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그룹 V.O.S의 리더 박지헌이 솔로 활동을 통해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첫 솔로 싱글 타이틀곡 ‘보고싶은 날엔’으로 벅스뮤직, 엠넷닷컴 차트 1위에 이어 싸이월드와 뮤직온, 뮤즈, 쥬크온, 네이트, 네이버 뮤직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 1위를 휩쓸며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것.

V.O.S 박지헌은 음반 발매 하루만인 지난달 13일 벅스뮤직 차트 1위에 오른 후 지난 8일 엠넷닷컴 1위, 싸이월드(13일), 뮤직온(15일), 뮤즈(16일) 차트 1위와 쥬크온 다운로드, 네이버 뮤직차트, 네이트 벨소리 차트 등에서 1위를 기록했다.

17일 현재 멜론, 도시락, 네이트 컬러링, 멜론 벨소리 컬러링 차트에서도 2위로 각종 온라인 음악차트 및 모바일 차트 석권을 눈앞에 두고 있다.

소식을 접한 팬들은 “1위는 당연한 결과”라며 “이같은 기세를 몰아 음악프로그램에서도 1위 했으면 좋겠다”며 반색했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솔로 활동을 하고 있는 박지헌에게 많은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며 “박지헌 또한 매 무대마다 많은 응원을 펼쳐주시는 팬들 덕분에 솔로 무대에 대한 부담감을 많이 덜었다며 팬들에게 큰 고마움을 가지고 있으며 그 마음을 가슴에 안고 활동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박지헌은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18일 KBS ‘뮤직뱅크’와 19일 MBC ‘쇼! 음악중심’, 20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인기 활약을 이어간다.


‘엠카운트다운’, 순위선정방식 변경

채널 엠넷(Mnet)의 ‘엠카운트다운(M! countdown)’이 2008년 새해를 맞아 순위 선정 방식을 변경한다.

그 동안 ‘엠카운트다운’은 유일한 생방송 음악 차트 프로그램으로 Mnet, KMTV 출연횟수와 오프라인 음반 판매량, 디지털 음원 판매량, 전문 심사 위원단 점수, 리서치 전문 기관에 의한 설문조사 점수, 엠넷닷컴 차트 점수, 현장 모바일 투표 결과를 통해 순위를 집계해왔다.

하지만 올해부터는 Mnet, KMTV 출연 횟수 항목을 없애고 디지털 음원 판매량과 오프라인 음반 판매량 비중을 더 높일 예정이다. 아울러 음악 연예 산업계 전문가를 심사위원단으로 초빙해 이들의 설문 조사 결과를 반영할 계획이다.

연출을 맡은 김기웅 PD는 “좀 더 권위 있고 공정한 순위 집계를 위해 순위 선정 방식의 세부 기준을 변경하게 됐다”고 이유를 밝히며 “지금껏 그래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정확한 음악 차트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Posted by Redvirus
,
"소양증" 이슈 2.0
2007-12-14
박준석 기면증, 정선희 소양증…희귀병 연예인 화제
(매일경제 2007-12-14)
방송인 정선희는 가려움증의 일종인 소양증으로 고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배우 한지민과 유지태는 메니에르 증후군을 앓고 있다. 일종의 어지럼증인데 평형 기능을 담당하는 귀의 전정기관의 이상으로 생긴다

박준석 기면증-정선희 소양증 연예인 희귀병
(매일경제 2007-12-13)
정선희가 앓는 병은 소양증. 이 병 때문에 정선희는 몸에 열꽃이 피어 자꾸 몸을 긁게 된다고. 또 배우 한지만과 유지태는 메르니에 증후군을 앓고 있다. 이 증후군은 일종의 어지럼증으로 평형기능을 담당하는 귀속 달팽이관에 있는 액체 과다로 인해 중심을 못 잡고 구토, 두통 증세를 보이며 몸이 휘청거리는 병이다

» 기면증?,소양증? 희귀병 앓는 연예인들 큰 박수 받는 까닭은?
(스포츠투데이 2007-12-13)
(리뷰스타 최인갑 기자)최근 기면증,소양증,대퇴골두무혈괴사증,메니에르 병 등 발음하기도 어려운 희귀병을 앓고 있는 연예인들의 사연이 소개가 되면서 네티즌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 정선희 소양증 , 가려워 어쩔 수가 없었다
얼마 전 결혼한 새색시 정선희가 소양증 이란 희귀병으로 5년째 투병중이라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9월 14일, 정선희는 자신이 진행하는 MBC 보이는 라디오 정선희의 정오의 희망곡 에서 위에 있는 열을 밖으로 내보내지 못해 얼굴에 열꽃이...

» 정선희, 방송중 몸 긁으며 “나 소양증 있다” 고백 새삼 화제
... 5년 정도 됐으며 얼굴과 몸에 열꽃이 피는 증세로 방송 출연 당시 진통제를 먹은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이른바 소양증으로 알려진 가려움증은 피부가 가려운 증상으로 몸에 열꽃이 피는 경우도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디지털뉴스 [jdn@joins.com] [감각있는...

» 정선희 소양증, 박준석 기면증 등 희귀병 연예인에 관심
... 이어 얼마전 소양증을 앓고 있다고 밝힌 정선희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정선희는 지난 9월 14일 MBC 보이는 라디오 정선희의 정오의 희망곡에서 “위에 있는 열을 밖으로 내보내지 못해 얼굴에 열꽃이 핀다”며 “소양증이란 병으로 5년 동안...






 
소양증부터 기면증까지 … 알려지지
(한국경제 2007-12-13)
한편, 이와 함께 지난 11월 새댁이 된 정선희도 희귀병인 소양증을 앓고 있다는 사실이 지난 9월 라디오를 통해 알려진 후 다시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선희는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5년 정도 전부터 가려움증이 생겼으며 얼굴과 몸에 열꽃이 피는 증세로 방송 출연 당시 진통제를 먹은 적이 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새색시 정선희 희귀병 소양증 고백
(매일경제 2007-12-13)
얼마전 결혼한 새색시 개그우먼 정선희는 최근 5년째 가려움증의 일종인 소양증으로 고통받는 사실을 고백했다. 정선희가 가려움증의 일종인 소양증을 앓고 있다는 것은 정선희 본인이 최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을 진행하다 공개하면서 밝혀졌다

» 소양증 부터 기면증 까지 … 알려지지 않았던 연예인들의 희귀병
... 바 있다. 이 증세가 나타나면 진통제를 먹을 만큼 견디기가 무척 고통스러운 것으로 알려진 소양증 은발진(發疹) 등은 없고 가렵기만 한 피부소양증부터, 노인성 변화에 의하여 피부 전체가 가려워지는 노인성 소양증, 여성의 갱년기에 볼 수 있는 갱년기...

» 정선희 소양증 , 박준석 기면증 …희귀병으로 고통받는 스타들
... 일종인 소양증 으로 고통받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정선희는 얼마 전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을 진행하면서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투병사실이 밝혔다. 그는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저를 보시는 많은 분들에게 양해의 말씀을 드린다. 현재 소양증이란...

» 정선희 고백 5년 째 소양증 투병 중
... 양해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문을 연뒤 현재 소양증이란 증세로 얼굴과 몸에 열꽃이 피어 자꾸 몸을 긁게 된다며 5년째 이 병으로 고생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양증이란 몸에서 발생하는 열을 밖으로 배출을 못해 얼굴과 몸에 열꽃이 피는...

» 정선희, 5년째 소양증으로 고통받아 치료 중
 얼마 전 결혼한 정선희는 가려움증의 일종인 소양증 으로 고통받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 저를 보시는 많은 분들에게 양해의 말씀을 드린다. 현재 소양증이란 증세로 얼굴과 몸에 열꽃이 피어 자꾸 몸을 긁게 된다며 5년째 이...
Posted by Redvirus
,
사용자 삽입 이미지

KBS '개그콘서트'에서 '버퍼링스' 코너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개그맨 엄경천이 이명증이라는 희귀병을 앓고 있어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이명증이란 주의에 음원이 없어도 귀 안에서 잡음을 느끼는 병으로 다른 사람은 느끼지 못하는 갑작스러운 괴음을 듣게 되는 병이다. 엄경환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버퍼링스' 코너가 음악 개그인 만큼 팬들은 안타까운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하지만 그는 "노래를 부를 때 귀에서 갑자기 괴음이 들려 간혹 반주를 못 듣는 경우가 있지만 그럴 때면 감각으로 노래를 부른다"며 담담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장애로 어려움을 겪는 것은 일부에 불과하다"고 말해 개그에 대한 열정을엿볼 수있었다.

이렇게 희귀병을 가지고 있는 연예인으로는 '소양증'을 앓고 있는 개그우먼 정선희가 있으며 배우 한지민은 '메르니에 증후군'이라는 병의 고충을 털어 놓기도 했다. 또한 가수 김경호는 '대퇴골두무혈괴사증'로 1년여째 투병중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편 엄경천은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했으며 현재 개그맨 안윤상과 함께 진행하는 '버퍼링스' 코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Posted by Redvirus
,

아하~~ 매듭을 두번 하구나..

오늘 하루종일 풀린체로 묶기 귀찮아서 질질끌고다녔는데.. ㅋ

출처는: 네이버지식인~~





누구나 한번쯤은 길을 걷다 신발끈이 풀어져서
가던길을 멈추고 신발끈을 고쳐매셨던 경험 있으시죠?  
특히,신발을 새로 사서 신으실때 매끄러운 신발끈 때문에 자주 풀어지는데요
운동화끈 안풀리게 묶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신발끈 매는방법,캔버스끈매는방법

'정보의바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학별 취업률  (0) 2008.01.19
전국 대학교 보안 동아리  (0) 2008.01.19
전국대학교 순위  (1) 2008.01.19
[듣기,가사,mp3다운] 쾌도홍길동ost - 노브레인  (0) 2008.01.19
가구광택제 만들기  (0) 2008.01.17
채식주의자 종류  (0) 2008.01.16
응급처치란?  (0) 2008.01.16
질식 (Choking)  (0) 2008.01.16
Posted by Redvirus
,

1. 가구 광택제 만드는 법

■ 식초와 올리브유를 1대 3으로 섞어 사용합니다.

■ 헝겊에 찬 홍차를 적셔 사용합니다.

■ 좀더 가구를 광택 나게 하고 싶으면, 올리브유와 브랜디 물을 각각 1스푼씩 한 개 분의 레몬즙에 섞어 사용합니다.


2. 귤껍질을 이용한 가구 손질

■ 귤껍질을 끓인 물로 가구와 마루를 닦으면 광택이 나며 향기도 좋다.

■ 귤껍질의 즙으로 돗자리를 닦아주면 돗자리가 매우 산뜻해지면서 누렇게 변색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3. 콜드크림을 닦아낸 화장지로 가구 손질

■ 화장할 때 콜드크림 닦아낸 화장지를 버리지 않고 차곡차곡 모아 두었다가 장롱이나 테이블 등의 자욱한 먼지를 닦아낼 때 사용하면 좋다.

■ 이것으로 닦으면 먼지가 잘 흡수되어 닦을 때 먼지도 나지 않고 윤기가 좋다.


4. 상한 우유를 이용한 가구 손질

■ 상한 우유는 왁스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우유는 신선한 동안에는 산성과 알칼리성의 두가지 성질을 가지고 있지만, 오래되어 상한 것은 암모니아 등이 발생하여 알칼리성만이 남게 된다.

■ 상한 우유에 함유된 이 알칼리성과 암모니아의 휘발성이 합쳐져서 더러운 때를 깨끗이 없애 주게 되며, 더구나 지방분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부드러운 천에 묻혀 마루나 가구를 닦으면 반짝반짝 윤기가 나게 된다.


5. 신문지를 이용한 가구 손질

■ 냉장고나 장롱 등의 윗부분이나 밑바닥에는 항시 먼지가 자욱히 쌓이곤 하는데, 이것을 청소하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므로 이럴 때 신문지를 이용하면 아주 좋다.

■ 신문지를 기다란 막대기에 돌돌 말아 거기에 물을 촉촉히 적신 다음 장롱 위아래의 곳곳을 굴리듯이 문지르면 젖은 신문지에 먼지가 모조리 묻어 나게 된다.


6. 치약을 이용한 가구손질

■ 흰색 가구가 누렇게 변한 경우 가구를 일반 세제로 잘못 닦으면 색이 더욱 변할 수 있다. 이런 때는 부드러운 헝겊에 치약을 묻혀 페인트칠이 벗겨지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문질러 닦으면 흰색이 되살아 나게 된다.

■ 집안에 아이들이 있으면 가구 곳곳에 크레용 낙서가 있게 마련인데 이 가구의 낙서를 지우려면 부드러운 천에 치약을 묻혀서 닦으면 깨끗하게 지워지게 된다.

■ 피아노 건반, 욕실의 세면대, 욕조의 더러운 부분을 제거하는 데도 이 방법이 효과적이다.


7. 크레용과 메니큐어를 이용한 가구손질

■ 새로 산 가구에 흠집이 생겨서 속이 허옇게 드러나게 되면 여간 속상한 일이 아니므로 이런 경우 흠이 난 자리에 같은 색깔의 크레용이나 색연필 등을 사용하여 표시 나지 않게 잘 칠한 다음, 그 위에 매니큐어를 발라 두면 감쪽같게 되고 또 이렇게 해 두면 더 이상 흠집이 커지지도 않게 된다.


8. 커피를 이용한 가구손질

■ 만일 자개장이나 검은색 가구에 흠집이 생겼다면, 커피에 물 한두 방울을 떨어뜨려 반죽한 다음 잘 이겨 붙여 말리고 그곳을 물수건으로 다듬어 고르게 한 다음에 왁스칠을 하면 보기 싫은 흠이 말끔히 없어지게 된다.


9. 양초를 이용한 가구손질

■ 가구 여기저기에 좀 벌레가 먹어 좀 구멍이 난 경우에는 주사기에 살충제를 넣어 그곳에 주입시켜 좀벌레를 죽이고 나서 양초를 녹여 부어 그 구멍을 막은 다음 가구용 왁스를 칠해 두면 자국이 남지 않게 된다.

■ 한편, 옷장 서랍이 빽빽하여 잘 안 열릴 때는 서랍을 빼내어 서랍 밑바닥이나 옆부분에 고체 비누 또는 양초를 바르면 잘 미끄러지며 가구 기름이나 왁스를 발라도 좋다.

■ 또한 어느 한 곳이 걸려서 잘 여닫히지 않을 때는 사포로 문지른 다음 왁스를 칠해 주면 좋다.


10. 붙박이장 습기 제거법

■ 붙박이장은 일반 장롱보다 습기가 쉽게 차 자칫하면 곰팡이가 생겨 썩을 수도 있으므로 우선 맑은 날에는 문을 열어 통풍시키고 그렇지 않으면 정기적으로 선풍기를 이용해 바람을 쐬어주어 습기를 방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 한편, 구석구석에 흡습제를 놓아두어야 하며 옷이나 이불 등은 너무 꽉꽉 채워 지 말아야 한다.

■ 철지난 옷들을 챙겨 넣을 때에도 습기를 방지하기 위해 옷 사이사이에 신문지를 끼워두는 것이다.

출처 : Tong - 가구인생20년 돋보님의 필드원님의 기본통 입니다.통

'정보의바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국 대학교 보안 동아리  (0) 2008.01.19
전국대학교 순위  (1) 2008.01.19
[듣기,가사,mp3다운] 쾌도홍길동ost - 노브레인  (0) 2008.01.19
운동화끈 안풀리게 묶기  (0) 2008.01.17
채식주의자 종류  (0) 2008.01.16
응급처치란?  (0) 2008.01.16
질식 (Choking)  (0) 2008.01.16
영아 심폐소생술  (0) 2008.01.16
Posted by Redvirus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직장인 L씨는 지난해 3월 F운용사의 국내 주식형펀드를 가입했다. 남들보다 늦게 펀드투자에 뛰어들었지만 그래도 지난해 증시가 좋은 덕에 적립식이긴 하지만 한때 수익률이 10%를 훌쩍 넘기기도 했다.

그러나 올해 들어서는 수익률을 확인하기가 겁이 난다. 코스피지수 1700선 붕괴를 눈앞에 둔 상황에서 자신이 투자한 펀드 수익률도 어느새 -6%로 원금이 손실됐기 때문이다.

3개의 국내펀드에 투자하고 있는 K씨도 마찬가지. 지난해 초 적립식으로 투자해 한때 이들 펀드 수익률이 30%를 훌쩍 넘어서기도 했지만 지금은 10% 미만으로 떨어졌다. 일부 펀드는 마이너스(-)로 돌아서기 직전이다.

펀드투자자들이 울고 있다. 지난해 힘들게 지었던 농사를 최근 1∼2개월새 모두 망쳤기 때문이다.

한국펀드평가에 따르면 지난해 초 대비 10월 말까지 국내주식형펀드는 평균 56.12%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그러나 10월 말 이후 1월 15일 현재까지 -15.7%를 기록하며 오히려 손실이 났다.

지난 한 해(10월까지) 84.49%의 수익률을 올려 뛰어난 성과를 기록했던 ‘미래에셋디스커버리주식형’도 10월 이후 현재까지 -16.11%의 손실을 냈다. 역시 같은 기간 84.1%로 수익률 상위에 올랐던 ‘삼성배당주장기주식종류형 1-C’도 올 들어 -6.4%의 손실을 기록했고 지난해 10월 이후 수익률은 -18.37%이다.

문제는 지난해 상승기에 저조한 성과를 기록했던 펀드들이다.

일례로 지난해 연초부터 10월 말까지 수익률이 36.97%로 평균(56.12%)보다 크게 낮았던 ‘미래에셋맵스IT섹터주식 1(CLASS-A)’의 경우 지난 10월 말 이후 -16.24%의 손실을 기록했다. 단순 계산으로 성과 절반이 순식간에 날아간 것이다.

지난해 36.14%로 낮았던 ‘신영월드에이스주식(C형)’도 10월 이후 손실(-15.92%)을 기록했다. 이 외에도 지난해 수익률이 30%대에 머물렀던 ‘프레스티지코리아테크적립식주식 1’(-13.55%), ‘하나UBS엄브렐러뉴인덱스파생K-1 Class C’(-13.48%), ‘유리Growth&Income주식’(-13.47%), ‘마이불마켓파생1Class e’(-13.3%), ‘CJ굿초이스배당주식 1’(-12.44%) 등도 10월 이후 모두 -10% 이상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한편 지난해 하반기부터 증시 변동성이 커지면서 적립식펀드 투자자들 사이에서 ‘적립식 효과’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특히 적립식펀드 가입자 대부분이 매달 같은 날짜에 일정 금액을 넣는 정액적립식 투자자들이어서 공교롭게도 펀드 투자시기 주가가 강세를 보일 경우 ‘평균매입단가 인하효과’는 반감되기 때문이다.

증권선물거래소가 지난 1년 동안 주간별로 평균 코스피지수를 집계한 결과에 따르면 1월, 8월, 11월, 12월을 제외하고는 2월 23일(1469.88), 3월 30일(1452.55), 4월 27일(1542.52), 5월 25일(1644.56) 등 8개월에서 공히 지수가 가장 높았던 시점이 하순(20일 이후)부터 초순(4일까지)까지였다. 이는 이 기간에 자금을 이체하는 적립식 투자자들이 다른 시기에 투자하는 가입자들보다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에 사들여 수익률도 저조했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메리츠증권 박현철 펀드애널리스트는 “최근의 주가하락을 환매로 대응하기보다는 저가매수의 기회로 활용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또 적립식 투자자의 경우 자신이 임의로 매달 투자기간을 달리한다면 오히려 함정에 빠질 수 있어 일반적으로는 정액적립식을 하되 추가 여유자금을 가지고 임의식 납입을 하는 방법을 병행해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Posted by Redvirus
,