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연휴부터 잦은 접속 오류로 불만이 제기되고 있는 게임아이템 거래사이트 ‘아이템베이(http://no1.itembay.com)’가 30일 정오 현재 또 접속이 되지 않고 있다. 28일 오후 8시 접속오류 이후 이틀만에 또 발생한 장애다.

아이템베이는 추석연휴인 지난 24일에도 아이템매니아, 아이템플로와 함께 동시접속자가 몰리면서 수 시간 동안 장애를 일으키기도 했다.

현재 아이템매니아(http://www.itemmania.co.kr), 아이템플로(http://item.playforum.net)는 정상적으로 열리고 있다.

한편, 악성 네티즌들이 만들어 낸 가짜 기사가 나돌아 사용자들 사이에서 한때 혼란이 일었다. 문제의 위조 기사는 ‘게임머니 현금거래 전면 중단 - 연합뉴스’란 제하의 글로 “당국이 아이템 거래를 금지시켰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임아이템 거래사이트인 아이템베이(http://no1.itembay.com)가 28일 오후 8시 현재 접속오류 장애로 사이트가 열리지 않고 있다. 그러나 아이템매니아(www.itemmania.co.kr), 아이템플로는 정상적으로 열리고 있다.

아이템베이는 추석연휴인 지난 24일에도 아이템매니아, 아이템플로와 함께 동시접속자가 몰려 온라인 게임아이템 거래 사이트가 수 시간 동안 장애를 일으킨 바 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