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빅마마 4집 앨범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타이틀곡 배반의 뮤직비디오도 곧 공개 될 예정이다.

2007년 ‘미쟝센 단편영화제’에서 심사위원특별상 연기부문을 수상, 한국영화계의 유망주로 떠오른 오지은이 빅마마의 4집 앨범의 타이틀곡 ‘배반(작곡 서재하 / 작사 강은경)’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하정우의 첫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빅마마의 ‘배반’ 뮤직비디오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는 것.

오지은은 뮤직비디오에서 하정우와 헤어진 여인으로 출연, 감성적인 연기를 선보인다. 뮤직비디오 속에서 오지은은 하정우의 환상 속에 등장, 그리움으로 절규하고 눈물짓게 만드는 여인으로 등장할 예정.
9월 21, 27일 진행된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오지은은 하정우와 함께 이별의 아픈 마음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뮤직비디오의 관계자는 “뮤직비디오 촬영 내내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남녀 주인공 모두 우는 장면이 많았기 때문에 오지은씨와 하정우씨는 촬영 내내 많은 눈물을 흘려야 했다.”라며 “특히 두 주인공이 우는 연기가 너무 리얼해서 현장의 스탭들까지 눈시울이 붉어져 촬영장이 눈물바다가 되었을 정도이다. (웃음) 두 배우의 열연에 힘입어 많은 분들께 깊은 인상을 남길 좋은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지은과 하정우가 출연한 빅마마의 ‘배반’ 뮤직비디오는 10월 초 방송될 예정이다.


빅마마, 발매 첫날 '앨범판매 1위'

지난 3일 네번째 정규앨범 'Blossom'을 발매한 빅마마가 발매 단 하루만에 유난히도 여가수들의 활약이 돋보였던 2007년 가요계 기록을 갈아치웠다.

빅마마의 4집은 도소매상의 초도 주문이 6만장을 넘어서며, 발매 첫 날부터 올해 여가수들의 앨범 중 판매 순위 1위에 올라섰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아직 뮤직비디오조차 배포되지 않고 홍보용 배너도 채 걸리지 못한 상황에서도 약진을 거듭해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싸이월드 실시간 차트 10위권 내 진입 등 쾌속 항진을 시작했다.

빅마마의 4집 타이틀곡 '배반'은 물론, MC몽이 피처링한 J-pop 스타일의 '천국', 발라드곡 '안부', '끝이라는 말', 이영현의 솔로곡 '사랑해서' 등이 한꺼번에 100위안에 들며 그들의 음악을 기다린 음악팬들의 갈증을 채우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같은 성적은 올해 눈에 띄는 활동을 보인 여가수 누구도 이뤄내지 못한 진기록이며, 업계에서는 빅마마가 SG워너비, 에픽하이에 이어 10만장 돌파에 무난히 성공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이러한 현상에 대해 음악 관계자는 "빅마마의 탁월한 가창력과 화음이 대중적인 음악을 만난 결과이며, CD 재킷도 선물박스처럼 공을 들인 점 등이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유발한 것"이라고 분석했다.

온라인 음악사이트 관계자는 "빅마마 4집은 10대는 물론 반응이 더디게 움직이는 편인 30-40대까지도 발매 직후 구입에 나서고 있다"며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도 빅마마가 선풍적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빅마마는 5일 KBS '윤도현의 러브레터' 출연에 이어 7일 SBS '인기가요'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