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이 말하는 나만의 뷰티 비법
 


1.출산 후 탈모 걱정 덜어준 검은콩&검은깨 - 박주미
출산 후 하나 둘씩 빠지기 시작하는 머리카락이 고민이었던 그녀는 탈모 고민을 우유에 검은콩과 검은깨를 넣어 갈아 마시는 것으로 해결한다. 시판 검은콩, 검은깨 우유는 너무 달달한데 직접 만들어 먹는 검은콩, 검은깨 우유는 간단한 아침 식사로도 좋다.

2.피지를 말끔히 제거하는 죽염과 우유 - 엄정화
T존 부위에 피지가 많은 엄정화는 죽염과 우유를 섞어 스크럽을 해준다. 피부 자극도 적으면서 피지를 효과적으로 없애주어 애용한다고. 죽염과 우유를 3:1 비율로 섞은 뒤 미지근하게 데워 피지가 많은 코 주위에 살살 문질러 마사지해준다.

3.환절기 피부 보습에 좋은 석류 스킨 - 채연
요즘처럼 피부가 건조해지는 환절기엔 보디 로션을 바르는 대신 석류로 보디 스킨을 직접 만들어 쓴다. 석류에는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 계열의 호르몬과 구연산, 타닌 등이 함유되어 피부 PH 밸런스를 맞춰주며 보습, 수렴 효과가 뛰어나다고. 스프레이병에 담아 다니며 건조함을 느낄 때면 수시로 뿌린다.

4.날씬한 팔뚝의 비결, 맥반석 팩 - 김완선
맥반석은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노폐물 흡착 성질이 있기 때문에 순환이 잘 되지 않는 부위의 신진 대사를 원활하게 해주고 독소 배출과 지방 연소를 도와준다고 한다. 맥반석 가루와 밀가루를 1:1 비율로 섞어 늘어진 팔뚝에 바른 후 거즈로 고정시키고 20분 후 마르면 떼어내면 된다. 일주일에 2회 정도가 적당하다.

5.여드름 피부 고민엔 감초물 - 에릭
스트레스를 받거나 피곤하면 갑자기 여드름이 생겨 고생했는데 한의원에서 추천받은 한방 감초 세안으로 효과를 보곤 했다. 환절기 피부 보습과 피부 톤 개선에도 효과적이라고. 감초를 노란 물이 우러날 정도로 끓인 후 밀가루와 꿀을 넣어 얼굴에 바르고 20분 후 물로 씻어낸다.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