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인 여배우 허이재가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레드카펫 굴욕'을 당해 네티즌의 주목을 끌고 있다.

일간스포츠에 따르면 4일 개막한 영화제 레드카펫 행사에서 허이재는 사진기자들로부터 플래시 세례를 받지 못했다. 현장에 있었던 관객이나 취재진 모두 허이재의 영화제 참석 사실을 몰랐던 것.

이런 일이 일어난 것은 공교롭게도 이날 행사 도중 갑자기 소나기가 쏟아졌기 때문이었다. 허이재가 레드카펫에 들어선 순간 하늘에서 굵은 빗줄기가 쏟아졌고, 일순간 행사장 주변을 가득 메운 기자단과 팬들이 자리를 떴다.

결국 허이재는 이름조차 불리지 못한 채 행사장 안으로 홀로 자리를 옮겨야 했고, 이날 참석한 기자단은 그녀의 참석 여부조차 몰랐다는 후문이다.

네티즌은 5일 포털사이트에서 '허이재'를 검색하며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허이재는 이번 영화제에서 공식 행사에 포함된 시상식인 '프리미어 라이징 스타 어워즈' 프리미어 초이스 부문 신인 여배우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허이재 '레드카펫의 굴욕'…보란듯 '프리미어 초이스 부문 신인여배우상 수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 허이재 미니홈피
신인연기자 허이재가 부산 국제 영화제 레드카펫 위에서 당한 굴욕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허이재는 지난 4일 부산 국제 영화제 개막식 초반부에 레드카펫을 밟았지만 아무도 그녀를 알아보지 못해 깊은 상처를 받았고 한다.

이같은 속사정은 개막식이 다 끝나고 난 뒤에 소속사 측에서 아무도 허이재를 알아보지 못한것을 안타까워하는 전화 한통이 걸려오면서 알려졌다.

허이재는 자신의 첫번째 레드카펫 데뷔전을 위해 확 달라진 스타일로 만반의 준비를 하고 나타났지만 갑자기 쏟아진 비로 혼잡이 빚어지면서 이름도 불리지 못한채 관객이나 취재진 모두 그녀가 누구인지 알아보지 못한 채로 무대를 지나가 버리고 말았던 것.

이날 개막식에서는 갑자기 쏟아진 비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영화제측의 준비 부족으로 인해 곳곳에서 실수가 벌어지기도 했다.

'막돼먹은 영애씨' 김현숙이 등장하자 아나운서는 그녀를 개그우먼 김미려라고 소개하는가 하면 아찔한 드레스로 섹시함을 뽐내던 김소연을 이소연이라고 소개하는 등의 실수가 계속 됐다.

한편 '레드카펫의 굴욕'을 당했던 허이재는 3회 프리미어 라이징 스타 어워즈에서 프리미어 초이스 부문 신인여배우상을 받는다.

프리미어 라이징 스타 어워즈는 부산국제영화제의 공식 행사 가운데 하나로 지난 2년간 작품을 발표한 배우들 가운데 출연작의 완성도 및 대중적 지지도, 대중적 영향력과 인기를 포함한 브랜드 파워, 미래에 대한 잠재적 가능성 등이 수상 기준이다.

허이재는 이번 시상식에 라이징 스타 남녀 배우 부분에 선정된 다니엘 헤니와 김아중과 함께 시상식에 참가한다.




허이재, 프리미어 초이스 신인여배우상 수상
한국일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우 허이재가 제 3회 프리미어 라이징 스타 어워즈(PREMIERE RISING STAR AWARDS)에서 프리미어 초이스 부문 신인 여배우상을 받는다.

프리미어 라이징 스타 어워즈는 부산국제영화제의 공식 행사 중 하나인 시상식이다. 지난 2년간 작품을 발표한 배우들 가운데 출연작의 완성도 및 대중적 지지도, 대중적 영향력과 인기를 포함한 브랜드 파워, 미래에 대한 잠재적 가능성 등이 수상 기준이다.

네티즌의 온라인 투표와 감독 및 PD, 제작자와 평론가 등 영화계 전문가들의 투표 결과를 합산해 수상자가 결정됐다.

허이재는 그 중 PREMIERE CHOICE 부문에 이제 막 성장하기 시작한 신인 남녀 배우들에게 주어지는 신인 여배우상을 수상한다.

이번 시상식에는 기존의 프리미어 라이징 스타뿐만 아니라 감독상, 남녀 신인배우, 단편영화 부문 등 4개 부문상이 신설됐다.

허이재는 이번 시상식에 라이징 스타 남녀 배우 부분 선정된 다니엘 헤니와 김아중과 함께 시상식에 참가한다.

한편 허이재는 하드 코어한 블랙 의상과 블랙 롱가죽 부츠 등 새로운 스타일로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 카펫을 밟았으나 갑자기 쏟아진 비로 인한 혼잡함 때문에 행사장서 이름이 불리지 못하는 안타까운 상황을 겪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