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 어떻게 그리고 계세요? 올 시즌 트렌드는 내추렬 but 또렷한 눈썹이라고 하네요. 어떻게 그려야 할지... 눈썹때문에 고민인 분들은 꼭 익혀두세요!

Makeup Expert 향미(라뷰티코아).
Celebrity 명세빈, 박선영, 이동건 등.
자신의 눈썹을 가장 먼저 파악하라 내 눈썹이 어떻게 생겼는지 자세히 관찰하라. 아마도 표정 근육에 따라 눈썹의 높이가 달라져 있을 것이다.
어느 쪽이 얼마만큼 더 올라갔는지, 숱이 비어 있는 곳은 어딘지 냉정하게 판단해두도록.
예쁜 쪽을 선택하라 누구나 한쪽 눈썹이 더 예쁘다. 그곳에 맞게 반대편을 정리하자. 위를 내려 맞추기보다는 아래를 정리하는 편이 좋다. 눈썹과 눈 사이가 가까워지면 답답한 인상을 주기 때문.
최대한 자신의 것을 살려라 눈썹을 정리할 때는 되도록 자신의 눈썹을 최대한 유지하는 선에서 약간의 변형만 주는 것이 자연스럽다. 눈썹칼을 사용한다면 눈썹이 나는 방향으로 밀어주는 것이 피부를 보호하는 길이다.
퍼머넌트 시술도 나쁘지만은 않다 눈썹에도 트렌드가 있다며 눈썹 문신을 피하는 사람들을 많이 봐 왔다. 하지만 비어 있는 곳을 메우고 흐릿한 꼬리 부분을 고정시켜 주는 가벼운 시술은 권할 만하다. 눈썹의 트렌드는 대부분 굵기의 차이이며 무엇보다도 자신의 얼굴에 어울리는 눈썹은 거의 정해져 있기 때문이다.




1 헤라 드로잉 아이브로우 팩트 2만5천원
2 슈에무라 아이브로우 라이너 3만6천원.
3 에뛰드 볼륨 업 마스카라 3천5백원
4 DHC 아이래쉬 토닉 1만4천원.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