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y Style

활동성 있는 스포티 스타일 수영복은 건강해 보이면서 노출을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어 주부들도 무난하게 도전할 수 있는 아이템.지난해에는 섹시함을 강조한 스타일이 많았지만 올해에는 스포티함과 발랄함을 강조하는 디자인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A. 핫 핑크 라이닝 트리밍, 로고 장식이 생동감을 주는 비키니 수영복. 가슴이 깊게 파인 디자인이라 볼륨감 있어 보인다. 배가 나온 체형이라면 밴드가 탄력 있고 넓은 것을 고른다.
B. 허벅지가 굵다 플레어스커트는 굵은 허벅지를 커버하고, 발랄한 귀여움도 연출할 수 있다.
C. 탄력 잃고 처진 몸매 수축되어 보이는 단색에 사각 커트 팬츠를 선택하면 처진 엉덩이 군살을 커버할 수 있다. 고탄력 소재로 고른다.
D. 배가 나왔다 불룩한 뱃살이 고민이라면 골반에 걸치는 반바지 스타일이 무난하다.
E. 엉덩이가 크다 축소 효과가 있는 짙은 하의를 입거나 짧은 A라인 스커트를 입으면 엉덩이가 작아 보인다.




Layered Style

올여름 가장 눈에 띄는 수영복은 여러 개를 겹쳐 입는 레이어드 스타일. 비키니에 랩 스커트, 팬츠, 탱키니 톱, 볼레로 등을 추가해 입는 제품이 많이 나왔는데 스리피스뿐 아니라 포피스, 파이브피스까지 출시되어 있다. 겹쳐 입는 스타일은 체형 결점을 커버할 수 있고, 수영장이나 바닷가는 물론 가까운 거리를 이동하거나 리조트에서 일상복처럼 입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

A. 그래픽적인 패턴의 꽃무늬가 프린트된 코튼 소재 수영복. 브라 톱, 쇼츠, 홀터넥 톱이 한 세트.
B. 비치웨어로 활용한다 큼직한 해바라기 프린트가 이국적인 휴양지를 연상시킨다. 튜닉 스타일 원피스 톱은 멋진 리조트 룩을 만들어 줄 아이템.
C. 마린 룩 스타일의 포피스 수영복 위에 피케 톱, 허벅지 길이의 A라인 랩 스커트를 레이어드하면 마린 룩 스타일로 외출 준비 끝!
D. 스타일 변신 180도 브라운 컬러의 톱과 슈미즈 쇼츠를 벗으면 눈부신 핫 핑크 비키니가 나온다. 한 벌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하는 효과.
E. 핫 컬러로 포인트 보색 대비가 활기차 보이는 핫 컬러 매치. 밴딩 처리된 랩 스커트가 배와 허리의 군살을 커버해준다.





One-Piece

비키니 열풍에 잠시 주춤하던 원피스 수영복의 인기가 다시 돌아왔다. 올여름 원피스 수영복은 디자인과 컬러가 과감해진 것이 특징. 가슴과 비키니 라인이 깊게 파인 아이템과 스팽글과 시퀸 등 장식이 화려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또 패턴보다는 솔리드 계열의 원 컬러 아이템이 많이 나와 있다. 원피스 수영복은 키가 작고 볼륨감 없이 마른 체형에 잘 어울린다.

A. 브라운에 비비드한 오렌지, 핑크 컬러의 멀티 스트라이프 패턴이 멀리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다. 벨티드 스타일로 더욱 날씬해 보이는 디자인.
B. 몸집이 작다 밝은 컬러는 확대되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모던하게 변형된 큼직한 꽃무늬 프린트는 올여름 트렌드.
C. 어깨가 좁은 체형 홀터넥으로 어깨를 최대한 드러낸다. 세련된 다크 그린 컬러는 해변에서 더욱 돋보인다.
D. 굴곡 없는 일자 몸매 사이드 트리밍이 들어간 디자인은 보디라인처럼 보이는 효과가 있어 S라인을 만들어준다.
E. 키가 작고 아담하다 이국적인 컬러 배색의 과감한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 왜소한 몸매도 드라마틱하게 연출해준다.


Bikini

노 캡, 스트링 여밈 쇼츠 등 보다 과감해진 디자인이 올여름 비키니 트렌드. 이국적인 플라워 패턴이나 모던하게 변형된 디자인, 큼직한 사이즈의 화려한 꽃무늬도 눈에 띈다. 배가 나온 체형은 원피스보다 비키니가 유리하다. 비키니는 상의와 하의가 나누어져 시선을 분산할 수 있어 날씬해 보인다.

A. 가슴 아래로 셔링 장식이 있어 볼륨감을 더해주는 디자인. 열대를 연상시키는 나뭇잎 모티브가 이국적인 느낌을 준다. 밴드 처리된 로 라이즈 쇼츠가 배를 날씬해 보이게 한다.
B. 하체 통통형에게 제격 홀터넥 톱, 쇼츠, 랩 스커트가 일체형인 제품으로 배와 허리의 군살을 커버하기에 좋은 디자인.
C. 골반이 크다 허릿단에 러플 장식이 있는 디자인은 골반이 도드라지는 체형을 커버하기에 알맞다.
D. 키가 작고 마른 체형 비비드한 레몬옐로 컬러가 경쾌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 골반 라인에서 스트링 여밈을 하는 쇼츠는 다리가 길어 보인다.
E. 가슴이 작다 둥글고 두꺼운 캡이 들어간 홀터넥 스타일 셸 브라는 작은 가슴을 볼륨감 있게 만들어준다. 밝은 색 상의와 짙은 색 하의로 균형을 맞추면 더욱 효과적이다.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