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30일 서울 광장동 워커힐 호텔에서 에스테틱업체를 운영중인 박주영씨와 약혼식을 올리는 배우 김희선이 논현동 자택을 나서고 있다.

오는 10월19일 결혼을 앞둔 인기 여배두 김희선(30)이 약혼식장으로 향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김희선은 4살 연상의 사업가 박주영씨와 30일 오후 서울 광장동 워커힐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가족 친지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약혼식을 올린다.

김희선이 이날 오전 11시 53분쯤 서울 논현동 자택을 출발, 약혼식장인 워커힐 호텔로 향하는 모습이 스타뉴스 취재진에 의해 단독으로 포착돼 눈길을 끈다.

사진 속 김희선은 하얀 원피스 입은 채 선글라스를 끼고, 수줍은 듯한 미소를 선보이며 밴에 오르고 있다. 약혼과 결혼은 앞둔, 설레는 새 신부의 모습 그대로다.

한편 김희선 측은 약혼식이 비공개로 진행되는 것에 대해 "김희선 커플이 외부와 언론의 노출을 부담스러워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김희선은 이날 비공개 약혼식 이후 오는 10월19일 워커힐호텔에서 박주영씨와 화촉을 밝힌다. 서울 압구정동에서 에스테틱업체를 운영중인 '예비신랑' 박주영 씨는 건설업체 락산그룹 박성관 회장의 차남이다.

박노원 KBS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는 김희선의 결혼식은 축의금과 화환을 정중히 거절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