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아중이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는 ‘게스 진(GUESS JEANS)’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대종상춘사영화제에서 연이어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김아중이 세계적인 진 브랜드 게스 진과 롯데 백화점이 공동 기획한 프리미엄 데님 ‘A star jeans’의 F/W 광고 촬영을 마쳤다. 이번 광고는 레드카펫 포토타임을 연상시키는 파파라치 콘셉트로 진행되었다.

김아중은 고급스러운 워싱과 피팅이 돋보이는 레더 자켓과 럭셔리한 컬러의 블루종 점퍼 등 다양한 아우터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올 하반기 트렌드를 표현해 연예계의 대표적인 트렌드세터다운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번 촬영은 스타일리스트 서은영을 비롯해 메이크업 손대식, 헤어 주형선 등 최고의 스태프들이 참여해 1차 화보때 보다 자유롭고 프로페셔널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는 후문이다.



김아중, 역시 청바지 모델 0순위 'S라인 돋보이는 화보 촬영'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승희 기자 / 조선닷컴 ET팀] 환상의 S라인으로 청바지 모델 0순위로 꼽히는 김아중이 광고 모델로 있는 게스(GUESS JEANS)의 가을 화보 촬영을 마쳤다.
 
 게스와 롯데 백화점이 공동 기획한 프리미엄 데님 'A star jean'의 2007 F/W 화보 촬영에서 김아중은 레드카펫에서 포토타임을 갖는 여배우의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파파라치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했다.
 
 김아중은 레더 자켓과 럭셔리한 컬러의 블루종 점퍼 및 인조 모피코트 등 다양한 아우터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길고 늘씬한 다리 라인이 돋보이는 사진들로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특히 이번 화보 촬영에서 김아중은 살며시 뒤를 돌아보는 듯한 자세를 연출해 S라인을 더욱 부각시켰을 뿐 아니라 섹시한 눈빛과 표정까지 연출해내며 1차 화보 때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화보를 선보였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