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3/22'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08.03.22 이올린 최근 추천글 보기 RSS 리더기


http://tagpia.maru.net/php/rss/blog/?page=1


아래는 2008년 03월 22일 기준..

일본, 어쩔 수 없는 매뉴얼 사회?
1. 일본은 한국에게 가깝고도 먼 나라라고 한다. 관심을 끊고 살아도 별 상관없는 나라 같기도 하지만, 사실 알게모르게 여러모로 부딪히는 경우가 많다. 가깝게는 독도문제나 역사적인 문제로 늘 부딪히고 있고, 무역관계, 한류, .. (추천:22)
 
 
고아라가 아닌 최진실을 내세웠어야 했다.
MBC에게 있어서 수목드라마 시간대는 그야말로 대박의 열매가 영글었던 약속의 땅이었다. '태왕사신기'와 '뉴하트'가 연속으로 시청률 30%대를 넘기며 드라마 왕국 MBC의 간판노릇을 해 주었던 것이다. 무려 반년이 넘는 시간동.. (추천:13)
 
 
리뷰: 신개념 축구게임 FF쇼다운 1차 테스트 프리뷰
㈜니모닉스(대표 김경환)가 '레드오션'이라 불리우는 풋살게임시장에 야심작 FF쇼다운을 선보인다. 2년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첫번째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실시하는 <FF쇼다운>은 최대 '4vs4' 팀플레이가 가능한 온라인 풋살게임이.. (추천:27)
 
 
오수망루에 무슨 일이 있기에?
오수망루에 무슨 일이 있기에? 등록문화재 제188호인 임실오수망루는 임실군 오수면 중심 오수지구대 앞에 서 있다. 높이 12m의 임실 오수망루는 1940년경 세워져, 주변지역의 산불감시 및 비상상황을 알리는데 이용이 되어왔다... (추천:37)
 
 
라이프 스타일(Life Style)
라이프 스타일(Life Style)은 인생관에서 생활태도까지 포함한 넓은 의미의 생활양식을 말하는 사회학 용어로 개인적 가치관으로 생활패턴을 구분하여 삶의 가치나 진상을 파악하는 기준이 되기도 합니다. 성별, 연령, 소득 등에.. (추천:12)
 
 
네덜란드, 오스트리아전 최종선수명단, 반데사르, 반니 빠져
네덜란드, 오스트리아전 최종선수명단 발표 네덜란드가 3월 26일 오스트라아 비엔나(Ernst Happel Stadium)에서 펼쳐지는 친선 경기를 위한 최종 선수명단을 발표했습니다. 유로2008이 80여일 남은 상황에서 최종 .. (추천:23)
 
 
전세값 때문에 결혼 엄두도 못낸다.
"나 결혼 연기할까 고민 중이다..." "왜요? 혹시 형수님하고..." "그게 아니라 지난번 어그러진 이후로 전세집 구하기가 만만치가 않아서 그래..." 화창한 봄날이건만 선배의 얼굴에는 먹구름이 잔뜩 끼어 있었다. 지난 겨울.. (추천:1004)
 
 
부드러운 돼지등갈비찜 쉽게 만들기
갈비찜은 뭐니뭐니 해도 가격 저렴 하고 부드럽고 서민적인 돼지등갈비찜이 최고 아닌가요? 이 갈비찜은요 손에 들고 쪽쪽 뜯어 먹는 맛이 일품이랄까 그래요. 기다란 등뼈에 붙은 부드러운 살을 뜯어 먹는 맛에 자꾸만 손이 갑니다. .. (추천:59)
 
 
Movie and documentary(44 Online Television channels available)
Country Channel Stream Fav. Information Brazil .Cine BR 152K Movie channel. China .CCTV-6 991K Movie channel. China .Channel V.. (추천:14)
 
 
이대통령, 의외로 컴맹인거 아닌가?
* 대통령 업무보고를 흑백으로 뽑은건 허례허식을 없엔 실용적 행위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거기에 대한 이대통령의 오바나 이를 보도하는 언론의 오바가 맘에 거슬려서, 일부러 시니컬하게 씁니다. 별것도 아닌것 가지고 호들갑들이니, .. (추천:151)
 
 
비천무, 슬픈 만리꽃사랑....그러나 편집의 씁쓸함이란
사전제작으로 만들어져 4년만에 국내 안방극장에 모습을 보인 <비천무>가 종방을 했다. 그러나 어찌보면 완전한 형태의 모습이라기 보다는 반쪽짜리의 모습을 보았다는 느낌마저 들 정도로 원작의 비중을 실추시킨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 (추천:24)
 
 
이런 사람이 우리나라의 대통령이라니...
정말 부끄럽다. 그리고 지친다. 대선후보때부터 대통령 취임 후 지금까지의 행보에서도 충분히 느낄 수 있었지만 이명박 대통령에게 과연 한 나라를 이끌어갈만한 능력이 있는지 모르겠다. 물론 나에게 그런 능력이 전혀 없으므로 그런 .. (추천:31)
 
 
달콤한 디저트 딸기떡
매주 금요일 저녁은 사무실 식구들과 저녁을 함께 합니다. 주간 동안 벌어졌던 시시콜콜한 업무 이야기에서부터 살아가는 이야기까지... 간혹 제가 음식을 하기도 하고 돌아가며 음식을 하고, 시간이 안되는 부득이한 경우에는 음식을 .. (추천:14)
 
 
90년대 아이돌 그룹의 회상
박진영 기획프로그램을 보다가 god의 옛날모습을 보게 되었다. 요즘은 연기자로 전향한 윤계상과 솔로 활동중인 손호영의 지금 모습과는 다른 모습에 웃음이 나왔다. 순수하고 앳되보이는 god의 모습을 보며 예전 어린시절의 활약했던.. (추천:44)
 
 
정말,정말 일본 살기 싫어질 때
정말,정말 일본 살기 싫어질 때가 요즘인데..... 그것은 외국인 차별도 아니고 가족과 떨어져 있는 외로움도 아니고 인간 많은 전철도 아니고 롤러코스터같이 가끔씩 찾아오는 지진도 아니며 사우나탕 같이 찌는 여름 습기도 아니고 .. (추천:79)
 
 
간통죄 존폐 논란 어떻게 될까?
탤런트 옥소리가 담당 재판부에 간통죄 위헌심판 제청을 신청했다. 간통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옥소리는 30일 자신의 간통 사건을 담당하고 있는 고양지원 형사5단독(조민석 판사)에게 "배우자가 있는 자가 간통할 때 2년 이하의 징.. (추천:35)
 
 
임신 7주된 아이의 우렁찬 심장소리
산부인과에 다녀왔습니다. 임신 7주째. 이제 쏭이의 키는 무려 0.64cm입니다. 손톱보다 작은 녀석이 저도 사람이라고... 무럭무럭 자라고 있다며 우렁찬 심장소리를 들려주었습니다. 화면으로 조금더 확대해도 콩알만한 녀석의 한.. (추천:359)
 
 
블로거와 메타블로거, 혹은 주와 객의 변증법
어떤 일(어느 일이 아니다)부터 처리할 것인가? 컴터 앞에 앉을 때마다 거듭하게 되는 고민이다. 지금도 마찬가지다. 쳐내도 쳐내도 할 일은 늘 저만큼 밀려있다. 우선 성능이 떨어진 서버 교체 작업을 마무리해야 하고, 준비 중인.. (추천:28)
 
 
기둥에 새겨둔 '정치인들의 바이블' 지도자들 곰되새겨야!
기둥에 새겨둔 '정치인들의 바이블' 지도자들 곰되새겨야!! 다산 정약용선생의 기념관을 돌아 나서면서 여러 생각들이 머리를 스쳐 지나갔습니다. 선생의 위대함은 널리 알려져 있어서 따로 말씀 드리지 않아도 잘 아실터이지만 선생이 .. (추천:17)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