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지개 펴기 손바닥을 펴고 팔을 위로 올려 기지개를 켜듯 크게 젖혀준 뒤 다시 내린다.
2. 팔굽혀 펴기 의자에 두손을 짚고 두 다리를 길게 뻗어 팔굽혀펴기를 반복한다.
3. 엎드려 팔굽혀펴기 이때 바닥에 짚은 양손의 폭이 크면 클수록 볼륨업 효과는 커진다.
4. 업드려 윗몸 뒤로 젖히기 1) 손바닥을 바닥에 대고 팔꿈치를 구부린 채 엎드린다 2) 팔을 펴면서 서서히 윗몸을 일으켜 목과 가슴을 뒤로 크게 젖힌다.
5. 가슴 뒤로 젖히기 바닥에 무릎을 붙인 채 몸을 세운다. 윗몸을 서서히 뒤로 최대한 젖혀 그 상태로 15초 이상 유지할 것.
6. 엎드려 상체 젖히기 팔꿈치를 굽히고 엎드린 뒤 천천히 팔을 펴면서 윗몸을 일으켜 목과 가슴을 뒤로 한껏 젖힌다. 5회 반복.
7. 발목 잡고 몸 쳐들기 발목을 잡은 채로 몸이 U자형이 되게 가슴과 목, 무릎을 죽 뻗는다.
8. 책 끼고 겨드랑이에 힘주기 책을 양 겨드랑이에 하나씩 끼고 양팔로 서서히 힘을 가해 조이면서 양 손바닥을 위아래로 뒤집어 주는 것을 여러 번 반복한다.
9. 한 손 귀에 댄 채 가슴 펴기 엎드려 기는 자세에서 한 손을 들어 귀에 대고 천천히 몸을 틀어 얼굴이 위를 향하게 한다. 20초 정도 유지. 반대방향도 한다.
10. 손바닥으로 책 누르기 양팔을 앞으로 죽 펴고 양 손바닥 사이에 책을 끼운다. 양 손바닥으로 책에 힘을 주어 누른다.
11. 손바닥 맞대고 힘 주기 양 손바닥을 가슴 앞에서 마주 붙이고 서로 힘주어 6초간 밀어준 후 서서히 푼다. 이것을 여러 번 반복.
12. 아령 이용하기 아령이나 생수통에 물을 가득 담아 양손에 들고 가슴 한가운데에 두 손을 모은다. 서서히 바깥으로 편다. 여러 번 반복

세포영양 뉴트리션전문

건강다이어트.단백질다이어트 허벌라이프매니아 www.herbalifemania.com


 

1. 왼손을 오른쪽 가슴의 봉곳한 부분에 대고 오른손으로 아래에서 위쪽을 향해 쓰다듬어 올라간다. 오른손을 바스트의 톱 부분에서 떼기 직전 손을 바꾸어 교대로 실시한다.
2. 엄지를 가슴의 옆쪽에, 나머지 손가락은 가슴 아래에 대고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가슴의 둥근 부분을 밀어올리며 아래에서 위를 향해 마사지 한다.
3. 가슴과 같은 쪽에 있는 손으로 가슴 아래쪽 사이드에서부터 중앙을 통과하여 반대쪽 가슴상부를 향해 경사지게 위쪽으로 문질러 준다.
4. 손과 같은 쪽에 있는 바스트의 톱에서부터 반대쪽 쇄골을 통과하여 턱에까지 경사지게 문질러 올라간다.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쇄골 위쪽을 안에서 바깥쪽으로 인지, 중지, 약지, 손가락 세 개를 사용해 가볍게 눌러준다
5. 중지와 약지로 쇄골 아래에서부터 비스듬히 위쪽으로 올라간다. 이 마사지는 임파의 흐름을 정돈시키고 쇄골을 아름답게 나오게 하는 효과가 있다. 양손을 가슴 앞에서 크로스 시켜 겨드랑이 아래쪽에 있는 임파절을 손으로 꾹꾹 놀러준다

세포영양 뉴트리션전문

건강다이어트.단백질다이어트 허벌라이프매니아 www.herbalifemania.com

 

1. 큰 가슴 만드는 생활습관

가슴이 작다고 웅크리고 있으면 유선에서 분비되는 호르몬과 체액등의 흐름이 나빠져 가슴이 더 작아질 수 있다. 평소 등을 쭉 펴고 있는 생활 습관이 중요하다.

2. 하루 20분씩! 빵빵 가슴을 만드는 운동

①손바닥을 땅바닥에 대고 무릎을 붙여 엎드린 다음 팔을 펴면서 서서히 윗몸을 일으켜 가슴을 쭉 펴준다. 이때 무릎과 손바닥의 위치는 변하지 않는다.

②바닥에 무릎을 꿇고 앉아서 한 손바닥은 바닥에 붙인 후 다른 한 손은 목 뒤에 놓은 후 얼굴이 위를 향하게 본 상태로 가슴을 쭉 펴준 후 20초 동안 멈춘다. 반대방향도 마찬가지.

③엎드려 팔굽혀 펴기
어깨 너비로 벌린 팔을 구부리면서 숨을 내쉬고 펴면서 들이마신다. 근력이 약한 사람은 무릎을 바닥에 댄 상태에서 팔굽혀 펴기를 한다. 10번씩 2~3회 반복. 바닥에 짚은 팔의 너비가 넓을수록 볼륨 업 효과가 커진다.

3. 가슴 마사지
양 손바닥을 가슴을 감싸듯이 쥐어 준 후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아래에서 위로 밀어올리는 모습으로 크게 원을 그려준다. 매일 샤워 할 때 마사지 하는 것이 버릇되면 어느순간 가슴이 업 된 것을 느낄 수 있다.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