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아이를 데리고 봄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부모라면 출발 전부터 걱정이 앞선다. 차 안에서 지루하다고 왕왕 울어대지는 않을지, 밖에서 우유는 따뜻하게 제대로 먹일 수 있을지. 우는 애 달래다 엄마, 아빠 진이 다 빠지기 일쑤다. 부모도 아기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나들이 용품을 소개한다. 빠진 게 없나 현관을 나서기 전 점검해볼 것.

1. 블라블라 라이온 백팩
사자 얼굴 아기용 백팩. 니트 소재로 페루의 천연 섬유로 만든 핸드메이드 제품이다. 두 돌 정도 지난 아기가 매도 좋을 정도로 가볍다. 4만9천8백원, 쁘띠빠.

2. 짐보리 플라워 챙모자
상큼한 토마토 색상의 챙 모자. 페이턴트 소재로 반짝이는 컬러감이 귀엽다. 1만6천8백원, 쁘띠빠.

3. 캘리포니아 베이비 프로텍티브스킨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 피부가 민감한 아기도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 스틱형 제품이다. 사이즈가 작고 스틱형이라 외출시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바를 수 있다. 3만2천6백원, 쁘띠빠.

4. 캘리포니아 베이비 프로텍티브로션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자외선 차단제. 로션 타입으로 적은 양을 발라도 빠르게 흡수되어 편하다. 물이 묻어도 잘 밀리지 않는 것이 특징. 3만7천원, 쁘띠빠.

5. 흘림 방지 스낵 보관컵
아이들이 스낵을 먹을 때 뚜껑을 따로 열지 않아도 내용물을 꺼내어 먹을 수 있는 컵. 또 컵 안에 든 음식을 흘리거나 엎지르지 않게 도와준다. 1만9백원, 고베베.

6. 와일드 알프 베이비 워터
오스트리아 와일드알펜시 인증을 받은 유아 전용 생수. 끓이지 않아도 분유에 바로 타 먹일 수 있을 정도로 철저한 항균 시스템을 거친 제품이다. 아이와 외출할 때 따로 끓인 물을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5천원, 와일드알프코리아

7. 차량용 젖병 데우기
차 안의 라이터 플러그에 꽂아 사용하면 체온 정도의 온도로 유지해주는 아이디어 상품. 분유를 담은 젖병은 물론 물, 음료수를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다. 1만5천9백원, 고베베.

8. 짐보리 깅엄 선글래스
레드 화이트 컬러의 깅엄 체크가 너무 사랑스러운 선글라스. UVA, UVB 모두 차단되어 야외의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할 수 있다. 깜찍한 소품으로도 시선을 끌 수 있는 아이템. 1만2천원, 쁘띠빠.

9. 베이비 반즈 선글래스
UV 코팅이 되어 있는 선글라스로 호주 검안사협회에서 100% 자외선 차단 인증을 받은 제품. 밴드 조절이 가능해 아기들이 뛰어다녀도 벗겨지지 않도록 디자인했다. 1만8천원, 쁘띠빠.


피셔프라이스 발차기 놀이
카시트에 앉아 지루하게 이동 시간을 보낼 아기를 위한 자동차 실내 장난감. 운전석 뒤에 붙여놓고 아기가 발로 차면 불빛과 신나는 음악이 나온다. 거울도 달려 있어 아이가 흥미를 갖고 놀 수 있는 아이디어 장난감. 4만9천9백원, 고베베.

유아용 차량 뒷자석 거울
운전 중에도 아이가 안전하게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인형 모양 거울. 6개월 미만의 아기는 카시트를 자동차 진행 반대 방향으로 놓아 앉혀야 하기 때문에 옆에 보호자 없이 운전자만 아기 있을 경우 편하게 아이를 살필 수 있다. 3만2천9백원, 고베베.

접히는 휴대용 쿠션 변기
배변 훈련 중인 아기들을 위한 휴대용 변기. 화장실 변기에 앉히기 찜찜할 때 가지고 다니면 편리하다. 1/4 크기로 접히는 데다 전용 주머니까지 딸려 있어 휴대하기도 좋다. 1만9천5백원, 고베베.

제품 협찬 / 고베베(http://www.gobebe.co.kr/, 070-7029-8565), 쁘띠빠(http://www.petitpas.co.kr/, 031-948-1925), 와일드알프코리아(080-600-1012) 진행 / 이지혜 기자 사진 / 이성훈

Posted by Red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