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최진실의 전 남편인 야구선수 조성민(34.한화 이글스)이 재혼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여성월간지 퀸 10월호에 따르면 조성민은 2002년 12월 최진실과 이혼을 둘러싸고 갈등을 겪을 당시 원인제공자로 지목된 바 있는 심모(37)씨와 2005년 7월 혼인신고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조성민과 심씨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고급 주상복합아파트에 살고 있다.

일본 요미우리 자이언츠에서 프로로 데뷔한 조성민은 최진실과 이혼을 한 뒤 2005년 국내 프로야구에 복귀해 한화 이글스에 입단해 현재 2군에서 뛰고 있다.



조성민, 3살 연상 심 모씨와 2005년 재혼

상대는 최진실과 이혼원인 공방 당시, '조성민의 연인'으로 지목되기도


탤런트 최진실의 전 남편인 야구선수 조성민(34.한화 이글스)이 재혼한 것으로 뒤늦게 알려졌다.

오는 22일 발매되는 종합여성지 주부생활 11월호에 따르면 톱 탤런트 최진실과 2004년 9월 이혼한 이듬해인 2005년 7월 3살 연상의 심모씨(37)와 재혼한 사실이 밝혀진 것.

조성민의 재혼 상대자 심씨는 지난 2003년 최진실과 조성민의 이혼공방 당시 '조성민의 연인'으로 지목되기도 했다. 당시 조성민의 회사 회계 담당 전 직원이 조성민과 심모씨가 연인관계라고 폭로해 그 사실여부에 관심이 집중됐으며 진실공방의 당사자인 최진실은 '두 사람의 불륜으로 결혼이 파탄났다'며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하기도 했다.

지금까지 두 사람이 가깝게 지낸다는 사실은 야구계와 강남권에는 어느 정도 퍼져 있었던 이야기. 그러나 두 사람이 실질적으로 법적 부부라는 사실이 알려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얼마 전까지 논현동 고급 빌라에 함께 살았으며 지난 7월 청담동으로 이사한 것으로 확인됐다. 3년 정도 머문 논현동 빌라 인근의 주민들에 따르면 "언뜻 보기에도 두 사람 사이가 참 좋아보였다"며 "빌라 관계자들에게 명절이면 양주선물을 할 정도로 이웃들과도 잘 어울렸다"고 증언했다.

조성민과의 사이에서 아들 환희(6), 딸 수민(4) 등 두 아이를 둔 최진실은 최근까지 방송이나 신문 인터뷰에서 스스럼없이 조성민의 얘기를 하며 "아이들에게 떳떳한 엄마 아빠가 되도록 노력하고, 누가 먼저 재혼을 해도 진심으로 축하해 주자"는 메시지를 전한 바 있어 전남편 조성민의 결혼소식을 알고 있지 못했던 것으로 보인다.

최진실의 한 가족은 "최근 언론에서의 취재로 조성민씨의 재혼사실에 대해 간접적으로 들은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적지 않은 충격을 받았으나 어차피 한 번은 겪어야 할 일로 받아들이고 있다"고 말했다. 덧붙여 "지금은 이에 대해 어떤 입장도 밝힐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현재 조성민은 일본 요미우리 자이언츠에서 프로로 데뷔한 후 이혼 후인 2005년 국내에 복귀해 한화 이글스에 입단했지만 부진을 보인 끝에 현재 2군으로 추락한 상태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