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에 맞는 메이크업

봄 메이크업

① 봄의 청명함이 돋보이는 아이 새도 색상을 선택한다.
② 아이 새도 색상에 맞는 핑크톤을 엷게 바른다.
부화장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하기 위해서 중요한 것은 피부표현이다. 투명감을 살려주어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표현해 준다. 파운데이션의 색상을 중간톤의 리퀴드 타입을 사용한다.
눈화장
봄의 밝고 화사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핑크계열로 차분하게 그라데이션 해준다. 포인트 컬러는 그린, 옐로, 핑크 등으로 파스텔톤으로 표현한다.
아이 라이너로 눈매를 선명하게 그리는데, 눈꼬리 부분을 강조하여 1∼2mm 정도 올려 그려준다.
입술화장
봄바람에 의해 건조하기 쉬운 입술은 핑크톤의 입술 위에 촉촉하게 보이도록 립그로스를 발라준다
볼화장
핑크색과 장미색을 이용하여 볼뼈 부분을 둥글게 발라준다.

 

여름 메이크업

여름은 화장이 쉽게 지워지기 쉬운 계절이다. 가볍고 투명한 화장을 한다.
① 땀에 지워지기 쉬우므로 아이 새도를 엷게 펴 바른다.
② 피부화장 보다는 입술을 강조한다.
피부화장
기초화장 후 시원한 감촉의 젤타입의 메이크업 베이스로 여름 피부를 산뜻하게 정돈한다. 여름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준 후 파운데이션으로 펴 바르고 땀과 물에 강한 투웨이 케이크를을 다시 덧발라 준다.
눈화장
밤색 펜슬로 눈썹을 그려주어야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아이 섀도는 그린이나 붉은색의 파스텔톤의 연한색으로 상큼한 눈매를 연출한다. 눈 아래의 언더 섀도는 좁은 팁을 이용해서 회색으로 눈꼬리 부분에서 1/3까지 자연스럽게 라인의 느낌으로 발라준다. 마지막으로 리퀴드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로 더욱 또렷하고 신선한 눈매를 만들어 준다.
입술화장
여름철에는
피부화장은 약하게 하고 와인색 등의 강렬한 색으로 입술에 포인트를 준다.
볼화장
여름에는 땀으로 인해 화장이 지워질 수 있으므로 볼 화장을 피부화장에서 음영만을 살려준다.


가을 메이크업

브라운에 내재된 부드러움과 가을의 순수함을 잘 표현한다
① 브라운으로 여성 스러움을 살려준다.
② 입술을 다소 과정되게 그린 후 립그로스를 사용한다.
피부화장
메이크업 베이스 그린색을 얇게 바른 다음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소량 여러 번 덧발라줌으로써 건조한 가을에 벗겨지기 쉬운 피부표현을 꼼꼼히 한다. T-존과 눈밑 부분은 밝게 해줌으로써 전체적인 이미지는 밝아 보이도록 한다.
눈화장
눈썹은 브라운의 펜슬로 시원하게 일자형으로 그려준다.
아이 섀도와 립스틱을 모두 브라운 톤으로 매치시키면 이지적으로 보인다. 눈두덩이에 베이지색의 아이 섀도를 전체적으로 균일하게 바르고 베이지보다 진한 초코릿색으로 눈꼬리에 포인트를 준다. 선명한 눈매 연출을 위하여 검정색 마스카라로 풍부한 속눈썹을 만들어 준다
입술화장
입술라인은 진한 브라운 컬러의 립라이너를 이용하여 둥글고 넓게 그려준 다음 브라운 컬러 립스틱을 바른다. 이때 립 그로스를 살짝 덧바르면 입술이 보다 윤기 있고 볼륨감 있어 보인다.
볼화장
가을의 분위기에는 연한 브라운으로 볼 부분을 넓게 펴 발라 여성스러움을 살려준다.


겨울 메이크업

와인은 겨울에 가장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매혹적인 컬러 이다. 그 동안의 평범한 헤어스타일을 겨울철에 한번 바꾸어 보는 것도 새로운 변화를 줄 수 있다.
① 난색 계열의 새도로 입체감을 살려주고 풍성한 눈매를 위해 마스카라를 사용한다.
② 입술 화장을 한후 립글로스로 살짝덧 바른다.
피부화장
따뜻함이 돋보이게 핑크빛의 화운데이션으로 피부색을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며 투명파우더를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눈 화장
눈썹은 각지게 브라운으로 그려주어야 따뜻해 보일 수 있다. 섀도는 아이홀 부위, 눈꼬리쪽에서부터 와인색을 터치해 눈두덩 움푹 들어간 부위에 실루엣 처리함으로써 소프트하면서 입체적인 눈매를 만들어준다. 검정색 마스카라를 위, 아래 속눈썹에 충분히 바르며 강렬한 눈매를 연출한다.
입술화장
입술은 립 라이너로 윤곽을 살리고 레드 계열로 아웃커브형의 입술을 만들어 주는 것이 매혹적인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포인트이다.
볼화장
와인계열의 색상으로서 연하게 얼굴라인을 전체를 터치하고 광대 뼈 부분을 조금 강하게 연출한다.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