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에서 카메라에 잡힌 뒷모습 NG! 이를 보고 경악하기 전에 슬리브리스, 미니스커트를 입고 집을 나서는 자신의 뒷모습을 확인하라. ‘알고 보니 나도 그래’라면 최소 비용으로 매끈한 뒷모습을 만드는 쎄씨의 특별 프로그램을 따라 할 것. 에디터 | 이윤미


비어져 나온 등살
solution
등 근육은 일상적인 생활에서는 움직이는 일이 별로 없다. 더구나 운동량이 적은 현대인들의 경우 더욱 등 근육을 고려한 특별한 운동이 필요하다.


최소 비용 컨설팅
1 팔을 쭉 편 후 앞으로 모아 손을 맞잡는다. 손을 내 몸에서 가장 멀리 보낸다는 생각을 가지고 팔을 뻗으면서 어깨를 내리고 등을 둥글게 구부린다. 등 근육을 단련시키고 지방을 연소시킨다.


2 등 뒤로 손을 잡고 팔을 쭉 뻗는다. 앞서 둥글게 구부려 스트레칭했던 등 근육을 역으로 오므리듯이 움직인다. 가슴과 어깨의 뭉친 근육을 풀고 순환을 도와 지방 분해를 촉진한다.


3 허리를 숙이고 양손은 주먹을 쥔 채 팔꿈치를 90도로 구부린다. 그런 다음 팔꿈치를 몸통에 붙인 채 팔을 펴서 등 뒤쪽으로 올릴 때 숨을 내쉬고 팔꿈치를 굽힐 때 숨을 들이마신다. 이 동작을 15~20회 반복한다.


O자로 휜 다리
solution
O자로 다리가 휜 것은 대체로 뼈 모양이 곡선으로 휘어 자랐다기보다 다리와 골반의 연결 부분인 고관절이 돌아가서 앞에서 볼 때 뼈가 굽은 것처럼 보이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추나 요법 혹은 카이로프락틱 등 비틀어진 골반과 고관절을 바로잡는 시술로 치료하는 것이 정석.


최소 비용 컨설팅
좌식 생활은 고관절을 뒤틀리게 하므로 입식 생활을 한다.고관절이 돌아간 것이 아니라 실제로 다리뼈가 휘었다면 다리 교정용 벨트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하지만 고관절이 돌아간 경우라면 다리 교정 벨트를 사용하는 것보다 스트레칭 운동이 더 효과적이다.


1발을 바깥 쪽으로 향하세 무릎을 꿇고 앉아 허벅지를 두드린다.


2다리를 어깨 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한 손은 발을 잡고 다른 쪽 손을 하늘을 향해 쭉 뻗는다.


3양 발바닥을 붙인 후 상체를 숙인다. 무릎 뒤 오금을 펴주는 운동이므로 무릎이 굽어지지 않도록 한다. 서서 하거나 앉아서 다리를 펴고 상체를 숙일 수도 있다.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