD.


허리가 긴 체형
허리가 긴 체형 역시 얼굴 위쪽으로 시선이 가도록 스카프 등의 액세서리를 활용하고 컬러가 분명한 벨트로 허리 라인을 분리해 주는 것이 좋다. 재킷 단추는 잠그지 않고, 허리 라인이 풍성한 카디건으로 허리를 감춘다.
▶ 블랙 원 버튼 블레이저 15만9천원, 엠볼리. 그레이 셔츠 6만8천원, 코모도. 베이지색 카프리 라인의 치노 팬츠 10만원대, 본. 화이트 도트 프린트의 스카프 10만원대, 루이까또즈. 크림색 벨트 가격 미정, 닥스 액세서리. 카멜 컬러의 스웨이드 스니커즈 10만원대, 헤지스.


힙이 큰 체형
엉덩이가 큰 경우는 잔 체크 무늬 팬츠를 입어 엉덩이를 축소시킨다. 재킷의 버튼을 잠그면 엉덩이가 더 도드라져 보이므로 버튼은 열어 두는 것이 좋다. 어깨에 매는 가방을 들어 엉덩이를 반쯤 가리는 것도 효과적인 코디법이다.
▶ 아이보리 컬러의 원 버튼 재킷 7만원대, STCO. 브라운 스트라이프 셔츠 가격 미정·블랙&화이트 체크 패턴의 팬츠 20만원대, 킨록투. 청록색 니트 베스트 가격 미정, M. VIO. 핫 핑크 스키니타이 2만5천원, 노튼 옴므. 네이비 컬러 크로스백 가격 미정, 닥스 액세서리. 블랙 텐슬 장식 로퍼 가격 미정, 미소페. 와인 컬러 뿔테 안경 10만원대, 오클리.



배가 나온 체형
배가 나온 체형은 전체적으로 톤 온 톤 코디네이션을 하는 것이 좋다. 컬러풀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매치하면 나온 배를 더욱 부각시키기 때문이다. 재킷과 비슷한 컬러의 베스트를 매치하여 배를 가려 주면 화이트 이너만 입었을 때보다 배가 덜 나와 보인다.
▶ 턱시도 스타일 블랙 재킷 45만8천원, 킨록투. 화이트 드레스 셔츠 6만원대, 몬드리안. 블랙 턱시도 베스트 가격 미정, 엘르 옴므. 스트레이트 팬츠 10만원대, 헤지스. 블랙 스키니 타이 3만9천원, STCO. 스틸 버클 장식 로퍼 20만원대, soda by DFD.


다리가 O자형 체형
다리가 O자형인 스타일은 원 버튼 재킷을 입으면 상의가 타이트해 보여 다리가 더 벌어져 보인다. 때문에 바지는 드레이프, 즉 처짐이 좋고 통이 넓은 디자인을 고르는 것이 좋다. 상의가 넉넉하므로 재킷 안에 카디건을 매치하여 허리 라인을 자연스럽게 가려 준다.
▶ 네이비 스트라이프 재킷 12만8천원, 노튼 옴므. 핑크색 셔츠 10만원대, 루이까또즈. 스카이블루 집업 카디건 6만3천원·크림색 와이드 팬츠 7만원대, STCO.


목이 굵은 체형
원 버튼 재킷은 목이 굵은 체형에게 유리한 다자인이다. 목이 굵은 체형은 목을 오픈하는 V네크라인 이너웨어가 잘 어울리는데, 원 버튼 재킷의 경우 목에서 재킷 단추까지의 길이가 길어 셔츠 단추를 2개쯤 푸는 것이 어색해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넥타이를 매기보다는 셔츠만 입는 것이 더 잘 어울린다는 사실도 알아두자.
▶ 라이트 민트 컬러 원 버튼 재킷 9만8천원, 엠볼리. 블랙&화이트 스트라이프 니트 15만4천원, 코모도. 그레이 컬러 워싱 데님 팬츠 10만원대, 헤지스. 블랙 새틴 소재의 머플러 가격 미정, 엘르 옴므. 블랙&화이트 스니커즈 8만원대, 닷엠.


다리가 짧은 체형
엉덩이를 덮는 느슨한 실루엣의 재킷은 다리를 더 짧아 보이게 한다. 오히려 상의는 크롭트한 라인의 짧고 경쾌한 재킷을 입고 비슷한 컬러의 바지로 다리가 길어 보이게 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원 버튼의 짧은 재킷은 캐주얼 브랜드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 그레이 크롭트 면 재킷 12만8천원, 노튼 옴므. 레드 스트라이프 셔츠 가격 미정, 헤지스. 블루 니트 가격 미정, 빈폴 옴므. 연핑크 스트레이트 팬츠 9만8천원, 코모도. 브라운 스웨이드 스트링 슈즈 20만원대, soda by DFD.



글 기자 : 오용연
사진 기자 : 김문성
Posted by Redvirus
,
티셔츠 코디법 5_ 시에나 밀러 스타일

티셔츠+재킷


시에나 밀러, 키얼스틴 던스트 등이 즐겨 입는 스타일. 요즘엔 블라우스와 재킷의 매치는 오히려 촌스럽고 빈티지하거나 프린트 티셔츠를 선택하는 것이 트렌디함을 기억할 것. 루스한 롱 티셔츠에는 볼레로나 턱시도 스타일처럼 짧고 피트한 재킷이, 피트한 티셔츠에는 롱 재킷이 세련돼 보인다. 하의는 데님 진, 스커트, 와이드 팬츠 어떤 것도 잘 어울린다.


* 요즘은 반소매나 7분 소매의 재킷이 많아 재미있는 레이어링을 하기에 그만. 티셔츠 22만9,000원-메이즈메이. 재킷 5만9,000원, 핫팬츠 3만9,000원-밸리걸. 샌들 20만원대-기비. 모자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style A  시폰 원피스와 재킷의 매치는 의외로 세련되고 멋스럽다. 티셔츠 9만9,000원, 재킷 31만9,000원, 원피스 가격미정-기비.
style B  프린트 티셔츠, 데님 진, 면 재킷은 가장 베이식한 매치법. 팬츠 가격미정-CLAMONT.


style A  모노톤의 코디를 할 거라면 티셔츠는 프린트가 있는 것으로 선택. 빅사이즈 액세서리도 잊지 말자. 팬츠 10만원대-BNX. 티셔츠 가격미정-망고. 재킷 32만9,000원-쿠카이. 목걸이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style B  리본 디테일의 크롭트 팬츠를 입어 시크해 보인다. 팬츠 13만8,000원-쉬즈미스.

여성조선

Posted by Redvirus
,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여자이고 싶다
청바지가 잘 어울린다는 말은 옷발 잘 받는다는 말과 다르지 않다. 다리가 길어 보이고, 날씬해 보이는 청바지 하나로 멋쟁이가 되고 싶은데…. 올봄 여름은 그 어느 때보다 청바지가 패션의 중심에 있다. 일자, 와이드, 부츠컷, 크롭트의 4가지 유형의 청바지로 키가 작아도, 뚱뚱해도 날씬하게 코디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본다.



' Denim Style 1 '

부츠컷

부츠컷은 허리에서 무릎까지는 몸에 피트되다가 무릎부터 종아리까지 통이 넓어져서 부츠 위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만든 디자인이다. 시선이 아래로 갈수록 넓어져서 키가 커 보이는 착시 효과를 주어 키가 작을 때 부츠컷을 적절히 매치하면 실제보다 3㎝ 이상, 하이힐을 신으면 10㎝ 이상 커 보인다. 다만 자연스럽게 통이 넓어지지 않고 비정상적으로 오버되면 복고 형태의 나팔바지 모양이 되어 약간 촌스러워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할 것. 부츠컷은 통이 넓기 때문에 밑단이 너무 길면 신발이 팬츠 속에 숨어 오히려 키가 작아 보인다. 밑단은 힐의 ⅓만큼만 덮는 것이 좋다.


' Denim Style 2 '

와이드 팬츠

엉덩이에서부터 발끝까지 몸에 착 달라붙은 스키니가 지칠 줄 모르는 것 같더니 데님 팬츠가 어느새 통이 넓어지는 것이 추세다. 와이드 팬츠는 허리부터 밑단까지 자연스럽게 통이 넓어져서 몸에 꽉 끼어 청바지 입기를 꺼렸던 주부들도 자신 있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 주로 허벅지, 허리, 종아리에 살이 많을 때 와이드 팬츠를 입으면 커버를 기대할 수 있다. 그러나 키가 작고 뚱뚱한 체형에는 금물. 축소감이 없어 더 뚱뚱해 보이고 실루엣이 거의 없어 키도 작아 보인다. 와이드 팬츠는 다소 무거운 감이 있기 때문에 신발은 최대한 가볍고 날렵해 보이는 것을 선택해야 전체적으로 다리가 길고 슬림해 보인다. 앞코가 뾰족하거나 토가 오픈된 형태, 줄이 가느다란 샌들이 좋다.


' Denim Style 3 '

크롭트 팬츠

크롭트와 같은 7부 팬츠는 종아리와 무릎 사이에서 밑단을 한 번 접어 롤 업 스타일로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크롭트 팬츠는 몸에 자연스럽게 피트되어 하체를 슬림하게 표현해 준다. 다만 키가 작고 뚱뚱한 체형일 때에는 어정쩡한 길이 때문에 다리가 더 짧아 보이기 쉽다. 따라서 상의는 짧게 입을 것. 톤 온 톤 컬러로 허리를 살짝 덮어야 시선이 분리되지 않고 키가 커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긴 상의를 입을 때에는 롱부츠를 신으면 다리에서 시선이 끊기지 않아 짧은 다리를 어느 정도 커버할 수 있다. 슈즈는 반드시 발목에 끈이 없고 힐이 높은 것, 발등부터 종아리까지 트인 것이어야 답답해 보이지 않고 다리가 길어 보인다. 굽이 낮은 펌프스나 플랫 슈즈를 신을 때에는 세로 스트라이프 스타킹을 신어 착시 효과를 준다.


' Denim Style 4 '

일자 팬츠

일자 팬츠는 허리부터 발끝까지 라인이 일자로 떨어지는 것으로 정통 진의 매력을 가장 잘 살려 준다. 밑위가 짧은 형태는 허리, 배, 엉덩이에 살이 많을 때 시선을 분산시켜 결점을 커버해 주지만 다리가 짧을 때에는 반 골반 형태를 입어서 허리선을 높여야 키가 커 보인다. 그러나 일자 팬츠는 워싱 처리 상태에 따라 느낌이 다르므로 같은 일자라도 위쪽으로 워싱이 되어 있다면 다리가 훨씬 길어 보인다는 것을 염두에 둘 것. 디자인이 밋밋한 만큼 화려한 색감의 상의를 택하고 모자나 네크리스와 같은 액세서리로 시선을 위쪽으로 끌어올린다. 앞코가 뭉툭한 플랫 슈즈, 로퍼도 잘 어울리는 편이지만 힐을 신었을 때 가장 라인이 잘 살아나고 다리가 길어 보인다.



글 기자 : 윤지영
사진 기자 : 김문성
Posted by Redvirus
,
인클라인 덤벨 프레스(Incline Dumbbell Fly)
1. 40~60도 기울어진 벤치에서 실시하며 운동 방법은 플랫 벤치 덤벨 프레스와 같다.
누워서 덤벨을 쥐고 팔을 뻗어준다.
2. 천천히 숨을 들이마시면서 팔을 내린다.
가슴 옆부분과 덤벨 사이에 주먹 하나 들어갈 정도의 공간을 두는 것이 적당하다.

볼 푸쉬 업(Ball Push Up)
1. 볼 위에 허벅지를 댄 상태로 엎드린다.

2. 푸쉬 업 자세로 천천히 상체를 내린다
Posted by Redvirus
,


몸을 따뜻하게 하라


수면이 부족해 신진대사가 나빠지면 피부가 칙칙해지고, 몸이 붓고, 식욕을 자극하는 글레린이 증가하고 식욕을 억제하는 렙틴 호르몬은 감소해 자신도 모르게 먹는 양이 늘어난다.
How to 자기 전, 반신욕이 필수. 입으로 숨을 내쉬며 몸을 이완시키고, 숨을 들이마셔 부력으로 몸이 뜨도록 하는 동작을 반복해 몸의 긴장을 풀어주자.

방의 조명을 어둡게 하라


피부의 노화를 막아주는 멜라토닌은 아침에 일어나서 15~16시간 후에 나오기 시작해 1~2시간 후에 잠드는 사이클로 되어 있다.
How to 멜라토닌을 원활히 분비시키려면, 낮엔 빛을 많이 쬐고 밤에는 조명을 최대한 어둡게 하는 것이 좋다. 일반적인 동그란 전구 대신 침대 다리 쪽에 아로마 향초를 켜 분위기를 바꿔보자.

씻어내지 않는 헤어팩을 하라


잠자는 동안 우리 몸은 자외선으로부터 완벽하게 차단된다. 염색과 잦은 자외선 노출로 인한 손상을 케어하기에 가장 좋은 때.
How to 자는 동안 성분이 침투할 수 있는, 씻어내지 않는 트리트먼트제를 사용하자. 자기 전 뿌리까지 말끔히 말리고 트리트먼트 크림을 발라주면 마찰로 인한 큐티클 손상을 완화시킬 수 있다.

베개의 높낮이를 체크하라


골격이 비뚤어져 있으면 신진대사가 나빠지고 불필요한 곳에 지방이 붙고, 몸이 붓기도 한다. 잠자는 동안 무의식중에 몸을 뒹구는 동작으로 골격을 바로잡을 수 있다.
How to 베개가 내 몸과 맞는지 점검하자. 베개가 높을 때는 코를 골거나 어깨 결림, 목에 통증이 생기고, 낮을 때는 호흡 곤란이 생기거나 얼굴이 자주 붓게 된다.

베개에서 아로마 향이 나게 하라


직장, 연애 문제 등으로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자율신경과 호르몬 밸런스가 깨져 숙면이 어려워진다. 다음날 아침에도 개운하지 않고 몸이 찌뿌드드해질 것이다.
How to 향을 맡았을 때 ‘편안하다’고 느껴지는 아로마 오일을 골라, 자기 전 오일을 티슈에 1방울 떨어뜨려 베개 옆에 놓아 두자. 오감이 차분하게 안정되어 깊은 잠을 자게 된다.

Posted by Redvirus
,
향수로도 가려지지 않는 냄새 소독법
언제나 상큼한 잔향을 남기며 지나가는 그녀가 있는가 하면, 향수로도 가리지 못하는 악취를 남기는 그녀도 있습니다. 멋진 옷과 완벽 화장, 향수로 무장했다고 방심하지 마세요.
1 머리_ 머리를 감았는데도…

두피 전문가’s advice
피지 분비가 많은 지성 두피나 비듬이 잘 생기는 건성 두피는 세균이 자리 잡는 데 최적의 환경. 매일 머리를 감아 청결을 유지하고 특히 두피를 중심으로 머리를 감는 훈련을 할 것. 지성 두피이면서 비듬이 있는 경우 일주일에 2~3번 비듬 샴푸로 감는다. by 김형섭 원장(아름다운 나라 두피 클리닉)

헤어 디자이너’s advice
황사나 공해로 인한 먼지가 두피에 자리 잡으면 모공을 막아 두피 문제를 유발한다. 샴푸에 들어 있는 계면활성제의 기능이 충분히 발휘되도록 2~3분가량 거품이 줄어들 때까지 머리를 감는 것은 기본. 두피도 다른 부위의 피부와 같이 밤 10시부터 새벽 2시 사이에 피부 재생을 도와주는 호르몬이 분비되기 때문에 저녁에 머리를 감는 것이 좋다. by 서령(3스토리 by 강성우 헤어 디자이너)

2 겨드랑이_ 다가오지 마, 쏠릴 것 같아

한의사’s advice
땀샘이 가장 많이 분포되어 있는 겨드랑이. 땀으로 막힌 땀샘에서 세균이 자라거나, 이 세균이 발효되면서 암모니아와 지방산의 신 냄새가 나는 것. 냄새가 심하다면 일단 샤워를 자주 한다. 물기가 없어야 냄새가 사라지므로 샤워 후 물기를 잘 말리고 겨드랑이에 파우더를 발라 수분을 빨아들인다. 심할 경우 레몬즙이나 식초를 화장솜에 적셔 겨드랑이를 닦아내는 것도 좋은 방법. by 신정봉(모두모두 한의원 원장)

피부과 의사’s advice
땀샘에는 에크린샘과 아포크린샘 두 종류가 있는데 아포크린이 있는 겨드랑이와 유두, 배꼽 주변 등에서 분비되는 땀은 처음에는 냄새가 없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안 좋은 냄새를 생성한다. 에크린샘에서 발생하는 땀도 냄새를 유발하지만 아포크린샘의 ‘암내’와는 근본적으로 다른 것. 겨드랑이 털을 깔끔하게 밀거나 샤워 후 신경 써서 말리면 암내를 완화시킬 수 있다. by 김형섭 원장(아름다운나라 피부과 원장)

3 생리 중_ 나만 느끼는 건가요?

산부인과 의사’s advice
생리 중 혹은 평소에 냄새가 나는 건 질염으로 인한 질 분비물에서 냄새가 나기 때문. 생리나 땀, 면역력 저하 등으로 생기는 가장 흔한 세균성 질염은 생선 썩는 냄새를 유발하는데 대체로 1m 거리에서도 특징적인 냄새를 느낄 수 있다. 생리 중 밀폐성이 높은 탐폰은 피하고 생리대를 자주 교환하도록 한다. 또한 비데를 사용할 때 항문의 대장균이 질로 유입되는 경우가 있으니 수압에 신경 써서 사용한다. by 노진래(메디아이 여성병원 원장)

한의사’s advice
평소에 나는 비린내는 대부분 질염으로 인한 분비물 때문. 그 외 칸디다성 질염의 경우 흰색 또는 노란색의 분비물이, 트리코모나스 질염의 경우 물처럼 묽은 분비물이나 녹황색 분비물이 나오니 평소 자신의 몸을 잘 관찰하는 것이 중요하다. 질염 때문에 냄새가 나는 경우에는 통풍이 잘되는 면 팬티나 약산성 혹은 중성 비누를 사용할 것을 추천. by 김동환(아름다운 여성 한의원 목동점 원장)

4 입_ 마주 보고 대화하기 힘들어요

한의사’s advice
입냄새는 위나 폐, 신장과 관계 있다. 특히 비린내를 조율하는 폐와 관련된 코나 편도가 좋지 않으면 비린내가 심하게 나는 것. 신경을 많이 써도 폐에 열이 전달돼 비린 냄새가 썩은 냄새로 바뀐다. 이때 물을 자주 마시거나 말을 많이 해 침을 분비시키면 어느 정도 냄새가 완화되기도 한다. 항균 작용을 하는 카테킨 성분의 녹차도 입냄새를 줄여준다. by 윤동호(휴그린 한의원 원장)

치과 의사’s advice
혓바닥 안쪽에 살고 있는 균이 음식물 찌꺼기를 먹고 만들어내는 게 바로 구취. 그 외 위장 속에 살고 있는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이 또 다른 원인이다. 칫솔과 함께 치간 칫솔과 치실, 혀 클리너를 이용해 구강 청결을 유지할 것. 잠들기 전 가글액을 사용하고 정기적으로 스케일링을 받아 플라크를 제거해준다. 입이 너무 마르는 경우 무설탕 껌이나 인공 타액을 사용할 것을 추천. by 이신정(페이스라인 치과 원장)

5 발_ 스멀스멀 냄새가 자꾸 올라와요

한의사’s advice
땀이 잘 나는 발이나 습한 양말, 신발이 냄새의 원인인데 자율신경이 긴장되면 특히 발에 땀이 많이 나는 경우가 있다. 이 경우 발바닥의 용천혈이나 엄지와 검지발가락 사이에서 발등 쪽에 있는 태충혈을 자극하는 것이 좋다. 심한 경우 식초를 5방울 정도 넣어 희석한 녹차 물에 발을 담근다. 냄새가 심한 신발은 깔창을 깔거나 숯을 이용해 독소를 흡착하는 방법을 이용해도 좋다. by 임명진(미그린 한의원 원장)

피부과 의사’s advice
발바닥은 사람의 피부 중 땀샘이 가장 많고 각질층이 가장 두터운 부위. 땀이 지나치게 많이 나면 세균이나 곰팡이가 쉽게 생긴다. 그로 인해 역겨운 발냄새가 나는데 항생제가 포함된 비누로 발을 자주 씻거나 약국에서 판매하는 과망간산칼륨 1:5000 용액에 매일 30분씩 발을 담그면 냄새가 억제된다. by 이유득(강남 이지함 피부과 원장)
Posted by Redvirus
,
패션을 사랑하는가? 런던으로 떠나라
화보 촬영하듯 멋지게 다녀오는 법

▲ 젊은 예술가들이 많이 사는 이스트 런던에서 만난, 인형 핸드 백을 든 여성.
“런던에 싫증이 난 사람은 인생에도 싫증이 난 것이다. 왜냐하면 런던에는 인생이 누려야 할 모든 것이 다 있기 때문이다.”(18세기 영국 문학비평가 새뮤얼 존슨) 런던은 패션의 모든 것을 가진 도시다. 펑크룩, 모즈룩 등 다양한 패션 스타일이 런던에서 창출됐다. 세계 4대 컬렉션 중 하나인 런던 컬렉션은 독창적이고 자유로운 신인 디자이너들, 알렉산더 맥퀸, 비비안 웨스트우드, 존 갈리아노, 폴 스미스 등을 데뷔시켰다. 게다가 케이트 모스, 릴리 콜, 시에나 밀러 등 최고의 슈퍼모델과 패션아이콘들이 사는 도시. 런던을 패션 화보 촬영하듯 멋지게 다녀오는 방법을 소개한다.

패션

브리티시 패션(British Fashion)을 한 마디로 정의하면‘믹스 앤 매치’. 그들은 디자인, 색상에 대한 두려움이 없다. 자신의 개성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옷이라면 언제나 오케이! 한겨울 민소매 차림으로 나온 여성부터, 진한 화장에 망사 스타킹과 아찔한 하이힐을 신은 멋진 게이들. 런던에서는 패션에 조금 과감해보자. 클래식함에 현대적 감각이 조화를 이룬‘뉴 브리티시 룩(New British Look)’과 빈티지 의상으로 개성이 돋보이는 런던의 스트리트 스타일이 요즘 패션업계의 화두다.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
강렬한 색상, 독특한 실루엣, 보주(寶珠 ₩orb) 로고 목걸이, 해골벨트…. 66세의 섹시한 붉은머리 할머니,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상징이다. 과감한 문구를 적어넣은 티셔츠,가릴 곳은 가리지 않고 가리지 않아도 될 곳만 가린 듯한 섹시한 의상들을 펑크밴드‘섹스 피스톨스’가 입으면서 유명해졌다. 매장에서 꼭 보아야 하는 것이 오만하기로 소문난 숍마스터! 하얀 얼굴에 심하게 염색한 머리, 빨간 립스틱, 아찔한 하이힐을 신은 그녀는 매장의 자랑이자 불친절함에 질린 손님들의 불만거리. 주소 44 Conduit St. W1S 2YJ, 5 Davies Street W1K(Red label) 44-207-439-1109

도버 스트리트 마켓(Dover Street Market)

▲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플랫폼 슈즈. 패션
모델 나오미 캠벨이 이와 비슷한 하이힐을 신고 나오다 넘어지는 해프닝으로 유명해졌다.
‘런던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패션의 메카.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의 디자이너 레이 가와쿠보가 만든 새로운 형식의 멀티숍이다. 짝이 맞지 않는 의자, 움직이는 옷걸이 등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소품들이 모여 오묘한 조화를 이룬다. 젊고 실험적인 디자이너들의 옷이 많다. 꼭대기 6층에는 패션 관련 서적이 비치된 카페도 있다. 주소 17-18 Dover Street W1S 전화 44-207-518-0680

브라운스(Browns)
런던을 대표하는 편집매장. 여성복, 남성복, 웨딩숍 등 6개 매장이 있다. 젊은층을 위한‘브라운스 포커스(Browns Focus)’와 할인매장‘브라운스 포 레스(Browns For Less)’는 꼭 들어가보자. 할인매장 제품 중 하자가 있으면 추가 할인을 후하게 해주는 편이다. 주소 23~27 South Molton Street W1K 전화 44-207-514-0063

메종 마르탱 마르지엘라(Maison Martin Margiela)
에르메스 디자이너를 역임한 벨기에 출신 마르지엘라. 낡아 빠진 의상 리사이클링, 어디가 팔이고 어디가 목 부분인지 이해가지 않는 아방가드르한 디자인으로 파리에 이어 런던을 열광시켰다. 디자이너 브랜드가 모여 있는 뉴본드 스트리트에서 조금 벗어나, 언뜻 가정집으로 착각하고 지나치기 쉬운 곳에 있다. 주소 1-9 Bruton Place W1J 전화 44-207-629-2682

조선일보
글·사진=김가나 패션스타일리스트·여행가이드북‘아이 러브 런던’저자

Posted by Redvirus
,
나이가 무색할 만큼 탄력있고 매끈한 몸매를 유지하는 탤런트 황신혜(42). 15년간 매일 빠지지 않고 스트레칭과 유산소 운동, 덤벨 운동을 해왔다는 그는 하루가 다르게 달라지는 몸을 볼 때가 가장 행복하다고 말한다. 매일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몸의 긴장감을 유지한다는 그만의 몸매 관리 비법을 소개한다.
매일매일~ 목표 달성을 위한 꾸준한 운동!
그는 6년 전부터 전문 트레이너에게 본격적으로 관리를 받기 시작했다. “그날 컨디션에 따라 운동 강도를 결정해요. 기본 목표를 3개월과 6개월 단위로 세우고 오늘은 유산소 운동을, 내일은 덤벨 운동의 시간을 늘리는 식으로 운동한답니다.” 한가지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보다 스트레칭과 유산소 운동, 덤벨 운동을 나눠가며 매일 2~3시간씩 한다는 그는 탄탄한 복부와 군살 없이 매끈한 팔을 목표로 정하고 6개월간 꾸준히 관리한 결과를 거울로 확인하는 순간, 다른 어떤 것보다 큰 희열을 느낀다고 말한다 . “건강하지 않으면 아름답다고 말할 수 없죠. 힘들고 스트레스를 받아가며 무리하게 운동하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없을 뿐 아니라 건강을 해칠 수도 있어요. 편안한 마음으로 몸의 변화를 느끼며 즐겁게 운동하면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 수 있답니다.”
고기와 밀가루는 NO! 
최근 일본의 한 화장품 CF를 찍은 후 일본팬들에게 20대라는 오해 아닌 오해를 받기도 했다는 그는 트레이닝을 받기 시작하면서부터 철저한 식이요법으로 몸매를 관리했다. 야채와 콩, 두부 등 식물성 단백질 위주로 식사를 하며 모든 음식은 조금씩 오래 먹는 것이 원칙! “거의 매끼마다 야채쌈을 먹어요. 양배추나 해초, 녹황색 야채에 현미밥을 싸 먹으면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느껴져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지요. 기름진 육류나 패스트 푸드, 밀가루와 버터가 주성분인 빵은 절대 먹지 않아요.” 당분이 많이 들어간 음료는 마시지 않는다는 그는 항상 여러 개의 생수병을 준비해놓고 생각날 때마다 마신다. 하루 2ℓ정도를 마시는데 피부가 촉촉하게 윤기가 날 뿐만 아니라 변비를 예방하는 효과도 있다고.
 
 
 
 
 
 
군살 쏘~옥 빼는 황신혜표 다이어트 체조
어깨와 겨드랑이를 매끈하게~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리고 똑바로 서서 두 팔을 들어올린다. 오른손으로 왼쪽 팔꿈치를 당기면서 옆구리가 당기도록 상체를 오른쪽으로 숙인다. 좌우 20회씩 반복.

발목과 종아리를 날씬하게~
양손을 허리에 대고 선 자세에서 오른다리를 앞으로 내밀고, 왼쪽 종아리 뒤쪽이 당길 때까지 오른무릎을 구부린다. 이때 상체는 곧게 세우고 양 발꿈치가 바닥에서 떨어지지 않게 주의한다. 좌우 20회씩 반복.


허벅지를 탄력있게~
오른발목에 수건을 걸고 양손을 뒤로 해 수건 끝을 잡고 선 상태에서 천천히 상체를 앞으로 숙인다. 이때 왼다리와 두 팔이 굽혀지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숙인 상태를 5초간 유지한다. 좌우 10회씩 3세트 반복.

보디라인을 균형있게~
왼발목에 수건을 걸고 오른발로 몸을 지탱해 똑바로 선다. 양손을 뒤로 해 수건 끝을 잡고 잡아당기면서 온몸이 당기도록 늘인다. 좌우 5회씩 반복.

등 라인을 슬림하게~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리고 바르게 선 자세에서 양손에 덤벨을 들고 무릎을 약간 구부린다. 허리를 곧게 편 상태로 상체를 약간 숙인 후 양팔꿈치를 들어 노를 젓듯이 등 쪽으로 잡아당겼다가 다시 내린다. 10회씩 3세트 반복.

옆구리를 매끈하게~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리고 바르게 선 자세에서 오른손을 귀 옆에 대고 왼손은 덤벨을 든다. 허리를 곧게 편 상태에서 무릎을 살짝 구부리며 왼쪽 옆구리가 당기도록 상체를 오른쪽으로 숙인다. 좌우 10회씩 3세트 반복.


비뚤어진 척추를 곧게~
어깨, 손, 목이 일직선이 되게 하고 엉덩이와 무릎이 일직선이 되도록 한 뒤 무릎을 꿇고 엎드린다. 숨을 내쉬면서 배와 등을 둥글게 밀어올린다. 3~4초 정지했다가 숨을 들이마시면서 배를 바닥 쪽으로 밀면서 등을 수축시킨다. 5회 실시.

아침잠 깨워주는 전신 스트레칭
침대 끝부분에 목을 대고 무릎을 굽혀 눕는다. 이 자세에서 두 팔을 위로 뻗어올려 몸을 늘인다. 이때 머리는 뒤로 젖히고 등과 가슴은 쭉 편 상태로 5~10초간 유지한다.

Posted by Redvirus
,
트렌드세터의 온라인 드레스 룸
많아도 너무 많은 인터넷 쇼핑몰 속에서 진짜 확실한 나만의 ‘즐겨찾기’를 하고 싶다면 이 페이지를 주목하라. 패션 감각을 인정받아 트렌드를 리드하는 그들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을 공개할 테니.
스타일리스트 서정은
전직 에디터, 현재 잘나가는 스타일리스트가 운영한다는 점에서 우선 믿음이 가는 사이트. 유행 아이템들은 물론, 그녀가 제안하는 스타일링 팁을 사진과 함께 볼 수 있어 유용하다.www.pinklike.com
모델 한예원
코스모 독자라면 한예원이라는 이름만으로도 그녀의 사이트 소식에 반가울 것. 스타일리시한 여성이라면 꼭 가지고 있어야 하는 아이템들로 구성된 루씨웨어에서 어떤 옷이든 멋들어지게 소화해내는 그녀의 사진을 본다면 절대 그냥 지나칠 수 없을듯.
www.lucywear.co.kr
영화배우 최강희
틀에 얽매이지 않는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하는 최강희가 추천하는 빈티지 제품들과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디자인한 옷들로 구성된 쇼핑몰. 천진난만한 표정과 특이한 포즈들을 취하고 있는 최강희의 모델 사진을 보는 것도 즐겁다. www.nowhere333.com
모델 이유
톱 모델이 입으면 따라 입어보고 싶은 것이 모든 여자의 심리. 모델 이유가 4명의 운영자 중 한 명이자 직접 모델로 나오는 베리앤은 여자들의 구매 욕구를 강하게 자극하는 사이트이다. 무엇보다 현재 유행하는 고가의 트렌디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 www.veryann.com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연예인보다 더 연예인 같은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오픈한 쇼핑몰로 유명 디자이너들을 끌어들여 온라인 부티크 개념을 도입한 것이 특징. 또한 비주얼들을 동영상 형식으로 볼 수 있어 오프라인에서처럼 생동감 있게 쇼핑할 수 있다. www.levlife.com
가수 나얼
만능 엔터테이너 나얼이 디자인한 그림의 티셔츠를 판매하는 쇼핑몰.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멋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에지 있게 디자인됐으며 연인인 한혜진이 모델로 직접 나섰으니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일부 수익금은 불우한 이웃을 위해 쓰인다고. www.sweething.co.kr
Posted by Redvirus
,
  • 아르마니·페라가모·버버리·제냐·휴고보스·돌체앤가바나·구찌….

    해외 유명 브랜드 이름만 들어도 귀가 솔깃한 소비자라면 반가워할 곳이 생겼다. 재고(在庫)처리된 해외 유명 브랜드 120여 개를 1년 내내 25~65% 선에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는 ‘여주프리미엄아울렛’(바른 표기는 ‘아웃렛’이지만 고유명사여서 ‘아울렛’으로 표기)이 오늘 문을 열기 때문이다.

    샤넬·에르메스·루이비통만 빼고 이름만 들어서 알 만한 유명 브랜드는 다 입점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A동과 B동으로 이뤄진 ‘여주프리미엄아울렛’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법을 소개한다.

    1. 제품이 입고되는 시즌을 노려라

    ‘여주프리미엄아울렛’에 새로운 제품이 입고되는 시즌을 파악해야 한다. 본인이 선호하는 브랜드가 있다면 각 매장 담당자를 통해 제품 입고 시즌을 알아두면 좋다. 길목을 지킨다면 보다 좋은 물건을 잡을 수 있다. 입고 시기는 브랜드 매장마다 사정이 다르다.

    2. 오다가, 가는 길…

    골프장·동해바다·스키장을 주변에 두고 있는 곳이 영동고속도로다. 문화유적으로는 신륵사, 도자기 엑스포, 명성황후 생가와 같은 유명한 문화유적이 매장 주변에 널려있다. 쇼핑을 싫어하는 남편이나 아이들에게는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여주프리미엄아울렛’은 피닉스파크, 오크밸리, 호텔 미란다, 이천 테르메덴 온천리조트, 여주 온천 등과 다양한 협업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휴가 계획을 세울 때 이런 프로그램을 확인하면 다양한 코스로 이용할 수 있다.

  • 3. 센스 있는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매장에는 주얼리, 액세서리 브랜드들이 커플링, 커플목걸이, 커플시계 등을 준비해 놓고 있다. 특별한 날에 함께 찾아가 서로의 선물을 고를 수도 있다. A동에는 폴리폴리, 갤러리어클락, 스와로브스키, 모자익, 타사키신주, 골든듀 비비드, 액세서라이즈 등이 있다. B동엔 CK언더웨어, 와코루, 비너스 등이 자리 잡고 있다.

    4. 골프 마니아들을 위한 브랜드

    중년 이상의 남성들이라면 쇼핑에 고개를 저을 수 있다. 부부싸움을 할 수도 있으니 남편을 위한 코너도 확인해두면 좋다. 골프 마니아라면 골프브랜드 컬렉션을 찾아가면 된다. 캘러웨이 골프, 보그너, 던롭, 나이키 골프, 김영주 골프 등이 입점해 있다.

  • ▲‘여주프리미엄아울렛’정식 개장 하루 전인 31일 신세계로부터 초대받은 고객들이 구찌 매장 앞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120개 명품브랜드가 입점한 이 쇼핑몰은 기존 가격보다 25~65% 할인된 가격으로 명품을 판매한다. /이명원 기자 mwlee@chosun.com

  • 5. 먹을거리도 명풍

    도심이 아닌 지방 관광지에서 만나기 힘든 식당이나 커피숍이 다수 입점해 있다. A동에는 크레이지 크레페, 프레쉬니스버거, 하겐다즈, 스타벅스 커피, 사까나야, 유니온스퀘어 등이다. 단, 한식은 쇼핑몰 안에는 없고, 여주군 내 음식점을 이용해야 한다.

    6. 준비물도 있어요

    교외형 매장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움직일 수 있는 도심의 쇼핑센터와 다르다. 편한 신발, 생수, 선글라스 및 모자를 챙겨야 한다. 120여 개 브랜드가 모여 있는 야외공간임을 잊지 말자.


  • 7. 외국관광객도 관심 있을 듯

    전 세계 유명 브랜드뿐 아니라 여주쌀, 도자기, 참외, 고구마, 참외 등 여주 지역 특산품을 판매하는 여주 농특산물 매장도 관광객들에게 의미가 있다. 외국 관광객들이 국내 문화유적과 저렴한 명품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서울(잠실역)에서 1일 코스로 떠나는 여주관광패키지가 6월 말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8. 여유 있게 쇼핑을 즐기려면

    여주 IC가 위치한 주말과 휴일 영동고속도로는 교통체증이 빈번하다. 시간을 맞추지 못할 경우 교통체증을 각오해야 한다. 그럴 땐 42번·37번 국도 등 여주로 통하는 지방국도를 잘 이용하면 유리하다.
  • 여주에서 프리리엄아웃렛이 개장했다./ 이명원 기자
Posted by Redvirus
,

 
 
 
마치 그녀를 위해 맞춘 듯 딱 맞는 슬림한 스키니 진. 그녀의 완벽한 다리 라인이 더욱 돋보인다. 마른 듯하면서도 탄탄하게 균형 잡힌 그녀의 몸매 비결은 전문 요가 트레이너의 도움으로 이뤄지는 체계적인 운동. 물살 다리를 가진 그녀는 근육을 강화하는 요가 동작을 피로하지 않을 정도로 간단하게 틈틈이 한다. 독수리 자세는 그녀가 자주 하는 요가 동작. 종아리 안쪽의 다리 살을 빼주는 데 효과적이다.

how-to
독수리 자세
어깨를 맞추고 깍지 낀 팔을 가슴쪽으로 내민다. 두 다리를 구부렸다가 오른쪽 다리를 들어서 왼쪽 다리를 감아준다. 시선은 정면을 향한다. 골반은 뒤로 하고 허리를 세운다. 들이마시는 호흡에 팔 위로, 내쉬는 호흡에 오른팔이 아래로 양 팔을 꼬아준다.
효과 발목과 종아리는 얇게, 엉덩이는 탄력있게 만들어준다.

수면자세
발바닥 위에 양손을 얻고 팔꿈치를 바닥에 대면서 뒤로 눕는다. 머리의 뒷부분과 어깨는 바닥에 닿게 하고, 양팔을 머리 위로 들어 올려 양 팔꿈치를 잡는다. 턱은 아래로 당겨서 호흡한다. 팔꿈치로 바닥을 밀어 올리면서 상체를 일으킨다.
효과 하루에 30초씩 꾸준히 해주면 무릎과 발목 관절을 튼튼하게 해준다.

회전하는 삼각자세
상체를 오른쪽으로 돌리면서 왼손을 오른쪽 새끼발가락 옆 바닥에 둔다. 오른쪽 어깨는 위를 향하게 하고 오른쪽 손도 위로 쭉 뻗는다. 오른쪽 엉덩이는 뒤로 당기고 왼쪽 엉덩이는 앞쪽으로 당기며 양쪽 다리에 같은 힘을 주며 중심을 잡는다.
효과 다리를 쭉 펴주는 효과로 탄력이 생기며 힘이 길러진다.
 
 
 
요가로 더욱 예뻐진 그녀의 다리. 역시 스키니 진에서 확연히 드러난다. 요즘 몰라보게 날씬해진 그녀는 아무리 바빠도 하루 1시간은 꼭 요가에 투자하는 요가 예찬론자. 요가를 함께 배운 공효진은 물론이고, 다른 연예인들까지 요가 삼매경에 빠지도록 돕는 전도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지방살 다리를 가진 그녀는 다리만 집중적으로 살을 뺀다기보다 몸 전체의 피하지방을 줄여나가는 동작을 자주 하는 편.

how-to
곧게 서기
양 발을 모아 똑바로 선다. 오른쪽 무릎을 구부려서 손가락을 이용해 엄지발가락을 잡고 무릎을 가능한 만큼 쭉 편다. 상체는 정면을 향하게 하고 오른쪽 다리를 오른쪽으로 벌려서 중심을 잡는다. 이때 왼쪽 다리는 무릎을 구부리지 않고 중심을 잡고 호흡한다.
효과 다리 근육을 강하게 하고, 안정감과 평형감각을 길러준다.

박쥐자세
다리를 벌릴 수 있을 만큼 벌리고 앉는다. 뒤꿈치를 밀어 무릎 뒤가 펴질 수 있게 하고 엄지발가락을 몸 쪽으로 당긴다. 양팔을 벌려 엄지발가락을 잡는다. 상체를 아래로 숙일 때에는 곧게 편 상태에서 편안하게 호흡을 할 수 있을 정도까지 내리는 것이 좋다.
효과 전체적인 다리의 근육을 자극시켜주기 때문에 다리 모양이 예뻐지고 허벅지 안쪽의 살을 빼준다.

고양이 변형 자세
기어가는 자세를 취한다. 양 무릎은 골반 너비만큼 양 손은 어깨 너비만큼 벌린 상태에서 들이마시는 호흡에 오른쪽 다리를 뒤로 쭉 뻗으며 차 올렸다가, 내쉬는 호흡에 무릎을 구부려 이마 쪽으로 무릎을 가져온다. 이때 복부는 수축시켜 등을 동그랗게 만든다.
효과 다리 라인을 아름답게 해주고 골반의 변형을 막아준다.
 
 
 
얼굴보다 다리로 먼저 화면에 데뷔한 이혜영. 여전히 그녀에겐 다리 모델이란 호칭이 꼬리표처럼 붙어 다닌다. 다른 연예인들의 허술한 다리와 달리 탄탄하고 슬림한 다리를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 한 보험회사는 그녀의 다리를 1백만 달러의 가치가 있다고 감정하기도 했다. 근육질 다리를 가진 그녀는 요가를 통해 근육을 발달시키고, 요가 후에는 마사지로 근육의 긴장을 완화시킨다.

how-to
왜가리 포즈
발가락 밑에 깍지 낀 손을 대고, 내쉬는 호흡에 발목을 몸 쪽으로 기울이면서 다리 뒤쪽을 늘려준다. 이때 척추 밑부분을 곧게 세워주는 게 중요하다. 왼쪽 다리 안쪽으로 구부리고 오른쪽 무릎을 세워준다.
효과 다리의 선을 정리해주고 부기를 예방한다. 다리로 몰려 있던 어혈을 풀어준다.

의자자세
양 발을 골반 너비만큼 벌리고 평행이 되도록 한다. 양팔은 바닥과 평행이 되게 들어 올린다. 복부에 힘을 주고 정면에서 봤을 때 발목과 무릎 사이 간격이 같게 해주는 것이 포인트. 의자에 앉는다는 상상을 하면서 서서히 앉는다.
효과 발목이 강해지고 다리의 경미한 결함을 바로잡아준다.

분리하며 서기
발뒤꿈치를 바깥으로 3cm 정도 벌린다. 양 팔은 어깨 높이만큼 옆으로 벌리는 것이 좋다. 상체는 내쉬는 호흡에 등이 구부러지지 않게 아래로 숙인다. 복부는 수축시킨 상태에서 손으로 발뒤꿈치를 감싸거나 발목을 잡는다. 몸의 중심이 앞쪽으로 오는 것이 중요하다.
효과 굳어 있던 다리와 엉덩이, 척추를 부드럽게 해준다.
Posted by Redvirus
,
시원한 컬러와 소재가 인기! 쿨 아이템, 메탈 목걸이

오버 사이즈의 원피스, 피트되는 팬츠, 로맨틱한 미니스커트와 매치할 수 있는 시원한 느낌의 메탈 소재 목걸이가 인기다. 단조로운 여름 의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실버와 골드 컬러의 목걸이는 올여름 꼭 가져야 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


1. 하트 펜던트 목걸이 라지 사이즈의 화려한 펜던트가 돋보이는 목걸이. 하트와 작은 별 장식이 발랄하고 경쾌한 느낌을 준다. 가격미정-샤링.
2. 다이아몬드 장식 목걸이 다이아몬드에 메탈을 매치해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다. 독특한 세팅으로 은은한 느낌을 주는 다이아몬드가 고급스럽다. 가격미정-샤링.
3. 에나멜 장식 목걸이 가느다란 메탈 체인이 여성스러운 에나멜 장식 목걸이. 다양한 크기의 블랙 펜던트 장식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4만9,000원-ab.plus.
4. 골드 밴드 목걸이 타이처럼 연출이 가능한 골드 컬러 메탈 목걸이. 양면의 느낌이 다른 메탈 소재라 꼬는 방식에 따라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 2만9,000원-ACCESSORIZE.
5. 롱 메탈 목걸이 여러 겹의 라운드 펜던트로 포인트를 준 메탈 체인 목걸이. 화이트와 블루 컬러의 라운드 패턴이 시원해 보인다. 2만2,000원-ACCESSORIZE.
6. 앤티크 스타일 목걸이 골드 컬러의 메탈 체인과 구슬이 앤티크 느낌을 준다. 톤 다운된 핑크와 블랙 컬러 구슬의 세팅이 독특한 스타일. 가격미정-ACCESSORIZE.
7. 구슬 목걸이 구슬 목걸이는 올여름 필수 아이템 중의 하나. 유행 중인 실버 컬러의 메탈 구슬이 트렌디하다. 2만9,000원-ACCESSORIZE.

여성조선
진행_김옥현 기자  사진_조원설(제품), 김수현(이미지)
코디네이터_강지수  어시스트_강문형  세트 코디네이터_정인지
제품_ACCESSORIZE(02-3446-3091), ab.plus(02-3453-7577), 샤링(02-3444-1730)

Posted by Redvirus
,
시상식 헤어로 배우는 긴 머리 묶는 방법
시상식에 등장한 스타들의 업스타일은 평상시에도 따라 하고 싶을 만큼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웠다. 긴 머리를 어떻게든 묶어줘야할 6월, 시상식 헤어를 연출했던 헤어 스타일리스트들이 스타일링 팁을 활용해 보자.
“웨이브를 준 후 포니테일”
유인영
업스타일이나 포니테일을 하기 전에 헤어 전체에 가벼운 컬을 줄 것. 자연스럽게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다. 묶은 후 귀 윗부분과 옆머리를 살짝 빼주면 더욱 자연스럽다.
“두 번 묶은 뱅 헤어”
한예슬
고데기로 끝머리만 말아 정수리에서 밴드로 묶고 말아준다. 조금 간격을 두고 밴드로 한번 더 묶는다. 약간 긴 듯한 뱅 헤어로 귀여움을 더했다.
“자연스럽게 말아 핀으로 고정”
손예진
목덜미 바로 윗부분에 묶으면 페이스 라인이 산다. 둥글고 자연스럽게 말아 올려 핀으로 고정하면 발레리나처럼 우아한 느낌을 준다.
“느슨한 디스코 헤어”
이영아
전체적으로 웨이브를 준 상태에서 손가락으로 헤어 사이에 공간을 두고 땋을 것. 내추럴하게 머리를 땋을 수 있다. 에센스나 왁스는 소량만 바르고 마지막에 스프레이로 마무리한다.
“얼굴 작아 보이는 뒷머리 볼륨”
김태희
머리 앞뒤와 얼굴 경계까지 소량의 왁스를 골고루 발라 깔끔하게 연출할 것. 머리 길이가 짧다면 피스를 활용. 헤어 뒷부분에는 볼륨을 줘야 얼굴이 작아 보인다.
“러블리한 반업스타일”
고아라
느슨하게 땋은 반업스타일은 업스타일에 비해 올드해 보이지 않으면서 러블리하고 페미닌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오프숄더의 노출 부담을 줄여주는 효과도 있다.
Posted by Redvirus
,
꽃 찾으러 왔단다 강혜정 스타일 따라하기
드라마 '꽃 찾으러 왔단다'의 강혜정은 돈에 목숨 거는 적극적인 캐릭터인 만큼 발랄하고 활동적인 스타일을 선보인다.
Her Character

영화 포스터 디자이너 김혜진 대표는 강혜정을 “천재 끼가 있는 배우”라고 표현했다. 곁에서 연기하는 모습을 지켜보고 있으면 소름이 오스스 돋을 정도라고. 그런 그가 1997년 SBS 드라마 「은실이」 이후 첫 정극 드라마에 출연한다. 역시 오랜만에 TV에 컴백하는 차태현과 함께 KBS 월화 드라마 「꽃 찾으러 왔단다」에서 돈에 목숨 거는 장의사 집 딸 하나를 연기한다. 하나는 어렸을 때부터 늘 시신 염하는 모습을 보고 자라서 죽음에 무감각하다.

그래서 돈 많고 명 짧은 남자를 만나는 게 인생의 최대 목표다. 그렇게 세상일에 냉소적이던 하나는 유쾌한 청년 윤호상(차태현 분)을 만나면서 차츰 사랑의 감정에 눈뜨게 된다. 한동안 강혜정의 연기에 대한 이야기보다는 가십 기사가 더 많이 들렸다. 가십에 묻히기에는 너무 아까운 재능을 가진 이 여배우의 연기를 TV에서 다시 볼 수 있어서 즐겁다.

Her Fashion



돈에 목숨 거는 적극적인 캐릭터인 만큼 발랄하고 활동적인 스타일을 선보인다. 청바지를 주로 입는데, 로퍼나 모카신 같은 단화를 신기 때문에 부츠컷 진을 강혜정의 발목 길이에 맞춰 모두 리폼했다. 디젤 세븐진·써스데이 아일랜드 등에서 증정 받은 제품. 박시한 스타일의 셔츠를 바지에 집어넣은 뒤 디올 옴므 스타일의 가는 멜빵으로 포인트를 줬다. 옐로나 레드 같은 튀는 컬러의 체크 패턴 셔츠를 주로 매치하는데, 데시브엘·쥬시꾸띄르·리바이스 등에서 협찬 받았다. 리넨 소재의 너풀거리는 오버올 진도 주요 아이템. 신발은 미네톤카·마크 제이콥스, 가방은 멀버리, 시계는 타미 힐피거·버버리 제품이다.
Posted by Redvirus
,
엄마와 뚝딱 만드는 인테리어 소품
스타일리스트인 엄마의 도움을 받아 열두 살 서현이가 만들어내는 소품들은 하나같이 기발하면서도 손쉬운 것들. 지난달 손바느질 소품에 이어 이달에는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만들어보았다.
털실로 만든 식탁 매트
엄마의 감각을 닮아서일까. 서현이는 먹을 음식 하나도 예쁜 접시에 담아 테이블 매트에 차려 낸다. 털실을 붙여 코팅만 하면 완성되는 너무 쉬운 식탁 매트는 친구들끼리 파티할 때에도 좋은 아이템.

재료 검정 머메이드지, 아이보리색 트레이싱지, 아이보리색 털실, 수실(주황색, 자주색, 겨자색, 갈색 등), 화이트, 코팅지 2장, 오공 본드
만들기 1_머메이드지와 트레이싱지를 36×26cm로 잘라놓는다.
2_머메이드지 위에 아이보리색 털실로 그림을 그리고 화이트로 글씨를 쓴다.
3_트레이싱지 위에 수실을 두껍게 여러 겹 깔고 뒷면에는 얇게 흐트러지듯 올려놓는다.
4_오공 본드로 실을 고정시킨다.
5_코팅지로 코팅한다.



케이크 틀 활용한 화분 받침
재활용 화분 받침이지만 친구에게 화분을 선물할 때 그만이다. 허브 화분 몇 개 집어넣어 베란다에 두면 장식 효과도 훌륭하다.

재료 파운드 케이크 종이틀, 노끈, 굵은 철사, 헝겊, 스탬프
만들기 1_파운드 케이크 종이틀 양옆에 펀치로 구멍을 낸다.
2_굵은 철사를 적당한 형태로 구부린 후 파운드 케이크 종이틀에 고정시킨다.
3_철사에 노끈을 감고 끝 쪽에 스탬프를 찍은 헝겊을 단다.






체로 만든 화분 받침
재활용 화분 받침이지만 친구에게 화분을 선물할 때 그만이다. 허브 화분 몇 개 집어넣어 베란다에 두면 장식 효과도 훌륭하다.

재료 체, 리본 테이프, 가는 철사 20개 정도, 털실(보라색, 노란색), 글루건, 머메이드지(5×5cm), 스탬프
만들기 1_가는 철사를 반원 모양으로 구부린 후 손잡이 부분에 털실을 감는다.
2_채 안쪽으로 손잡이를 글루건으로 고정시킨 후 리본 테이프를 두른다.
3_머메이드지에 스탬프를 찍은 후 메시지를 적어 달아준다.





재미있는 스티치를 넣은 세탁 백
“마트에서 산 플라스틱 세탁 바구니도 이렇게 광목에 스티치를 넣어 씌우니까 훨씬 더 예뻐 보여요. 세탁 바구니와 세트로 맞추려고 양동이에 페인트를 칠하고 눈금을 그려 넣어 세제통도 만들었답니다.”

재료 세탁 바구니, 아이보리색 광목, 청색 면 리본 125cm, 청색 면 끈 150cm, 흰색 면사, 청색 자수실
만들기
1_집에 있는 세탁 바구니의 크기를 가늠하여 아이보리색 광목을 세탁 백의 겉으로 나오는 부분용, 세탁 백의 속부분용, 세탁 백의 윗부분용으로 각각 재단한다.
2_세탁 백의 윗부분용으로 재단한 광목은 윗부분에 시접을 4cm 두어 바깥으로 돌려 접어 홈질하고 그 사이로 청색 끈을 넣어 조일 수 있게 한다. 나머지는 시접을 1cm씩 두어 옆부분을 겉끼리 맞대어 박음질한다.
3_세탁 백의 겉으로 나오는 부분용으로 재단한 광목은 세탁 백 모양대로 이어 붙여 박음질하고 위쪽 부분은 세탁 바구니 손잡이가 나올 수 있도록 남겨둔다.
4_세탁 백의 속부분용으로 재단한 광목 역시 사이즈대로 박음질해 이어 붙인다.
5_2의 밑부분과 4의 윗부분을 겉끼리 맞대어 박음질해 잇고, 이 이음선에 3의 윗부분을 대고 겉에서 빙 둘러가며 박음질한다. 그 이음선 부분에 청색 면 리본을 덧대고 청색 자수실로 홈질한다.
6_세탁 백의 밑부분에 재미있는 스티치 장식을 넣고 세탁 바구니에 씌운 후 윗부분을 끈으로 조인다





펠트로 만든 수납용 의자 등받이
의자에 걸면 의자 안쪽은 폭신한 쿠션으로, 바깥쪽은 책과 펜을 꽂아둘 수 있는 수납 주머니로 활용할 수 있는 귀여운 등받이. 펠트는 재단 후 올이 풀리지 않아 손바느질을 하기 쉽다.

재료 갈색 펠트 38×80cm, 겨자색 펠트 36×78cm, 다양한 색상의 펠트 조각(하늘색 펠트 25×28cm, 진한 갈색 펠트 20×12cm, 그 밖의 조각들), 꽃 모양 단추 2개, 컬러 단추 작은 것들, 털실 코르사주 등 각종 부자재, 스티치용 자수실(다양한 컬러), 등 쿠션용 솜
만들기 1_갈색 펠트 둘레에 1cm 여유를 두고 겨자색 펠트를 맞댄 후 등받이 부분(약 30cm)에 창구멍을 남기고 러닝 스티치한 후 솜을 채워 마무리한다.
2_뒤쪽 수납 면은 다양한 펠트 천을 배열해보고, 주머니 입구 쪽을 제외하고 자유롭게 러닝 스티치하여 주머니를 완성한다.
3_앞면과 등 뒤쪽을 연결하는 부분도 펠트 조각과 단추 등을 이용하여 고정시킨다.
4_다양한 스티치를 이용하여 단추, 털실 코르사주 등을 장식해 마무리한다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