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플래그십 스튜디오(대표 빌 로퍼)가 개발한 하반기 기대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헬게이트:런던'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금일(4일)부터 시작한다.


오는 6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지금까지 공개된 6개의 클래스들을 모두 플레이할 수 있으며, 튜토리얼을 비롯해 홀본 역과 코벤트 가든 역, 영국박물관 등이 포함된 액트 1이 공개된다.


또한, 게임 내 아이템 관련 강화, 제조, 속성 부여 시스템이 모두 적용됐으며, '헬게이트:런던'만의 파티 시스템과 다양한 방식의 채팅 기능도 구현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빛소프트는 테스트 기간 동안 직접 찍은 스크린샷을 홈페이지에 올리거나 체험기를 작성하는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게임 캐릭터 피규어와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한빛소프트의 김영만 대표는 "비록 한정된 분량만을 공개하지만, 다양한 시스템을 통해 게임을 깊이 느끼기에 충분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많은 공을 들였지만 첫 번째 클로즈 베타 테스트인 만큼 다소 아쉬운 점은 남지만 게이머들의 피드백을 통해 더 훌륭한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플래그십 스튜디오와 함께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플래그십 스튜디오의 빌 로퍼 대표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랜 시간 기다려 주신 게이머들께 정말 감사드리고, 이제 곧 게임이 시작될 거라고 생각하니 흥분을 감출 수 없다"며 "인류를 구해낼 사명을 부여 받은 선택된 영웅인 만큼 어둠에 대항하는 전쟁을 준비해 달라. '헬게이트: 런던'에 오신 한국 게이머들의 건투를 빈다"고 전했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자사에서 운영하는 '한빛온 방송국'과 인터넷 방송 사이트 '아프리카'를 통해 실시간으로 BJ들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영상을 방영한다.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헬게이트:런던' 홈페이지(www.hellgat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