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에게 호감을 주고 싶다면 처음 만나는 장소를 잘 선택해야 한다. 편안하고 분위기 있는 곳에서의 만남은 호감도를 상승시키기에 충분하다. 적절한 장소를 찾고 있는 당신에게 전망 좋고, 아늑하며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레스토랑을 소개한다.

행복 연인들의 최고 만남 장소
탑 클라우드

라파엘 비뇰리의 모던 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탑 클라우드는 신라호텔에서 운영하는 외부 레스토랑이다. 종로타워 33층에 위치한 탑 클라우드는 캐주얼 다이닝 바와 그릴로 나뉘어져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수준의 음식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무엇보다 연인들의 프로포즈 장소로 유명한 곳이다. 저녁이 되면 서울의 야경을 한 눈에 볼 수 있고, 장식되는 초는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곳의 키스브리지는 이미 많이 알려져 있다. 라이브 공연도 이루어져서 자칫 어색한 분위기일 수 있는 첫 만남을 편안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인기 있는 장소인 만큼 일주일 전에 예약을 하는 것이 좋으며, 연인들을 위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 지배인과 그 날의 분위기를 상의하는 것도 좋을 듯하다.

위치 1호선 종각역 3번 출구 종로타워 빌딩 33층
영업시간 디너 뷔페 오후 6시~오후 8시30분, 캔들 나이트 오후 9시~자정
문의 02-2230-3000~3


이재욱·김효하 커플 미니 인터뷰

1. 탑 클라우드와는 어떤 인연이 있나요?

제가(이재욱씨) 지금의 아내(김효하씨)에게 프로포즈한 장소입니다. 그래서 얼마 전에 결혼했습니다.

2. 탑 클라우드를 선택한 이유는?
주변에서 이 곳 분위기가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어요. 프로포즈에 꼭 성공하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미리 지배인과 상의했는데 어느 자리가 좋은지, 언제쯤 말을 해야 하는지 세심한 부분 하나 하나 신경을 써줘서 너무 고마웠어요.

없는 제가 무대에서 공개 프러포즈도 하고 잊을 수 없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좋은 만남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곳을 찾는다면 그 분위기와 친절함에 자연스레 두 분의 친밀감이 높아 질 거예요.



특별하게 대접 받고 싶은 이에게 권하는
스웰

‘너무 좋다’라는 뜻을 가진 스웰은 하루에 세 팀만 예약을 받아 특별하게 모시는, 이름 그대로 너무 좋은 프렌치 레스토랑이다. 무엇 하나 정성을 쏟지 않은 것이 없고 음식 또한 건강을 생각해 직접 두부까지 만드는 장인 정신이 깃든 곳이다. 프라이빗하고 아늑한 공간에서의 만남을 원하는 이에게 강력하게 추천한다.

예약제이기 때문에 미리 주문된 메뉴로 개인 메뉴판까지 만들어 주는 세심함을 엿볼 수 있고, 주말에는 쿠킹 클래스와 플라워 클래스, 와인특강 등을 운영하며 항상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는 꽃들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음식을 만드는 이의 정성을 느낄 수 있다면 이곳으로의 만남을 준비한 당신의 마음도 충분히 알 수 있을 것이다.

위치 압구정동 난타극장 맞은 편 골목 백곰빌딩 4층
영업시간 정오~오후 2시, 오후 6시~오후 10시
문의 02-544-2385


산과 강의 경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
스타라이트

워커힐 호텔의 가장 높고 전망 좋은 곳에 위치한 스타라이트. 저녁이 되면 하나 둘 켜지는 조명들로 야경이 아름다운 곳이다. 라이브 밴드도 있어 분위기로 첫 만남을 승부하고 싶다면 이곳이 제격이다. 또한 친절한 서비스로 편안한 만남을 만들어 준다. 오후 9시까지 미리 예약을 하면 가장 전망이 좋은 창가좌석을 지정해 주고 채식 주의자를 위한 특별메뉴가 준비 가능하다.

매주 토요일은 남자 고객용 화장실에 프러포즈 장미를 비치하기도 하고 만남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식사 후에는 간단하게 칵테일을 즐기며 라이브 공연을 감상할 수 있어 자리를 옮기지 않고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편안하면서 품위 있는 만남을 원하는 이에게 강력하게 추천한다.

위치 광장동 워커힐호텔 16층
영업시간 오후 2시~ 새벽 2시
문의 02-450-4516


색다른 공간 차이니즈 레스토랑
달과 6펜스

이곳은 엄연한 중식당이지만 그 분위기는 유럽의 노천카페를 옮겨 놓은 듯하다. 곳곳에 있는 나무들과 자연소재의 인테리어는 정원에 와 있는 기분을 느끼게 한다. 전체적으로 몽환적인 분위기가 연출되는데 적당한 밝기의 조명과 인테리어가 그 운치를 더한다.

스테이크 요리에서 벗어나고픈 이들에게 이곳에서의 첫 만남을 권한다. 중식퓨전요리를 다양하게 선보이는 이곳은 한 번 와본 이들의 입소문을 타고 다시 찾게 되는 곳이다. 그래서 낮에는 간단한 모임도 많이 갖는다고 한다. 테라스도 있어 주변 청담동 일대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 맛과 분위기가 어우러진 달과 6펜스에서의 첫 만남은 이미 다음 만남을 기대하게 만드는 효과를 가져 올 것이다.

위치 압구정동 자생한방병원 길 건너편 알도꼬볼라 빌딩 7층
영업시간 정오~오후 3시, 오후 5시 30분~오후 10시
문의 02-515-4646


구름 위 만찬
스카이뷰41

도심의 파노라마가 한눈에 펼쳐지고 막힘없이 트인 내부 공간은 하늘의 연장선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목동의 스카이뷰41. 100여가지의 정통 이탈리안 요리와 세계 각국의 다양한 와인을 맛 볼 수 있다. 중앙 라이브 무대에서는 발라드에서부터 재즈, 오페라까지 항상 연주가 울려 퍼진다. 강북에서 전망이 좋은 곳을 찾는다면 바로 이곳을 추천한다. 전망이 좋은 자리를 원한다면 미리 예약을 해야 할 만큼 인기가 많고, 이미 대중매체를 통해 많이 소개 된 바 있다. 탁 트인 통유리로 되어 있어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활짝 열어준다. 레스토랑 옆에는 바가 함께 운영되고 있어 다양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다. 한 번 오게 되면 계속해서 찾게 되는 전망이 좋은 레스토랑이다.

위치 목동 CBS옆 현대 41타워 41층
영업시간 오전 11시~새벽 2시(Bar는 오후 6시~새벽 3시)
문의 02-2168-2222

사진1. MG9478
확 트인 내부 공간이 시원한 느낌을 주는 스카이뷰41
사진2. MG9492
다양한 컬러의 조명에 따라 변화하는 빛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블루 바
사진3. MG9496
재료 고유의 맛을 살린 광어 리조또
사진4. MG9502
햄 치즈를 넣어 말은 안심요리


편안하고 새로운 만남 공간
청담 안

형식적인 만남의 틀을 깨고 싶다면 조금은 더 오픈되고 캐주얼한 레스토야끼(레스토랑과 로바다야끼) 청담 안을 추천한다. 한식, 일식, 중식 퓨전요리가 일품인 이곳은 이미 그 맛과 편안한 분위기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넓은 공간과 1층과 3층에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자연스럽고 시원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 생과일 소주로 유명한 이곳은 새로운 즐거움을 찾는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장소이다. 정기적인 메뉴 개발로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고, 모던하면서도 엔틱한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운이 좋으면 유명한 연예인들의 얼굴을 가까이서 볼 수도 있어 일석 삼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장소. 편안한 분위기가 상대방의 호감을 얻기에 충분하다. 예약 가능.

위치 청담 사거리 로데오 주유소 맞은편 커피빈 바로 옆
영업시간 오후 6시~새벽 4시
문의 02-541-6381


전통을 살린 멋스러움
민가다헌

명성황후의 친척 후손인 민익두 대감의 저택 민익두가를 개조해서 만든 퓨전레스토랑이다. 한옥에 근대적 건축개념이 도입된 한국 최초의 개량 한옥이라는데 의미가 있는 곳이다. 전통적인 분위기를 좋아하는 이에게 추천하는 장소. 와인나라에서 운영하는 이곳의 음식은 한식을 퓨전화 시킨 것이 주를 이루며 와인을 곁들일 수 있어 동서양의 조화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인사동에 위치하고 있어서 식사 후 인사동 길을 걸으며 전통의 낭만에 빠질 수 있다는 것도 추천 포인트. 한옥을 개조한 것이라 그리 크지는 않지만 예전에 쓰던 소품들이 그대로 장식되어 색다른 묘미를 준다. 한옥의 향취가 살아있는 곳에서의 만남은 편안한 정서를 느끼기에 더 없이 좋다.

위치 인사동 거리 수도약국 골목 50m 안쪽
영업시간 정오~오후 2시 30분, 오후 6시~오후 11시(주문은 오후 9시 30분까지)
문의 02-733-2966


국내 최초 유일의 스위스 전통 음식점
알트 스위스 샬레

스위스 산장에 와있는 듯한 분위기를 그대로 유지한 채 더욱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곳. 이곳은 전통 스위스 음식점이라는 전통을 유지하기 위해 치즈요리, 고기요리, 해산물요리, 파스타를 비롯해 정성스런 요리들을 늘 새롭게 준비하고 있으며, 계속 연구 개발하고 있다. 또한 이곳에는 시계와 작은 여러 가지 골동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마치 작은 박물관에 온 듯한 느낌을 연상시킨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이국적인 문화를 좋아하고 색다른 체험을 좋아하는 이에게 추천한다. 또 스위스의 전통 음식인 퐁듀는 시간이 오래 걸려 먹으면서 서로 정을 쌓기에 좋은 요리. 상대방과 첫 만남부터 정을 나누고 싶다면 이곳을 찾아가 보자.

위치 이태원 소방서 건너편 하얏트 방향 100m
영업시간 정오~오후 11시(연중무휴)
문의 02-797-9664

■진행 / 권진영(프리랜서) 사진 / 박원태·원상희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